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옷장: 카메라 앞에서 가장 예쁜 너
왕비는 심상치 않다
왕비는 올 봄밤 무대에서 깜짝 놀라운 순간을 기억하고 있다. 그'레전드'를 제외하고 왕비의 렌즈 렌즈, 무지개 드레스가 모두 화제를 모았다.
패션과 긴밀히 연결된 왕비는 그녀의 컴백 투어 콘서트에서 또 한 차례 멋진 패션쇼를 선보였다.
옷차림에 ‘심상치 않다 ’는 왕비는 흰색 모자를 쓰고, 의사가 수술할 때 쓴 모자처럼 미사하지 않지만, 의외로 의외로 의외이다.
출연 과정에서 왕비는 N 스타일을 바꿨다.
흰 모자를 벗고 무뚝뚝한 단발머리를 드러내고, 귀 양쪽은 두피로 땋은 땋은 땋은 머리와 정수리는 멋스러운 모시 헤어스타일입니다.
유소망의 승마룩이든 검은색 꽃봉오리코트든 뛰어난 패션이 있다.
야오천 웨이보 여왕도 길거리에서 여왕입니다.
파리에서
대언
유명 브랜드의 고귀한 레이디, 안후이 내경의 억척스러운 여협을 비롯해 베이징 스튜디오의 패션 칼라, 2010년 야오천은 국제강호를 한 번 걸어서 시공을 뛰어 빠르게 변신해, 협녀, 마을 고모의 이미지에서 패션 분야의 화려한 변신을 완성했다.
아시나요? 이'웨이보 여왕'의 올해 신근은: 거리 박퀸! 샤넬 아이템이 4가지로 믹스매치, 각 거리 촬영 사이트의 히트톱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 블록버스터는 샤넬에 대한 이해를 극대화시켜 향나정신에 대한 열애를 표현했다.
장우곱 "헤어진 여자" 담정 여성 신모델 {page u break}
장우곱은 올해 ‘대소련 ’으로 풍설수에 휩쓸렸지만 총명한 아가씨는 자포자기하지 않을 수 없다. 각종 패션 행사에 출석해 장수선무 를 뽐내며 비바람이 불지 않는 담정한 모습을 보였다.
담담할 뿐만 아니라 강세도 한 가지 예복은 장우비 의 두루마기 로 발굽 을 펴고 가슴을 펴고 포즈를 취하고 미간에는 가시덤불 을 피웠다.
조미 매운 엄마 복출 날씬
올해는 영화급 인물인 조웨이에게 수확한 해였다.
결혼한 뒤 영화'화목란'으로 제19회 금계백화영화제에 봉착됐다.
산후 복장 은 날씬해 보이는 왕도, 복귀 후 조웨이는 올해 블랙을 많이 입고 옹용화귀하고 날씬해 보였다.
상하이 영화제에 출석한 라인의 심플하고 우아한 샤넬 블랙숄더백의 패턴 장식, 패션이 화려하고 옹용 대범하고 강렬한 압장.
{page ubreak}
주동우 는 옷 을 입으면 청순하다
'산사나무의 사랑'으로 붉게 달아오르는 모녀 주동우의 청순한 꽈배기 머리채가 영화에 나왔을 때, 아무리 까다로운 사람이 그녀의 깨끗한 웃음에 감염될 것이라는 믿음은 첫사랑 같은 풋풋한 감정이며 완벽한 얼굴은 필요 없이 감동적이었다.
안방극장을 나선 주동우는 청순한 청순한 모습을 보이며 매체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그녀는 옷차림에도 ‘앳된 ’ 면모를 뽐내며 짙은 화장보다 화려한 옷을 걸치고 있는 톱스타 연예인보다 주동우는 상큼한 느낌을 선사했다.
판빙빙빙은 부드럽고 정교하고 복고 화장을 하다.
중국의 패션권은 어떤 스타가 필요합니까?
패션
전문가의 건의.
