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화 값이 오르는 나비 효과 & Nbsp; 플라스틱 병 은 또 값졌다
하나
솜옷
가격은 200위안에서 400위안까지 올랐다
플라스틱 병
환수가는 2분 5푼에서 1푼으로 올랐다.
이 두 가지는 관련이 없는 것 같다
값이 오르다
사실 뒤의 손은 같은 면화 가격이다.
플라스틱 병의 화려한 몸을 돌려 ——한 푼 4푼에서 한푼
양소범이 방 베란다에 수백 개의 음료수 병을 쌓았던 그가 1.25리터의 콜라를 하루에 두 리터, 500밀리리터가 가장 많이 마실 때 하루에 여섯 개를 마셨고, 양소범의 이 습관은 이미 45년을 유지했다.
2008년 여름에 그는 음료수 병을 파는 돈으로 선풍기를 샀다.
그러나 2008년 10월부터 그는 음료수를 팔지 않았다.
"그 전에 음료수는 한 푼, 한 푼, 한 푼, 네 개에 떨어졌고, 마시고 아예 쓰레기통에 던져 버렸어요."
양소범.
20일 오후 청소를 할 때 양소범은 다시 비닐병을 던질 준비로 이웃들에게 제지됐다.
어제 오전 대동구 한 동네에서 인수점, 양소범의 일편봉지 병으로 8.6원을 팔았다.
그가 파는 음료병 의 기본 시세는 500밀리리터의 병 한 푼, 1.25리터의 두 푼이다.
심양에서 십여 년 폐품을 수매한 안휘인 전덕나무는 2008년 10월 음료병을 보름 동안 한 푼에서 한 푼 정도 떨어져서 연말에 한 푼 밑에서 네 푼으로 떨어졌다.
2009년 3월 또 조금 올랐지만 병의 이윤이 너무 적기 때문에 그들은 줄곧 값을 올리지 못하고 연말에 한 푼 정도 올랐는데, 올해 ‘5일 ’을 전후로 회수하고 그들의 제시 가격은 두 푼 두푼 두푼 두푼 두푼이 되며, 그들도 가격을 1푼으로 올렸다.
일부 회수소에서 작은 음료수는 털로 5,1개로 올랐고, 큰 것은 3모전으로 올랐다.
상류업체 수요 증가 —
일수 수요는 2만에서 10만 마리
플라스틱 병의 가격이 급등하여 폐품 수매소에서 장사를 되풀이하게 하다.
하남 남양에서 온 야오봉지는 기자에게, 2008년 말 플라스틱 병 가격은 4푼 정도였을 때, 그녀는 때때로 하루에 350개만 받을 수 있었고, 아직 주워 오지 않았다.
그 당시에는 다른 폐품 사업도 불황으로 그녀의 몇 시골이 계속해서 고향으로 돌아와 오직 그녀만이 견지하고 있었다.
“이제 하루에 4백 개를 받을 수 있고 점점 많아진다.”
심양 폐품 수매소에서 회수된 폐고 플라스틱 병들은 대부분 화섬유업체에 팔렸고 상류기업들은 제품에 대한 수요가 커졌고 플라스틱 병의 가격도 높였다.
광저우의 한 화학섬유회사 책임자는 지난해 이래 이 회사의 인수량이 매달 10% 의 속도로 증가하였으나 그래도 고객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없었기 때문에 그들은 어쩔 수 없이 수매량을 크게 늘려 왔다.
"현재 일가공량은 최소 10만 마리의 털병, 2009년 최소 2만마리밖에 없다."
임양설.
이에 따르면 털병 (플라스틱 병)은 먼저 기계를 잘라 병조각으로 변한 뒤 20여도 절차 가공을 거쳐 부드러운 섬유로 변했다. 평소 일상생활에서 보이는 베갯심, 카펫 및 털완구의 충전물 등 플라스틱 병으로 변형된 경우가 많다.
예상치 못한 이유
면화 가격 인상으로 인한 나비 효과
플라스틱 병의 값이 오르는 등 심층 원인을 탐구하기 위해 기자는 다방면으로 알고 놀랍게도 면화 값이 오르는 비닐병 값이 가장 중요한 추수였다.
