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쇼핑몰은 저가 판매 금액이 천만 & Nbsp; & Nbsp; & Nbsp; & Nbsp; 인터넷 판매가 시급히 모니터를 기다려야 한다
장쑤 성
망사
표가 1700위안인 바보리 코트를 보면 이 외투는 전문점 가격에 만 위안을 표시한다.
이 가게의 신용도가 높아 고객 평가가 좋아서 장 선생은 옷을 흔쾌히 사셨다.
물건을 받은 후 품질이 일반적인 것을 발견하였고, 모델이 좀 커서, 장 선생은 교환을 거부할 것을 요구하여 강음시 공상국에 고소하였다.
지난해 12월 8일 강음공상국이 조사해 점주 이지봉이 강음에 설치된 창고를 발견하고 공안기관과 연합하여 현장에 9명의 스태프를 붙잡고 만여 건의 가짜 가짜 국제적 명함을 압수수색했다
브랜드
의상 신발 모자 가방 등은 5000만 위안에 이른다.
2010년 국무원 전문항 유치 중점적으로 사건, 전국 휴가 10대 전형 사례의 첫 번째로 이로부터 수면 위로 떠올랐다.
올해 6월 강음시 인민법원은 공개 심리를 하고 이 특대 판매 가짜 상표 등록 상품안을 선고해 피고인 이지봉에게 징역 5년을 선고했고 벌금 500만원, 기타 3명은 피고형에 처했다.
판결이 이미 발효되었다.
공직 포기, 규모화 온라인 판매
현재 32세인 이지봉은 호남성 모시에서 태어나 그 해 대학 입시 1위로 대학을 졸업하고 상하이 시의 공무원에 순조롭게 합격했다.
그러나 그는 현황을 만족시키지 않고 큰 돈을 벌 생각만 했다.
2009년 이지봉은 타오바오 온라인상에서 ‘ 격조 명사관 ’ 이라는 이름을 게재했다
망사
.
그가 보기에 “중국인들은 모두 국제 명품을 쫓아다니는 것을 좋아한다. 가짜라도 달려간다 ”고 말했다.
그는 인터넷상에서 국제적인 유명 브랜드를 판매하는 상품을 시도하고 있으며, 예를 들면 ‘ LV ’ ‘ 쿠키, 아르마니, 판사철 ’ 등 국제 일선 브랜드를 판매하려고 시도했다.
장사를 늘리기 위해 이지봉이 선후 ‘찹쌀의 기함점 ’, ‘로신 브랜드 원단점 ’ 두 온라인 상점을 등록했다.
미래에 대한 새로운 계획이 생기자 그는 사직하고 이른바 사업에 몰두했다.
2009년 9월 이지봉은 창의부, 지점부, 보급부, 객복 /매진, 창고 등 5개 부문을 설립해 온라인 상점의 규모화 조작을 시작했고, 스태프들이 38명에 달했다.
높은 모조품으로 판매액이 천만 위안을 넘다.
인터넷 개점에서는 상품 판매가 필요 없는 권한증서, 이지봉은 탑승할 기회가 있기 때문이다.
그의 인터넷 가게는 ‘원품의 미품 ’ 간판으로 상품의 모조 정도가 높고 정품의 1 ~2절으로 많은 누리꾼들을 사로잡았다.
이지봉이 온라인 가게를 개설한 첫달 수입은 10만원이며 2010년 9월까지 월수입이 100여만원에 이르렀으니 의외의 일이다.
이지봉은 창고를 강음시로 옮기고'상해 격조 명사관'을 브랜드로 자산 자산 상품,'매크로'를 할 때 한 고객 신고로 알려진 것으로 알려졌다.
창고가 검출된 후 이지봉은 후난장사, 귀주 흥의 등지로 탈출했다.
올해 2월 26일 강음 경찰은 최근 2개월간 고달픈 추적을 통해 붙잡았다.
6월 1일 강음시 인민법원은 이지봉 등에게 가짜 등록 상표 상품안을 인터넷으로 판매하고 법정 심리를 진행했다.
법원은 이지봉이 지난 2009년 10월 4일부터 2010년 12월 8일까지 세 온라인 상점을 통해 가짜를 124개 등록 상표를 판매한 상품은 36110여 건으로 판매금액이 합계인민폐 1174만여 위안을 위법소득 410만여 위안을 위법한 것으로 밝혀졌다.
법원은 피고인 이지봉이 모집한 다른 3명의 스태프를 모았고, 행위는 모두 가짜 상표 상품을 판매하는 죄로 구성됐다.
판사 설법
인터넷 판매와 가짜 판매를 시급히 감독을 기다리다.
요즘은 인터넷 쇼핑도 보급되고, 가짜 상품 유통에 새로운 채널을 늘리고 있다.
일부 온라인 상점들은 자신의 제품을 선전할 때, 종종 손톱 상품을 일선 국제 브랜드가 국내 세대 공장에서 꼬리로 가공한 것이거나, 대리 공장에서 도태된 상품을 검사하는 경우가 있다.
실제로 국제 브랜드의 생산 관리가 엄격하여, 일단 정품이나 불량품들이 일부 경로를 통해 시장에 유입되면 가공 업체들은 고액의 벌금을 당할 것이다.
일부 국제 일선 브랜드, 국내에서는 아예 대리 가공 공장이 없다.
얼마든지
인터넷 쇼핑
플랫폼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상품에 대해 계속 금지를 내리고 있지만 이지봉건에서 우리는 인터넷 판매에 유력한 감시 조치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인터넷 판매의 원천을 막으려면 우선 소비자는 심리적 소비를 바로잡아야 한다. 동시에 감시 부문도 관리의 힘을 높이고 지적재산권 침해와 가짜 위조 상품을 제압하는 행위를 엄하게 타격해야 한다.
- 관련 읽기
- 전시회 뉴스 | 흠 보험 참가 심천 국제 속옷 전시회
- 최신 관심 | 남해 분쟁 재기 & Nbsp; 필리핀 개해명쟁'주권 '
- 최신 관심 | 남해분쟁단 업그레이드 & Nbsp
- 본망 전문 원고. | 심천 국제속옷 전시회: 페월브랜드'세레니티 럭셔리'의 속옷 쇼
- 복장 직매 | 패션 중국 20110521
- 복장 직매 | 时尚中国20110521_01
- 복장 직매 | 时尚中国20110519_02
- 복장 직매 | 时尚中国20110519_01
- 백가 강단 | 상가 전기 5 & Nbsp; 치부 보전 02
- 백가 강단 | 상가 전기 5 & Nbsp; 치부 보전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