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자에게 오해를 당하면 어떻게 해결해야 합니까?
사람이 어려워 남의 부하가 더 어려워, 몇 명의 부하가 되는 것은 난처하다.
때때로 무심코 한 때 에 어떤 지도자 를 죄 하였는데, 우리 자신 은 전혀 몰랐지만, 어느 사람 인지 알 때까지 기다렸다
지도
우리들을 오해할 때는 이미 시간이 늦었다.
소한은 5년 전 아직 말단 작업장의 바이스 한 명이다.
그 후 공장 홍보부 가 측 의 부장 에게 작은 한글 펜 을 본 것 이 좋 은 것 을 보 고 압력 을 안고 작은 한을 들여 왔다
선전
홍보 간부가 되다.
그로부터 어린 상대 장관의 지은은 줄곧 마음에 새겨져 있다.
2년 후 소한은 공장에서 비서가 되어 공장에서 왕주임의 부하가 되어 영리한 소한은 곧 왕주임의 사랑을 받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소한은 갑자기 방부장과 그가 점점 멀어지는 것을 느꼈다.
알고 보니 지금의 영도왕 주임과 예전의 지도부 장관 사이에 개인적인 원한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방장관은 늘 한군이 왕주임으로 향하는 것을 의심했다.
사실 방부장은 소한의 오해를 유발한'도화소'는 비 오는 날, 한한한은 왕주임에게 우산을 씌워 방부장에게 우산을 쓰지 않았다.
아직 오래전부터 방장관이 한한한에게 직접 말했지만 사실 한한은 뒤에서 왕주임에게 우산을 씌웠을 때 방부장은 멀지 않은 곳에서 비를 맞고 오해를 당했다.
단숨에 방 장관은 많은 자리에서 자신이 사람을 잘못 보았다고 말하며 작은 한은 배은망덕한 사람이라고 말하는데, 누구는 그의 상급자이고, 그는 누구와 사이가 좋다.
소한은 사실 이런 사람이 아니지만, 그는 전혀 발생한 이 모든 것을 몰랐다.
방부장이 사람 앞에서 한한을 뒤통수 하는 그런 말이 귓속으로 전해질 때까지 한재는 사태의 심각성을 느꼈다.
이에 대해 소한은 자신의 처리 원칙을 가지고 있다.
시간을 공증하다.
이른바 ‘길거리에서 마력을 알며 오랫동안 인심을 볼 수 있다 ’고 말하는데, 방부장은 자신이 배은망덕한 사람이라고 말하는데, 분명 자신이 어떤 방면에서 잘 못하는데, 지금 방부장에게 자신이 그런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설명할 수 없을 것이다. 방부장은 자신이 도대체 어떤 사람인지 사실을 말하게 하고, 시간을 검증해 보자!
두 번째는 따르는 대로 벨을 풀어야 하는 사람의 법칙이다.
방부장은 자신을 오해하고 방부장에게 설명을 해야 한다. 자신이 ‘타령인 ’이기도 하고 ‘해령인 ’을 해명해야 한다. 전쟁을 위주로 해야 한다. 스스로 열심히 해야 한다.
문제 해결의 원칙이 생겨서, 소한은 다음 여섯 가지 방법을 취해 방부장이 그에 대해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였다.
오해하다
{page ubreak}
1. 갈등을 극력 감추다.
측 부장과 친분이 안 좋을 때마다 소한은 이런 일이 없었다는 것을 부인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방부장과 자신에게 갈등이 있다는 것을 알고 싶지 않다.
소한은 사태의 확대를 제지하려면 갈등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2, 공개석은 지도자를 존중한다.
방장관과 한재는 근무 중 자주 마주치며 한씨는 항상 자발적으로 방부장과 인사하며 방장관의 애정을 막론하고 작은 얼굴에는 미소를 짓고 있다.
때때로 일과 방 부장과 함께 손님을 대접하는 일이 필요하기 때문에 소한은 주동적으로 측 부장에게 양성할 수 있는 것을 제외하고는 자신에게 매우 감격스럽고, 소한이 같은 목적은 항상 방부장의 은혜를 잊지 않고 어찌 배은망덕한 사람입니까?
