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산업 세계화 시야 아래 자주브랜드 네트워크 건설 완성
중국 브랜드와 외국
디자인
힘과 협력, 해외 설계의 힘을 빌리며, 본토 설계 수준의 지름길을 높이기 전에 중국 기업과 해외 디자이너 사이의 협력은 서로 거리가 멀다고 느낄 수 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두 사람은 점점 더 잘 알고 있다.
쌍방은 서로를 위해 이전보다 몇 걸음 더 많은 걸음을 내딛고 상대방의 수요와 의도를 더욱 잘 알고 있다.
현재의 협력에서 오래 지속될 수 있고, 마지막에 일정한 성과를 거두고, 계속 이어질 수 있는 모드, 디자인 컨설턴트다.
앞으로 대리식, 가맹식, 판매식 등 더 많은 패턴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현재 디자인 컨설턴트는 가장 잘 가는 것이다.
디자인 컨설턴트란 중국 기업이 모든 디자인을 모두 외국 디자이너에게 맡기는 것은 아니다.
한 국제 디자이너로서는 그가 얼마나 성취가 있든 재능이 많든 수완을 보증할 수 없고, 중국 시장에 맞는 제품을 설계한다.
중국 기업 이나 브랜드 가 국제 를 찾고 있다
디자이너
합작할 때는 국제디자이너들이 국제적 요소와 창의적인 요소를 브랜드에 가지고 오는 원칙을 더욱 연장하거나 원유 브랜드 스타일을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국제 디자이너들이 새로운 브랜드 스타일을 새롭게 만드는 것이 아니다.
처음 합작할 때 브랜드 설계 방향, 디자인 테마, 어떤 디자인 요소 등을 채택하면 국제 디자이너와 협력해야 한다.
모든 설계 과정은 하나의 협력 과정이지, 한쪽이 다른 쪽보다 완전하게 명령을 받는다는 것이다.
이 과정에서 양측의 의견이 맞설 때일수록 더 많은 교류와 조정이 필요할 수록 더 효과적이다.
한쪽이 다른 쪽을 완전히 따르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다.
중국의 디자인팀은 상대가 국제디자이너라고 생각하면 구세주로 삼고, 거세한 전권을 상대방에게 맡기기 어렵고 좋은 제품이다. 디자이너가 만능이 아니기 때문이다.
국제 디자이너를 중국 의류 기업에 처음으로 방치해 성과를 거두는 크기에 따라 디자이너가 이 기업에 대한 이해에 달려 있다.
이것은 디자인 스타일뿐만 아니라, 기업 문화, 역사, 그리고
브랜드
목표는 대중 등의 이해를 받는다.
이것은 일종의 종합적인 이해로 양측이 탐구할수록 불꽃을 닦아낼 수 있다.
하지만 국제 디자이너도 국내 디자인팀에 완전히 들어서는 안 된다.
어떤 면에서 그들은 여전히 견지해야 한다.
서로 견지하는 과정은 양측의 이해에 도움이 된다.
{page ubreak}
처음에는 서로가 서로를 이해하지 못했을 때, 가까워지면, 마지막까지 상대방에 대한 실망감을 느끼기 쉽고 이해적인 차이를 일으킨다.
이처럼 중국 기업의 사상이 국제적으로 부족하다고 말할 수도 없고, 국제 디자이너가 재능이 없다고 말할 수도 없고, 양측이 이해적으로 차이가 있다고 말할 수도 있다.
그래서 접촉을 시작할 때일수록 일정한 거리를 유지해야 한다.
특히 디자인 컨설턴트 방식으로 합작에 개입하여 시즌 합작 후 다음 시즌 호흡을 이어갈 가능성이 있다는 점이다.
기업도 지난 시즌 제품의 시장 효과를 근거로 국제 디자이너와 계속 협력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만약 효과가 이상된다면 중국 기업은 국제 디자이너에게 더 많은 지배권을 건네고 개입하게 할 가능성이 있다.
일반적으로 협력한 지 2년 만에 양측의 연합과 이해가 비교적 심각한 수준에 이를 수 있다.
이 때 어떤 중국 기업들은 자신의 독립적 설계 여부를 고려할 수 있다. 어떤 기업은 이러한 협력 모델을 다른 형태로 전환할 수 있는지, 예를 들어 이 국제 디자이너 브랜드의 중국 대리, 협력을 더욱 긴밀히 할 수 있다.
이때 협력의 성격도 바뀌고 2단계인 브랜드의 합작으로, 이미 국제 브랜드가 중국에서 판매에 관한 문제까지 언급했다.
3단계는 자본합작, 중국의 기업이 해외 디자이너에 투자할 수 있다.
중국 기업도 직접 디자인센터를 해외로 만들어 현지의 인력자원 우위를 직접 빌릴 수 있다.
이미 시도한 기업이 적지 않은 가운데 산동 남산그룹과 서란그룹이 있다.
남산그룹은 디자인센터를 이탈리아에 설치했으나, 편안은 파리, 서울, 홍콩, 베이징, 선전 등 국제화 도시에 설계 작업실을 설립했다.
"슈랑은 이탈리아에서 자신의 남성복 디자인센터에서 프랑스 유명 여장 브랜드를 도입해야 한다."
오건민이 말했다.
그들의 목표는 글로벌 시야에서 자주브랜드 네트워크 건설을 완성한다는 것이다.
- 관련 읽기
- 구두업 동태 | 관광화, 아동차 불합격률이 5%를 넘다
- 유행화 | 이 LED 보드 슈즈가 생겼는데, 안무가 가장 트렌디할 것 같아요.
- 공문 처리 | 산동 위계위 위원회 가 정무 전문 인터넷 을 통해 전자 공문 사업 회의 를 공식 기용 하다
- 상표 등록 | 악서 유효 등록 상표 1000건 돌파
- 캐주얼 슈즈 | 몇 세대의 미국 몇 세대의 진정한 야외화 구두장 브랜드 를 전승하다
- 자산 관리 | 회계의 사고: 재무 등에 있는 원숭이
- 상회 협회 | 푸젠 온주시 구두 산업 협회
- 공문 창작 | 기관 응용문의 언어 특징
- 유행화 | 네가 안 신으니, 그것은 단지 신발 한 켤레일 뿐이니, 네가 신으면, 바로 사람이 신발을 합쳐야 한다
- 효과적 소통 | 직장 에서 아무 말 도 하지 마라
- 누가 ‘생태 방직품 ’의 주인인가?
- 절전 관광 제품 구매 핫 & Nbsp; & Nbsp; & Nbsp; 방직 의류 가격 지수 상승
- 2010년 한국 국제 방직품 전시회 개최
- 소흥현 인염 과 화학 공학 전문 정비 행동 은 성 환경 보호 청 을 통해 검수 되었다
- 동북에서 중국 가거복일 경축 행사 를 거행 하다
- 절강 방직 기업은 왜 저조로 망유업에 진출합니까?
- 하북 은 생산력 이 낙후된 산업 을 미리 철거했다
- ‘ 돌기 ’ 하면 불타는 오래된 백화점?
- 업계 인사들의'맥맥 '면가 & Nbsp; & Nbsp; 상승 원인은 어디에 있습니까?
- 산채 가족'초상 '국제 명품 & Nbsp; & Nb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