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화영 -—————꽃에서 나온 성공자

2010/12/21 16:59:00 61

이화영 생화 창업

진강 신구 대로진은 종장촌을 비춰 ‘먼 시집 ’을 언급한 이화영, 촌민은 엄지손가락을 치장하지 않고 많은 향친의 재배를 잊지 않고 부자가 되리라고 칭찬했다.

이화영, 올해 34세, 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가족사업으로 인해 진강에서 규모가 작지 않은 꽃가게를 운영하고 있다.

2005년 경제적 효익이 좋은 꽃가게를 다른 사람에게 양도한 후, 의연히 그녀의 남편과 함께 신구 대로가 마을에 와서 30묘 가까운 토지를 청부해 아프리카 국화, 말굽, 백합 등의 꽃을 심었다.

그녀는 꾸준히 노력하여 재배 규모를 넓혀 2009년 6월 신구에서 빈곤 공강 프로젝트를 실시하면서, 토지 유전하고, 종장촌 300여 묘의 토지를 청부했다. 지금은 원근성 내외의 신선한 재배 기술자가 되었다.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격정적으로 창업하다


2005년 하반기, 그녀는 남편과 마을의 30묘의 땅을 조림해 100여 만원을 투자하여 생화재배를 했다.

심다

초기에 적지 않은 어려움을 만났는데, 주로 기술 방면이다.

원래 그녀 는 꽃 을 살 뿐, 생화 생산 의 전 과정 을 몰랐다. 그러나 그녀 는 어렵지 않다 는 인터넷 을 통해 선화 기술 을 능동적 으로 학습 했 다. 남하 에 선 선절화 생산 을 하는 경영자 에게 학습 을 요청 을 하 고 기술 원 상문 현장 을 안내 하 고, 전지 · 종구 · 종묘 · 종묘 · 논 관리 · 병충해 방치 · 꽃 채취 · 포장 · 운송 등 각 코너 에 손 을 들였 다.

씨앗, 씨앗 을 심은 뒤 바람 이 불든 뙤약볕 처럼 불든 이화영은 일찍 일어나서 늦게 돌아오는 것을 꼼꼼히 관찰하고, 생충해 등 문제가 제때에 사람들에게 가르침을 청하여 제때에 신선한 꽃의 생장 상황을 이해하기 위해, 심지어 밭에 집을 짓고 남편과 진원청과 함께 밭에 살고 있다.

부부는 매일 아침부터 밤늦게부터 밤늦게까지 육성했다.

평소에는 항상 열심히 사고하고 총결을 잘하고, 혁신에 능숙하고, 잠재배기술의 실험, 연구.

반년 동안 꾸준한 노력 하에서 그녀는 말발굽, 백합, 아프리카 국화 등 재배 기술을 점검했지만, 본인은 늙고 야위어서 창업의 간신함을 짐작했다.


용감하게 뛰어 감히 뛰어 나서서 크게 강행하였다


진강시 경내 희귀

산업

대부분의 백성들은 꽃의 아름다움과 아름다움만 알고, 생화의 생산 과정을 알지 못하고, 꽃을 주문하는 주문이 갈수록 많아지면서, 마을 30묘의 생화기지를 비춰, 품종과 수량이 이미 정세발전의 수요를 따라가지 못했다.

날씨가 예측할 수 없는 풍운이 있었다. 2008년 설날 전 큰 눈과 2009년 모라크 태풍으로 이화영은 실망하여 큰 눈이 눌린 천장을 보고 태풍에 휩싸여 일으킨 큰 천장을 보았고, 그녀는 울먹이려 했지만 지지 않는 정신을 지탱하고, 농업전문가에게 적극적으로 상담 조치를 취하고 노동자와 함께 파손된 오두막을 수습해 기지를 빠르게 운행하게 했다.

생화생산기지의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현지의 꽃시장의 공급을 효과적으로 보장하고 사회주의의 새로운 농촌 건설의 속도가 가속되면서 탈빈공견공사를 실시하고 2009년 6월 이화영은 남편과 함께 토지 흐름을 통해 인근 종촌의 300여 묘의 토지를 유지하며 강절화의 개발을 계속했다.

그들은 노품종의 생산뿐만 아니라 울금향, 천문동, 천국, 파라다이스, 향수 백합 등 신품종을 추가했다.

이처럼 신선한 절화생산의 규모를 확대하고 신구 화훼원예도 더욱 발전시켰다.


치부하여 근본을 잊지 않고, 한 지방의 촌민을 이끌다


마을의 종장촌을 비춰 마을에서 마을의 꽃들이 마을의 땅에서 나오는 것을 보고,

촌민

모두 즐거움이다.

시장경제의 발전으로 인해 농촌 잉여 여노동력은 제한되어 있으며 나머지 모든 것은 5060명에 속한다. 대다수의 싱싱한 생산도 체력 활동에 속하지 않고 농민들은 모두 이곳 사람들이기 때문에, 이화영은 30여 명의 5060명을 찾아서, 손을 잡아 살초, 비료, 꽃을 따고 바쁜 시간까지 농사를 짓고, 한가할 때 꽃을 심어 그들을 담장 없는 공장으로 들여 수입을 증가시키는 역할을 했다.

요 몇 년 동안, 그녀는 노동자의 1푼의 임금을 미루지 않고, 연말에는 귤과 사과를 직원들에게 보내며, 그녀는 자신이 손해를 볼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지금의 이화영은 진강 신구 선절화 재배의 행가가 되었고, 본지 생산을 잘하면서 진강시 ‘원영화훼합작사 ’는 이미 정식 출품되었고, 현재 남편의 휴대전화, 가정전화는 언제든지 ‘상담 핫라인 ’을 해답하는 회사원들이 재배 기술에 대한 문의문, 이화영은 “사원이 기술을 장악하고 수입을 늘렸고, 남편과 가장 즐거운 일이다.

  • 관련 읽기

下岗女工开花店的成功创业!

설계 전방
|
2010/12/21 16:48:00
61

女富二代郑志雯:11亿美元拓新世界酒店

설계 전방
|
2010/12/21 9:51:00
238

여성 창업 10대 우세

설계 전방
|
2010/12/20 16:13:00
58

하충욱 씨는 의상의 성공적인 경영도.

설계 전방
|
2010/12/20 14:06:00
69

우아리:여선생부터 여사장까지

설계 전방
|
2010/12/18 11:52:00
63
다음 문장을 읽다

‘ 소매치기 ’ 행위가 입죄하다

‘ 소매치기 ’ 행위가 입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