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청도: 야외화 의상이 약간'불안'이라는 게 있어요.

2011/10/9 9:36:00 42

청도 야외화 복장'불안 '

도보, 등산, 스키, 등반 등 야외 운동이 점차 유행하면서 야외 용품 판매도 성수기에 접어들었다.

최근 기자들은 국내외 200여 명의 유명 야외 신발 브랜드가 청도에 입주하고, 판매원들과 당나귀 친구들은 모두 청도 시장을 잘 보고, 야외 용품 발전이 공간이 큰 것으로 조사됐다.

황금주가 다가오자 일부 가게 매출이 4할에 가깝다.

그러나 위조 상품의 강탈, 그리고 우리나라는 통일된 업계 표준이 부족해 야외 장비를 불안하게 했다.


어떤 고객은 만원을 산다


최근 기자들은 도성 각 대형 백화점과 전문점들을 방문하여 각종 야외 용품들이 모두 상점에 진열되었다

위치

국경절 연휴 연휴를 틈타 판촉의 간판을 내고 어떤 제품은 50퍼센트까지 낮았다.

요양 서로 디카이 스포츠 전문 마트에서 많은 시민들이 배낭, 등산화 등을 고르고 있다.

3부 야외용품 전매점에서 기자들은 야외 의상 외에 등산암 등반암 용품, 표류용품 등이 있다.

부점장 주씨는 가게에서 국내외 200여 명의 유명 야외 브랜드를 운영하는 것이 칭다오 현재 야외용품이 가장 많고 최전 전문점이라고 소개했다.


“매년 90월에는 야외 용품 판매 성수기이고, 올해 9월 매출액은 8월보다 30%에서 40%가량 증가하고,

황금주

여전히 이 기세를 유지하고 있다.

주선생은 기자에게 어떤 고객이 야외 설비를 구입하면 한 번에 1만 위안 정도를 든다.


야외 용품이 잘 팔리면서, 일부 조작, 판매자들이 이 시장을 겨냥하기 시작했다.

대동야시장에서 기자들은 200위안의 호가를 받고 있는 야외 스웨터의 봉제 가 거칠고 여러 곳에서 주사 현상이 나타난다.

길거리에서 일부 대외무역점도 전문점과 백화점보다 싼 스웨터, 등산화를 볼 수 있다.


야외 운동에 종사한 지 10년이 된 곡의타오는 현재 시내에서 판매되는 야외 장비 국한은 의상에 제한되어 있으며 등산용품이 많다.

또 야외용품은 특히 의상 표절 현상이 심각해 소재뿐만 아니라 점내 진열방식도 대동소이하다.


제품 표준 메이커


야외 제품 이 어용 이 혼잡한 국면 에 대해 시 적십자회 구원대 대장 의 중요한 원인 은 한 세트 가 부족하다고 여긴다

바깥

용품의 산업 표준.

강명은 우리나라 야외 운동이 번창한 기간이 비교적 짧고, 세트의 옥외용품과 현재까지 업계 기준이 없다고 말했다.

현재 생산업체들은 모두 각기 제각기 제품 표준을 가지고 있지만, 제조가의 기준은 과학적, 안전한 것은 아무도 연구하지 않는다.


국제적으로는 야외 장비가 통일 기준을 갖추고 있으며, 끈 한 가닥의 몇 번을 반복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짐 80킬로그램 때 추추추계수가 얼마나 되는지, 텐트의 내역도, 항분열 정도 등이 명확하게 규정되어 있다.

야외에는 많은 미지의 요소가 있어 설비의 불합격은 사고를 초래하기 쉽다.

밧줄과 같이 매듭을 매듭을 지어도 섬유가 변하게 되고, 그 당기력도 줄어들고, 사용횟수가 기준을 초과하면 위험이 발생한다.

강명은 야외 운동은 전문적인 활동으로 생명 안전에 관계돼 제품에 대해 높은 요구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저장 성

지방 핫점
|
2011/10/9 8:55:00
28

안휘: 각지 면화구 천공작미 & Nbsp; 면 기업의 표현은 다르다

지방 핫점
|
2011/10/9 8:53:00
24

미디어 는 온주 중소기업 적자 면 초 1 /4'도산 '초예상 이라고 한다

지방 핫점
|
2011/10/8 10:56:00
56

통화팽창의 급통 아래 온주는 작은 신발 구도를 중화할 것이다

지방 핫점
|
2011/10/8 10:23:00
42

토르한구 북해녕피혁성 정식 개업 & Nbsp; 담비 가격 대다이빙

지방 핫점
|
2011/10/8 9:47:00
1087
다음 문장을 읽다

GUCI 피땀 공장 & Nbsp; 사치 브랜드가 중국 직원들을 착취하고 있다

이태리 사치 브랜드 쿠시의 선전 플래그숍은 최근 가혹한 규정으로 임산부 유산을 일으킨 ‘피땀공장 ’을 뜻하며 ‘패션 ’과 ‘럭셔리 ’로 유명한 브랜드가 처음이라는 지적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