유럽 극한 날씨'따뜻한 '절강 보온 패딩 제품 기업
그러나 이 한파 폭풍 이 의외로 중국 을 가게 하는 것 이다
복장
기업이 따뜻한 봄을 맞았다.
절강
소흥의 적지 않은 방한보온제품 수출업체들이 최근 유럽에서 온 급속히 많은 급증을 받았다
주문서
많은 기업들은 현재 초과 근무를 하고 있으며, 이러한 유럽의 주문서는 제시간에 기한에 맞추어 완수하고 있다.
'유럽 한류 '기업 주문 가득
“명절 후 출근한 지 3일 밖에 안 됐는데 우리는 30부 정도 주문을 받았는데, 평상시 주문량의 10배 정도, 현재의 주문서에 따라 2월 회사의 수출액은 25% 이상 늘어날 것이다.”
절강무룡 가구 유한회사는 패딩 소재, 패딩 이불, 패딩 숄 등 제품을 주로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스페인 등 유럽 국가로 수출되고 있으며, 유럽 총지배인 모봉웨이가 기업에 예상치 못한 수확을 거뒀다. “이탈리아는 중유럽 패딩 제품의 집산지, 이 주문서는 매우 급박하고 유럽에 대응하기 위한 이 한파일 것 같다 ”고 말했다.
이를 위해 "원래 노동자들은 정월 대보름날 이후에야 출근을 시작했는데 이 주문서를 받은 후, 노동자들이 앞당겨 일을 하도록 재촉하여 빨리 이 주문서를 완성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소흥시 성동에 위치한 토스카나 복식 유한 회사는 주로 각식을 생산한다
패딩 웨어
제품은 주로 이탈리아로 수출돼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1월까지 기업이 4만 5000점의 패딩 주문을 받았다.
회사 회장은 “원래의 계약대로 4월 말 이전에 출하를 보장하면 되는데, 최근 유럽이 추위에 대비해 고객이 더 빡빡하게 재촉하고, 우리는 초과 근무를 준비하고 이 주문서를 우선적으로 보증하고, 2월 분할 도우편으로 손님이 출하할 것을 약속한다 ”고 소개했다.
마찬가지로 설날이 지나면 주문이 바쁜 항주 소산명 가우융 유한회사 이사장은 어려운 한가함을 즐기고 있다.
“원래 2012년 주문서는 현재 체결되었을 텐데, 올해는 예년과는 달리 2011년 말부터 이미 예약이 끝났다.”
이 사장은 올해 주문이 일찌감치 전년보다 20% 가까이 늘었다고 소개했다.
"패딩 주문서는 전년 매출 상황에 따라 설정되어 있으며 2011년 유럽의 날씨가 추우니 패딩 판매량이 비교적 커서 올해 주문도 증가했다"고 말했다.
패딩 수출량이 증가할 뿐만 아니라 항주 패딩의 수출량도 증가하고 항주 출입국검역국 통계 수치에 따르면 2011년 항주국에서 모두 검역하여 검역한 점검역의 패딩 1265점, 195만점, 물건값 6514만4000달러로 2010년에 비해 18.9%, 35.3%, 67.4%와 67.4%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수출국으로부터 유럽연합 일본 러시아는 여전히 패딩을 수출하는 3대 시장이라고 분석했다.
배드민턴복과 마찬가지로 설지 부츠 수출량도 국외 극단기후가 절강수출업체로 가져온 상업이 2010년 여름 유미 지역의 고온에 이어 절강 에어컨, 찻잎과 물펌프 업체가 혜택을 받은 이후 2년 북반구 겨울의 추위가 항저우에서 설지부츠를 생산시키는 기업들이 단맛을 봤다.
항저우 검역국에 따르면 지난해 항저우 수출은 약 1500만 쌍의 눈부츠를 수출해 전년 대비 30% 를 넘었다.
이우의 한 설지화 생산업체 책임자는 기자에게, 2011년 주문이 매우 평범해 공장에 방학을 하려고 했는데, 12월, 2012년 주문서가 갑자기 많아지면서 유럽이 너무 추운 이유는 올해 판매량에 대해 자신있게 했다.
직능 부문 보조 와 기업 의 자신 으로 노력 하다
한편 소흥의 관련 직능 부처도 움직이고 있다.
기업이 날씨 등 객관적인 요인을 보장하기 위해 얻은 불구주문은 생산이 완료된 후 제품의 가장 빠른 속도로 유럽으로 운송할 수 있으며, 소흥세관은 유럽 수출의 의류, 침상용품 등 방한제품은 통관'녹색 채널'을 개통관하기 위해 전문 창구를 설치하고, 추위 방지에 대한 화물 수출은 줄서기, 우선순위, 우선검사, 우선적 전환 등으로 화물이 유럽에 도착할 수 있다.
"현재 소산공항 세관, 포동공항 세관과 연락을 받았고, 우리가 제때에 항공편을 장악하는 상황에 편리하고, 우리 관할구역 내에서 진 오한제품 생산업체를 주동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기업의 합리적으로 발송을 돕는 진도를 돕고, 기업이 방한제품의 가장 빠른 속도로 유럽을 이용하여 유럽 민중들이 추위를 대비해 한도를 다하도록 도와줄 수 있다"고 말했다.
소흥 세관 통관과 부과장 진민강.
또 기업에 있어서는 ‘유럽의 한류 ’로 수확한 대외 무역 주문서가 늘어나 최근 한동안 국내 판매 정세도 기후요인과 기업의 유행 추세에 대한 끊임없이 연구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절강노의 의상 유한회사 회장은 유행 추세와 날씨의 원인으로 인해 최근 5년간 10 ~15%의 성장을 보여줬다. "특히 지난해 날씨가 특이하게 여름이 지나면 겨울이 겨울이라는 것을 느끼기 때문에 패딩에 대한 수요가 크다"고 설명했다.
오육명은 특히 피혁과 실크 등 유행 원소가 패딩 가운데에 융합된 후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고 소개했다.
2008년 국제금융위기에서 절강성 소흥시 패딩 제품의 수출이 상당한 영향을 받았고 최근 2년 동안 회복 단계에 머물렀고 많은 방한보온제품 수출사들도 꾸준히 시장을 회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유럽의 추위에 따른 이 주문은 그들에게 ‘강심제 ’로 기업들이 2012년 시작하자마자 ‘봉합 ’을 맞았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FILA 는 중망 독점 트레이닝 슈즈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 즉시 뉴스 | ‘ 왁자지껄 ’ 광환 뒤에는 비바람이 오고, 부추는 베어낸다
- 즉시 뉴스 | 모사 의 업적 은 예상 치 못한 Zara 가 퇴세 를 전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즉시 뉴스 | Vetements 창시자 이직 후 파리세가를 리즈로 데려올까요?
- 즉시 뉴스 | 운동화 전매 사업이 불타오르고 상반기 세 조화 거래 플랫폼 융자 초과 10억 원
- 패션 브랜드 | NATIVE SONS X Sacai 2019 신규 네임 프리미엄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Lucien Pelllat -Finet X 요정 포켓몬 연명 니트 시리즈가 풀려 색채
- 즉시 뉴스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