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추 ‘자제 황매천유원 공략 & Nbsp; 매일 가장 더운 때 연합관 ’으로 피서 ’
고온에서 내린 배추
한동안 뙤약볕에 쬐여 무더위를 견디기 어렵더니 한동안 소나기가 흠뻑 젖은 것이 바로 황매천의 전형적인 날씨다.
이처럼'열악'의 날씨에 어떻게 엑스포를 이룰 것인지, 서비스기간의'꼬마 배추'가 자제 황매천 유원 공략을 위해 엑스포를 위한 묘책을 더한다.
본보 기자 유루
유원 필수: 청량유, 우산
화동정법대 녹지공원 동네의 ‘배추 ’ 손가와 방역동 동창이며 서비스를 이용한 나머지 공략을 준비하며, 참관자들에게 수발할 수 있도록 ‘끔찍하다 ’는 황매천도 사랑스러워졌다.
‘배추 ’는 황매의 날씨가 변덕스러워 눈앞은 뜨거운 태양이 뜨겁고 눈은 뇌우진일 수도 있다.
밖에 나가면 우산은 필수 물품이고 햇빛을 가리고 비를 피하고 일거양득이다.
"황장마철의 무더위, 주인은 큰 습기와 높은 온도, 자연적인 요소로 해결할 수 없다. 그럼 스스로 조절하자."
손가는 청량유, 더위 제거 제습의 가장 좋은 물품이자'배추'가 수출하는 최고의 반려자이다.
청량유는 더위를 푸는 효과가 있다는 것을 거의 사람들이 알고 있다. 이런 날씨에는 없어서는 안 된다.
해서가품: 토마토, 레몬
‘작은 배추 ’는 유원전에 튀김, 달콤한 음식을 너무 많이 먹지 말고 율무팥죽을 끓여 온 가족이 함께 맛도 좋고 건강한 디저트를 즐기는 것이 좋다.
또한 편리하고 건강한 음식으로, 토마토와 레몬은 모두 좋은 선택이다. 가족과 함께 조그마한 토마토를 가지고 레몬을 몇 조각 잘라 레몬물을 담고, 즉 더위를 푸는 것도 좋다.
식품이 고온하에 변질되지 않도록 뷔페를 끼우는 것이 좋다.
또 연로체 약자는 봉을 피하고 나서야 하며 충분한 휴식과 수면을 확보하고 과로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피서지: 연합관
매일 오후 한두 시, 정원 내 기온은 하루 중 최고치인'배추'에 대해 아프리카 연합관, 도시 발자국관 등 공간, 에어컨 축구장, 저녁 기온이 떨어지면 핫코트로 줄을 서서'오봉 피서'를 실현할 수 있다.
이 경험은 일단 폭우를 만나 길을 막으면 ‘고문 ’을 할 수 있다.
또한 ‘안전하고 청량하다 ’는 엑스포축에서 잠시 쉬더라도 폭우에 대응할 수 있다. 결국 황매천의 ‘변태 ’는 빠른 속도다.
또한 납량호처는 고가도로 아래서 기온이 30 ℃에 이르면 스프레이 시설이 열린다.
엑스포문화센터 서쪽에 있는 축제 광장은 그늘이 없지만 몇 개의 농구장 크기의 물거울이 있다. 아이가 헤엄치는 낙원이다.
3 -5밀리미터의 ‘수경 ’이 물러날 때 바닥에서는 차가운 안개가 뿜어져, 시각이나 피부 감각을 모두 청량하게 느껴진다.
팁
심리 방매 는 경시 해서는 안 된다
습하고 무더운 날씨에 관광객들이 아침부터 뿌옇게 덮여 있는 공기에 불편한 날씨에 일찍 일어나는 관광객들도 불편한 기분을 가져왔다. 이후 길고 붐비는 줄서기 시간인 만큼, 관광객들이 초조하고 초조한 심정, 마음의 ‘황매일 ’이다.
마음에 드는 배추는 이를 위해 심리방매도 중요하다.
"마음의 준비를 해야 한다. 평화로운 마음을 유지하고 초조하지 않고, 유람엑스포는 즐길 수 있는 과정이 아니다. 하지만 마음의 준비를 잘 하고 좋은 여행으로 변할 수 있다. 이렇게 자신의 심정에 영향을 끼치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더 좋은 마음을 가질 수 있다.
기분을 잘 조절하지 못하면 무더운 날씨에 더 부진하게 만든다.
도리어 말하다.
‘배추 ’는 자신의 마음이 이미 영향을 받았다는 것을 깨달을 때, 빨리 서늘한 곳을 찾을 수 있다면, 예를 들면 엑스포축지하, 미식광장, 나루터, 엑스포공원, 차가운 바람이 불어오니 모두의 마음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 관련 읽기
- 내근과 외무족에 대한 정비 처방
- ‘배추 ’는 엑스포 & Nbsp; 대학생 자원봉사자가 경지를 높이고 있다
- 좋은 아이 아동차 임대 준칙
- 세박대 예배 행방 공략 — 정안편
- 이탈리아 성급 미키린 셰프는 원액 파스텔
- '2천1박2일'은 신비한 동양 풍정 & Nbsp & 화려한 퍼포먼스는 전장을 뒤흔들었다
- 한국 의 유월 트렌드 거리 는 다른 조류 가 집 에 이르렀다
- 도시 최고의 실천구 사례전 6월 23일 개막
- 독일관 전시품 연내에 상해 상산 & Nbsp; 시민은 첨단 기술의 ‘숫자 의치 ’를 상감 할 수 있다
- 정원구 신에너지 버스 411대 & Nbsp; 개원 승객 3000만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