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회색 손톱 환자는 신발을 선택하면 부드럽고 편안함을 주의해야 한다

2014/3/26 15:28:00 27

회색 손톱신발건강

'p'은 진균이 일으킨 질병, 진균이 가장 먼저 갑판 아래로 침범한 조직을 한층 더 연구한 후 각질단백질 파손된 갑조직 파괴로 감염된다.

손상된 갑판은 광택을 잃고 파손되어 탈락할 때까지 갑판은 두드러지고, 전염성이 있다.

회색 손톱은 흔히 환자의 신발이 맞지 않아 발톱을 압박하고 파손당하거나 통기성이 좋지 않아, 발톱을 오랫동안 무덥고 촉촉한 환경에서 갑판 자생진균을 생성하게 한다.

따라서 적당한 신발은 회색 손톱의 재생에 걸리거나 재생을 예방할 수 있다.

적당한 신발을 선택하려면 신발의 소재, 원단, 크기, 비쩍, 스타일 등에 주의해야 한다.

바로 < p >


‘p ’은 1, 신발이 튼튼하고 바닥이 내갈이 필요하며 유연성이 필요하다.

신발은 딱딱하고 적당한 편이 좋다. 신발이 너무 딱딱하면 발가락이 압박되며 발톱이 변형되거나 파손된다.

신발의 소재는 캔버스나 진가죽, 신발 속 소재가 가장 좋다. 이 소재는 보온성을 갖춘 동시에 통기성이 좋다. 신발의 나머지 수분을 발산해 ‘발 가리지 않는다 ’는 느낌을 줄 수 있다.

어떤 신발에는 균을 억제하고 냄새를 제거하는 기능이 있어 진균을 피할 수 있다.

바로 < p >


‘p ’2, 신발의 크기가 꼭 맞아야 한다. 신발이 너무 커서 걸을 때 발가락이 자주적으로 굽혀져 신발이 작아 발톱을 눌러 발톱의 혈액 공급이 부족해 발톱이 손상된다.

신발의 크기는 신발실이 발가락보다 1.2센티미터가 자라는 것이 좋다.

신발의 크기는 발모양에 따라 선택해야 하며 발을 끼지 않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여성은 하이힐을 신고 하이힐을 신을때 중심을 중심으로 앞으로 나아가 발톱이 스트레스를 받아 재손톱의 발병을 일으킨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손톱 예방 발가락 솔기 `


사전의 회손톱은 진균감염으로 발생하여 회손톱을 예방하는 것이 바로 갑진균의 자생을 예방해야 한다.

일상생활은 손발이 건조하고 발가락 틈이 건조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진균이 생기기 쉽고 발톱에 감염된다. 매일 발을 씻을 때는 발가락 틈을 하나하나 문질러 발가락 사이의 사피와 진흙을 제거하고, 발을 씻은 후 전용 수건으로 두 발을 닦아야 한다. 발가락 바느질에 주의하여 자연스럽게 건조하지 않도록 한다.

바로 < p >


'p '양말은 매일 발과 밀접촉하여 발의 땀을 흡수하기 쉽고 습한 양말에 진균이 생기기 쉽고 발톱에 감염된다.

따라서 신발 양말은 깨끗하고 건조하게 처리해야 한다.

양말을 선택할 때에는 통기성, 흡수성이 좋은 면양말을 골라 매일 갈아 세탁하고, 양말을 세척하면 끓는 물에 헹궈야 한다.

신발은 통기성이 좋다. 비가 오는 날 고무신을 신고 신발의 안쪽을 건조하게 유지해야 한다.

평소 신발은 자주 갈아입어야 하며, 갈아입은 신발은 햇빛 아래나 통풍소에서 말리면 살균소독에 도움이 된다.

어떤 사람들은 소독물로 신발을 뿌리거나 무좀가루를 뿌리면 발자국 피부를 손상시켜 장기 사용을 권장할 수 있다.

바로 < p >


‘회의 손톱은 수족버짐과 함께 존재하며 서로 영향을 준다.

수족버짐 환자는 손톱이 외상이나 작은 좌상을 받으면, 진균은 틈을 타서 갑조직에 감염된다.

또한 수족버짐은 치료 후에도 회색 손톱의 진균에 감염되어 질병이 재발되므로 회손톱과 손발 버짐은 함께 치료해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过早穿高跟鞋 产妇侧切率高

추천
|
2014/3/26 15:22:00
28

2014년 중국 여자 신발 시장의 발전 추세를 가볍게 분석하다.

추천
|
2014/3/23 19:32:00
133

'사탕 친구'는 각별히 주목해야 한다. 건강한 신발을 잘못 고르면 치명적이다.

추천
|
2014/3/23 9:44:00
38

산달을 타면 엄마가 어떻게 신발을 고르면 발을 상하지 않는다.

추천
|
2014/3/23 9:36:00
147

想瘦腿?选对鞋子养好习惯很重要

추천
|
2014/3/22 16:48:00
490
다음 문장을 읽다

2014CHIC闽派服装大玩“在线体验”

今日,2014中国国际服装服饰博览会(简称CHIC)在北京开幕,泉州服装品牌粉墨登场。成人装不但有爱登堡、战狼世家、西域骆驼、斯舒郎等闽派男装,金苑女装也强势亮相;童装方面,除了嗒嘀嗒、大拇哥、小玩皮、季季乐等这些知名品牌,还有喜洋洋、动力宝、世纪宝贝、柏斯曼等后起之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