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서북촌부 춘모 임지령 변신'왈가왈부 '

2010/8/10 16:02:00 233

임지령

  

도시 전체가 흥행되고 있는 폭소 코미디'결전찰마진'은 미인이다.

임지령

그녀의 도전은 짧은 머리, 노란 이빨 피부와 큰 가슴, 엉덩이 같은 배역으로 자신의 곡선을 앞세웠다.


이제야 캐릭터를 소화하는 즐거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현대 여성의 섹시 로고가 된 것에 대해 린지령은 항상 겸허한 태도를 유지하고 있다.

그녀를 보며 가장 잘생긴 미녀를 본 듯, 그녀는 여자가 가장 부러운 몸매를 가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녀의 말을 듣고 귀를 시종일관 즐기게 한다.

그 이유로 10살의 소년부터 80살까지 늙은이, 아무도 그녀를 무너뜨리지 않는 사람이 없다.

그러나 아직도 이 때문이다. 린지령은 꽃병으로 개의치 않은 질문에 대해 묻는다.

"오, 그래, 이거 …."

임지령은 그녀의 애교를 부리는 간판 인형 음성으로 "솔직히 말하면 내 기대가 아니다.

내가 보기에 섹시라는 것은 특정 나이에 따라 온 것 같아, 늙으면 잃을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단지 한 단계일 뿐이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을 상품으로 만들고 싶죠?


임지령의 말대로 지금의 섹시 이미지는 그녀가 추구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녀는 그녀의 섹시가 어떻게 외부 평가를 받았는지는 개의치 않는다.

최근에는 신작 영화

결전

'이미지와 표현은 모두를 놀라게 한다.

당초 제작사가 임지령의 춘모 역을 추천한다고 들었는데, 감독 이울은 그와 농담을 한 것 같다고 생각했고, 첫 번째 반응은 사실상 근거가 없는 일이다.

하지만 임지령이 팀에 들어가서 첫마디는 “잘 할 수 있을 거야. 너희들은 꼭 다른 임지령을 만들어낼 거야.”


몇 달 동안 임지령은 감숙한 농촌에서 배우며 연기할 필요가 없을 때는 모두 함께 바닥에 앉아 앉아 시골 여자들의 말과 욕설을 하는 모습을 관찰했다.

"이모 아주머니의 계발을 받았습니다. 그런 솔직함과 소소절함에 대해...

그건 임지령이 아니지만, 그것이 시청자가 원하는 찰마진의 촌민입니다. 관객들이 영화를 볼 때 폭소를 터뜨리는 모습을 생각하면 제가 캐릭터를 소화하는 쾌락을 느끼고 있습니다.


린지령은 이런 억척스럽고 광란 캐릭터는 자신이 잘하는 것이 아니다.

연출 이울은 평상시의 표정을 좀 수렴하면 된다.

극에서 임지령은 자신의 온순함을 억누르며 누구에게나 우아하게 말할 수 없다. 욕설로 모든 사람을 대처해야 한다. "이 연극은 내가 힘들 정도로 코미디였는데 아픔 정도가 문예영화를 넘어섰다"고 말했다.


'결전찰마진'에서 임지령이 포위된 이유는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깜짝 놀랐다. 시청자들도 신선함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


제가 더 많은 분들을 알릴 시간이 필요합니다.


칠월 상하이, 임지령은 긴 머리를 걸치고, 은색을 입고 가슴을 닦는다.

짧은 치마

입을 오므리고 웃으며 반정'령 '동수발 강인한 등장'의 현장은 여전히 애교 넘치는 목소리로 모두에게 인사를 했다.

인터뷰 도중 한 기자가 갑자기 “영화 질문도 많이 했는데, 생활 화제를 좀 얘기해도 되나? 예를 들면 …”

기자의 말은 아직 끝나지 않았는데 임지령의 조수는 긴장하여 말했다. “이건 ……”

임지령은 바로 말했다. "물어보라고 해."

그 말을 할 때, 그녀는 가만히 앉아 있는 모습이 아름답고, 말투가 부드럽고 진실했다.


임지령이 가장 사랑스러운 곳이라 유명한 좋은 성격을 지녔으니 매사에 의논하기가 좋다.

그녀의 조수는 종종 매체의 질문을 끊고 "지령, 네가 싸이 노를 원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괜찮아, 그들의 일이니 이해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런 임지령이 가짜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잘 아는 사람은 다 알고, 이런 식으로 세상을 마주하고 자신을 보호하는 것을 좋아한다.

“사실 그런 부드러운 목소리로 말하는 것은 일종의 태도이다. ” 임지령은 천천히 말했다. “내가 불쾌한 일이 있어도 다른 사람들과 함께 즐겁지 않게 할 필요는 없다. 그래서 어쨌든, 나는 더 많은 사람들이 진정한 임지령을 알게 할 시간이 필요하다 ”고 말했다.


물론 나이가 들면서 임지령은 각종 직장에서 자신의 성격에 복잡한 다양성을 찾았고 배우로서의 요구에 적응해 대다수 배우들보다 늦게까지 성숙해 왔지만, 그는 “내가 항상 즐겁고, 화가 나기 싫다고 생각했고, 사실은 마음이 있는 것이고, 다만 내가 그것을 받아들였다.

하지만 객관적 입장에서 이 정서를 보고 더 잘 대하는 캐릭터가 많아지고 있다.

  • 관련 읽기

중국식 브랜드 구제 8대 해설 문제

시각 도철
|
2010/8/10 15:53:00
106

패션은 요마에 걸리지 않는다.

시각 도철
|
2010/8/7 10:12:00
129

'3D 육포단 '액션 & Nbsp, 홍콩 파신pk 일본 여우

시각 도철
|
2010/8/6 19:22:00
202

真假时尚群魔乱舞,我的时尚谁做主

시각 도철
|
2010/8/6 19:17:00
141

습기가 차지 않아 풀밭에 도착을 보고해!조류가 여기서 폭발한다

시각 도철
|
2010/7/30 17:07:00
50
다음 문장을 읽다

여름 스니커즈 매치 패션

08월 10일 뉴스는 혼합한 계절, 단일 스타일만 갖춰 더욱 다채로운 느낌을 주고, 답답한 작업에 활력을 불어넣어 캐주얼한 직장을 휩쓸고 있다. 데님 슬리퍼의 매치뿐만 아니라 몇 가지 유행하는 신발을 소개해 더 많은 선택을 선택해 생활은 단조롭지 않게, 매일 다른 기분을 체험해 새로운 패션을 즐길 수 있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