3, 배역 장소는 좋은 지도자를 중시한다.
소한은 면전에서 다른 사람이 좋다고 하는 것이 낫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그러자 소한은 늘 뒤에서 남 측 부장에게 자신의 지은을 말하며, 자신은 어떻게 측 부장에게 감격할 것인가.
물론 이것들은 모두 한반도의 속말이다.
누군가 뒤에서 방부장의 험담을 하면 소한은 알게 되면 방부장의 변호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소한은 다른 사람의 입을 통해 자신의 진심을 고백하고 싶다는 목적이다. 만약 방장관이 작은 등지에서 자신을 표창하는 것을 알게 되면 기쁠 것이다. 이렇게 오해를 해소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4 、긴급 상황 구급.
평소 근무 중 작은 한약은 측 부장이 긴급한 상황에 직면한 것을 알면서 곧장 나서서 “ 구급 ” 을 떠났다.
한 차례의 명절 플래카드를 붙이면, 방 장관은 일시적으로 사람을 찾지 못하고, 소한은 알고 자발적으로 플래카드를 붙이는 임무를 맡았다.
유사, 한군은 줄곧 적극적으로 했다.
소한은 측부장의 호감을 다시 얻으려는 목적으로 한 장관은 소한을 잊지 않았다는 것을 잊지 않았고, 그 부하 장관의 심리적 균형에 도움이 되며 오해를 해소시켰다.
5, 기회를 찾아서 이전의 혐의를 설명하다.
방장관은 자신에게 차츰 호감을 느낀 후 한군은 동방 장관과 함께 외지에서 회의를 할 기회를 이용하여 방부장과 잘 교류했다.
방장관은 결국 소한의 성심에 이끌려 소한에 대한 견해와 오해 원인 ------우산 쓰는 것.
소한은 재삼 설명을 듣고 당시 자신이 방부장을 보지 못했고, 방부장은 그를 나무라지 않기를 바란다.
측 장관도 앞의 혐의를 따지지 않고 소한과의 사이가 처음과 같다.
소한의 목적은 단독 만남을 이용해 오해를 당한 원인을 밝히는 한편 측 부장이 특정 장소에서 자신의 해석을 더 즐겁게 받아들이는 것이다.
6, 자주 감정 교류 강화.
방장관은 소한의 오해가 사라지자 소한은 소한을 소홀히 하지 못하고 단김에 철을 빼는 이유를 찾아서 방부장과 감정교류를 자주 한다.
혹은 방 부장에게 글쓰기 경험을 토로하거나, 방부장댁과 장기 두는 것을 가르쳐 준다.
오래되어 방장관은 이 옛날 부하를 더욱 좋아했다.
소한은 경상적인 감정교류를 통해 노령과의 우정을 증진시키는 것이다.
노력에 마음이 있는 사람을 저버리지 않는다.
한한의 꾸준한 노력 하에 방부장은 소한에 대한 오해가 철저히 없어진 것 같지만, 오히려 예전의 말이 좀 미안하다는 생각이 든다.
그 이후로 방부장은 한씨가 호감을 자랑하고, 두 사람의 감정이 날로 늘어났다.
- 관련 읽기
- 구두업 동태 | 전문 운동화 브랜드 시장 경쟁력 이 점차 부각되고 있다
- 무역 정보 | 10月份萧山出口迅猛 服装不“给力”出口疲软
- 신발 속달 | 鞋服企业富贵鸟启动产销分离升级战略
- 광동 | 날씨가 변덕스럽다 & Nbsp
- 패션 인물 | 왕라담이 얼굴을 맞대고 갈우 & Nbsp
- 시장 특제 | 면가 가 따뜻해지면 ‘ 경제 회복 ’ 을 묻는다
- 구두시장 | 동완 황강진 유성제화공장 분쟁 전파 해석
- 노동력 부족 | 방직 날염이 가장 부족한 사람 & Nbsp
- 이번 시즌 유행 | 모범 문방 멋지다 사진 & Nbsp; 전기눈이 매혹적이다
- 구두업 동태 | 운동화 브랜드 기업 삭감 내년 첫 시즌 주문 & Nbsp; 실행 경로 정합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