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국 패션쇼는 눈앞 & Nbsp; 찌꺼기는 등뒤에서 한다

2010/11/6 14:27:00 165

중국 패션쇼 문화 소양

 

중국 국제 패션주가 또 시작되었는데, 오프닝 쇼는 여전히 애모한 것이다

패션

큰 연극은 이번 무대 무대 배경에 대한 애모와 함께 중국 패션쇼의 전례가 없는 새로운 출발점으로 세계 최고의 패션쇼의 백스테이트보다 더 큰 규모를 알기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는 패션 권에 처음 접촉한 친구들을 이끌고'중국 패션권 유일무이한 신비로운 점'이라고 부른 애모의 애모심이 심혈을 기울여 연출 뒷무대.


여기에 서 있는 500평미터의 초대형 백스테이지 를 맞대고 쓰다

핑크

비단 커튼이 떨어져 있는 예쁜 옷차림 사이와 환상적인 스탠더드로 가득 차 있는 화장대, 친구들은'봉! 봉! 중국 패션산업은 정말 패셔니스타가 뼛속 으로 가득했다.


무대 뒤에서 나오자 한 친구가 갑자기 “너희들이 말하는 그 독보적인 신비의 어디가?”라고 진지하게 물었다.

친구가 더 진지하게 물었다. "혹시 다른 브랜드 무대 무대 배경이 이런 거 아니에요?"


한 차례 설명을 한 뒤 친구는 다행과 감개무량하게 "나는 처음으로 패션쇼를 보는 게 고규격인 것 같다. 이곳에 있는 스태프들도 다행이다. 이렇게 편안한 작업장소가 있었지만, 여기서 일하는 것도 몇 시간인데, 미묘한 몇 시간이다.

그러나 다른 스태프들은 그렇게 행운이 없었고, 작업환경으로 인해 한 주일 동안 고통을 겪을 수도 있었다.


이번 말은 또 작년 패션쇼를 떠올떠올떠올한 한 방송방송방송사 한 카메라가 처음 패션주에 흥흥흥흥발발발뒤로 뛰어뛰어올라 촬영에 가까가까가까가까가까스로 인류에서 괜찮은 곳을 찾았는데, 방금 기계어깨어깨에 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 무대에서 몸을 벗벗은 옷을 처음 촬영기사가 흥흥흥흥흥흥흥흥흥흥흥을 무대 뒤로 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 촬영에 가까가까가까가까가까가까가까가까가까무리한 옷과 무수무리무리무리를 인류에 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에 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뛰어조건, 모델이 옷을 이렇게 갈아입으면 습관이 좋아진다.


네, 중국 패션쇼는 배경 건설에 관심을 갖지 않을 것입니다. 사실상 패션쇼가 집중되는 한 주, 어느 정도 뒷부분과 밀접한 모델인, 메이크업 스튜디오들에게는 미몽인지 악몽인지 아닌지 알 수 있지만, 현란한 무대 옆에 앉아'쇼'를 감상하는 시청자 중 어느 정도 눈앞에 예쁜 옷과 아름다운 모델을 떠올리게 되는 것은 바로 그 무대와 천지별'작업 장소'의 혼란과 어색함 속에서 나온 것.


무대 배경은 모델 화장 및 연출을 전문적으로 활용하는 전문적인 장소로, 국제 톱 패션쇼의 전문적으로 분석해, 무대 배경에는 완벽한 패션쇼의 시작이 될 것으로 알려져 있다. 모델이 마음을 조절하고 패션을 이해하는 농축 공간이다.


이번 제작을 애모하는 것 같은 500평미터에 가까운 대형 무대, 2인당 1단간 기준으로 20여 개의 갈아입는 칸, 갈아입는 방 뒤쪽은 깨끗하고 깨끗하고 깔끔한 화장실, 전체 로비의 앞쪽에는 음료, 물, 식품이 수시로 제공된다.

중국 패션쇼의 발전사에서는 혁명적 의미를 갖춰야 한다고 과언도 하지 않는다.


어떤 브랜드에겐 공연 무대 배경은 무엇입니까? 연모 공연 백단에 임무를 맺는 유명한 패션 연출 장함은 매우 분명하게 말했다: 브랜드의 내적 품질과 문화

소양

.

  • 관련 읽기

胡宝钢:中国服装专业市场正在巨变

시세 분석
|
2010/11/6 14:06:00
101

장쑤 성

시세 분석
|
2010/11/6 13:24:00
71

니트 스웨이드 직물 성교 대구 꽃형 원단 판매가 원활하다

시세 분석
|
2010/11/5 16:45:00
89

장쑤 성

시세 분석
|
2010/11/5 16:44:00
92

면화, 세탁 단가 상승, 서남 방직: 방적 판매가 평온하다

시세 분석
|
2010/11/5 14:56:00
73
다음 문장을 읽다

‘천년 극한 ’은 가설 & Nbsp; 복장 기업이 맹목적으로 바람을 맞을 수 없다

92로 한 브랜드 의류점 주인 이 씨는 지난달 텔레비전과 신문 등을 통해 ‘천년극한 ’이라는 개념을 알게 되었지만, 그는 그다지 믿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