물론'패션 블록버스터 여왕'과'메타패션 여왕'의 명목은 판빙빙빙에 놓인 것 같지만, 한 번씩 눈을 닦고 매체 앞에 나타나면'아찔하다'는'칭찬'이 다음'기대'다.
고원원, 뉴욕 패션 주 {page u break}
고동그라미 계속 괜찮은 게 있어요.
옷을 입다
품위, 그러나 사람됨이 비교적 저조한 태도로, 조류의 홍보 라벨을 맞추지 않았고, 그녀도 자신의 웨이보에서 쇼킹에 걸치지 않았다.
그러나 올해 뉴욕 패션은 월요에 깜짝 놀랐다. 프린트 셔츠에 회색 양복을 매치한 10대 스타의 모습이나 쇼를 볼 때 할리우드 명문 오리비아와 나란히 지지 않는 카리스마가 모두 그녀의 패션을 증명하고 있다.
대S 스캔들 주인공 쇼 행복
대S 는 경성명 샤옹소비와 만난 지 2개월 만에 번개 등기 결혼으로 양안엔터테인먼트를 뒤흔드는 특례뉴스가 됐다.
의외의 일이지만 사리에 맞는 것 같다.
또 다른 것을 보지 않는다. 대S 는 최초 ‘유성화원 ’의 토기삼채가 오늘을 목격한 미모와 유능한 풍미녀로 떠올랐다. 이런 여자는 아무도 없을까? 대S 는 절대 천성적인 미녀가 아니다. 하지만 훗날의 노력과 수련은 절대 예전과 다르다.
대S 는 변태의 추구에 가깝다. 상자의 실험 미성품, 수천수만 명의 하이힐로, 모든 것이 더 아름다워지기 위해서라고 한다.
{page ubreak}
이가흔, 배꼽, 배꼽, 배꼽.
누가 여자가 임신하면 못생긴 고모가 되냐고? 연예계 여자 스타들은 모두 화사하고, 아기를 낳은 엄마들이 오히려 발랄한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장백지, 소S 는 엄마의 뒷일이 갈수록 좋아지고 있는 이가흔은 지금까지도 하이힐을 신고 활동에 참가하기 때문에 여자 스타로서는 언제나 아름다움을 포기하지 않을 권리다.
탕웨이의 독특한 고전미
탕웨이는 이안의 영화'색계'에서 여주인공 왕가지 역을 맡아 하룻밤 만에 이름을 올렸다. 극중 누드 연기로 충격과 논란을 일으켰다.
탕웨이는 올해'건당위업'을 전면 복귀, 민낯으로 재녀 도의를 연기했다.
탕웨이의 독특한 클래식한 분위기는 올해 각 잡지 매체들이 사랑하는 패션 퀸이 됐다.
잠시 분장만 하면 탕웨이는 패션 모델로 변신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패션 인물 | 빅토리아, 하복 사진 진짜 예쁘다. 완벽한 이미지를 만드는 법을 가르쳐 줄게.
- 패션 블로그 | 작은 키에 블라우스를 입고 짧은 치마에 묶어서 늘씬하다
- 시각 도철 | 데님 반바지에 티셔츠 스타일로 멋스럽고 매워요.
- 업종 규범 | 2015년 제혁 및 모피 가공업체 환경보호 사찰 작업이 이미 시작되었다.
- 정책 법규 | 경로 전상인이 밀집한 정책을 맞이하다
- 구두 | 진가죽 구두나 제화의 주요 추세
- 법률 강당 | 기업은 아이콘 으로 상표 를 만들어 벌금 을 받았다
- 패션 블로그 | 티셔츠에 청바지 클래식 시크한 스타일링
- 유행 색채 | 반체의 긴 치마에 티셔츠에 순색도 잘 어울릴 수 있어요.
- 거리 촬영 유행 | 게으름뱅이 여름철에 옷을 입는 원피스가 거리에서 가장 잘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