항저우의 한 의류 업체 관계자는 지난해 상반기 국내 면가가 폭등하면서 상반기 1만 3만9000 /톤으로 1.9만 /톤의 상승폭은 50%에 가깝다. 이는 많은 상류기업들이 면방 전환을 포기하고 폴리폰을 생산해 플라스틱 병의 수요량을 크게 증가시켰다.
플라스틱 제품 연구에 장기간 종사하는 탁창한 정보 분석사 진걸은 최근 1년 이래 국내 30 ~40%의 면방업체로 전성 폴리 섬유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동시에 우리나라는 방직품에 대한 수출 환세 정책에 따른 폴리폰 업계의 양호한 발전 전망, 신상마 폴리폰 기업이 늘어나 원료에 대한 막대한 수요를 높여 플라스틱 섬유 가격을 높여 플라스틱 병 가격을 폭등하게 했다.
또한 비닐은 석유의 추출물이며, 가격 인상과 석유 상승에도 상당한 관계가 있다.
시세가 오르다
폐플라스틱 병도 사재한다.
폐기 플라스틱 병이 업계 내로 올라간 이래 자영업 폐품 가구 간의 경쟁 관계에 미묘한 변화가 일어났다.
일반적인 동네에서 주민들의 폐기 플라스틱 병들은 대체로 몇 개의 고정된 자영업자들의 수중에 두고, 그들은 조금 더 큰 폐품소에 팔려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그 폐품들은 접수와 동시에 산뜻한 회수를 하고 있다.
또 사재기 현상은 그들의 이 코너에서 이미 나타나기 시작했다.
현재 비닐의 가격 인상 추세는 뚜렷하게, 그 사재품사들은 이미 의식적으로 ‘ 투자 ’ 에 참여하고 있다. 그들은 저가 때 인수하고 적당한 시기를 찾아 팔았다.
비닐, 화학섬유 현물 시세가 시작된 이후, 많은 개체 폐품 농가가 가득 벌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화섬유 생산 가공업체가 원료를 받지 못해 폐고플라스틱 병을 환수할 수밖에 없지만 볶을수록 매점자들의 인상을 더욱 가중시키고 있다고 한다.
중신
굴절이 인플레 압력이 증가하다
요녕산업경제연구소 장방천곤 교수는 폐기 플라스틱 병 가격의 변화로 굴절된 경제현상은 면화의 값이 그만큼 단순하다.
비닐병 수요가 늘고 있다는 것은 기업이 금융위기의 어둠 속에서 걸어 나와 발전태세가 양호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장기적으로 비닐병 값이 오르는 배후는 반드시 국제 유가 상승, 국제 유가 상승이 일발적으로 전신을 일으켜 결국 단말의 소비품 가격에 영향을 미치고, CPI 및 PPPI 가격이 상승하면서 플라스틱 병 가격에 지탱하는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플라스틱 병의 값이 오르면 통팽창압력을 절약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법률 강당 | AA 회사가 창업자 를 상연 하여 대주주 를 고소 하다
- 회사 뉴스 | Mango 작년 수입 이 비교적 큰 돌파 를 이루었다
- 보전을 경영하다 | 일곱 가지 비결 은 아이 를 육성 하여 채소 를 먹는다
- 프로젝트 | 파리 교외는 유럽 최대 패션 시장으로 만들어질 것이다
- 회원 전구 | Chanel 은 정품 가게를 열어 개인 별장을 선택한다.
- 보물을 배합하다 | 반팔 +와이드 팬츠가 가장 멋스럽고 상큼한 스타일링으로 나가기 좋은 기질
- 혁신 발명 | 의류업이 금빛 파란 바다의 새로운 꽃무늬 ‘붐 ’이 일어나다
- 유행화 | 플랫 샌들 에 긴 치마 를 걸쳐 멋 이 넘친다
- 패션 포스터 | 정수연, 시범, 하이, 코디한 스타일링, 더 청춘.
- 여성집 | 无袖上衣+热裤 时尚清爽过夏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