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저작권 보호 가방적 모두 새로운 발걸음을 가속시키다

2008/6/23 14:35:00 48

저작권 보호 가방적 모두 새로운 발걸음을 가속시키다

최근 몇 년 동안, 강소성 남통시는 방직품 꽃형 디자인에 대한 판권 보호력을 강화하여, 좋은 시장 환경을 조성하여 현지 가방산업의 급속한 발전을 촉진시켰다.

현재 통주와 해문교계에 위치한 지호 인화포 시장과 첩석교 가방시장은 세계 최초의 가구방제품들이 집산해 연간 거래액 500억 위안을 이루고 있다.


가방기업에게 상품이 시장의 인정을 받을 수 있을지, 옷감의 품질을 제외하고, 관건은 스타일과 꽃형에 달려 있다.

강소남통에서 규모가 큰 회사들은 모두 자신의 설계부와 설계 부문이 있으며, 업계에서 유명한 김태양침실 용품 유한공사는 60명의 설계팀을 보유하고 있다.

그러나 많은 중소방기업들이 자금, 규모 제약으로 시장에서 필요한 꽃디자인을 구입하는 경우가 많다.


가방제품 꽃형 디자인 시장의 수요가 커지면서, 꽃형 디자인에 의존하는 창의형 기업이 출생하고 모던한 하늘 문화가 유한 회사가 그중 하나다.

최해타오 대통령은 21살에 자신의 설계 작업실을 창립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지의 저작권 보호 능력이 커서 해적판이나 표절 현상이 적고 좋은 시장 환경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가 설계한 작품은 현지에서 비교적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업무량이 해마다 증가함에 따라 최해타는 2006년 자신의 회사를 설립해 가방제품의 꽃디자인을 전문적으로 만들었다.

현재 회사에는 설계 인원이 20명, 연간 거래액 200여 만원, 꽃형 거래량은 400폭 이상으로 전형적인 성장형 기업에 속한다.


최해타의 소개에 따르면 모덴 하늘사는 정표제를 시행하고 장기 고객을 위주로 고수 고객에게 밀려 기업의 전형을 이룩한다.

제품 개발 과정에서 그들은 이미지 설계의 위치와 제품의 위치를 결합하여 시장의 반영과 고객의 수요에 따라 꽃모양의 설계 개발에 주의를 기울였다.

현재 많은 고객들이 회사를 위해 정품 꽃형을 제공하라고 요구하고 있어, 디자인의 자질에 도전했다.

이 때문에 회사는 설계 인원의 교육과 학습을 중시하고 시장정보를 얻기 위해, 회사 평소에는 설계사들이 전시회에 참석하고 전매점을 참관해야 한다.


남통에서 판권 보호는 가방시장뿐만 아니라 작품설계업체의 생존 발전에도 광활한 공간을 넓혔다.

남통의 두 가구 방직시장에서 전문 설계사들은 이미 천 명에 육박하고 늘어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고 한다.

그렇다면 이 디자인업체들은 날로 치열한 시장 경쟁에서 자주브랜드를 만들어 발전을 꾀하고 있다.

이에 대해 업계에서는 이 창의기업들이 판권이라는 유리한 무기를 충분히 활용해야 한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한편으로는 많은 기업들이 정기 생산에서 작품의 사용권을 매입하는 작법을 바꾸고 고객과 허가 계약을 체결해 자신의 작품에 대한 판권을 보호해야 한다고 한다. 한편, 해적판과 침권 강도를 확대해 기업에 막대한 손실을 끼치고 법적 수단을 통해 자신의 이익을 보호하는 것을 피하는 것이다.

  • 관련 읽기

중고급 복장 수익 인플레와 소비 업그레이드

뉴스 정보
|
2008/6/23 14:34:00
29

작은 재봉사 대지가 유키케에 일생 동안'아름다운 '정보를 수집했다

뉴스 정보
|
2008/6/23 14:34:00
24

‘ 제한 플라스틱 명령 ’ 아래 평호기업이 전산하고, 업그레이드된 것은 이미 기선을 빼앗았다

뉴스 정보
|
2008/6/23 14:30:00
21

여홍 부흥 짜임새가 한창 유행하고 있다

뉴스 정보
|
2008/6/23 14:29:00
52

중국 스포츠 레저 의상 명진

뉴스 정보
|
2008/6/23 14:28:00
46
다음 문장을 읽다

방직 기업 의 곤경 에서 부축 을 기대하다

방직 기업 의 곤경 에서 부축 을 기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