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폴레섬유 커피 탄소 리오죽섬유가 잇따라 등장한다

2011/10/19 15:51:00 32

폴레섬유 커피 탄소 리오죽섬유






 

 


  

환경 보호

저탄소

최근 몇 년 동안 히트어휘로 현재 저탄소 환경보호의 바람도 패션계에 퍼지고 있다.

저탄소 환경 보호

기능성 원단 제품에 이미 드러났습니다.

상해 방직그룹은 커피 찌꺼기를 이용해 냄새를 흡착시키고 땀을 제거하고 빨리 활용할 수 있는 특징을 이용해 커피 찌꺼기를 회수하고 이용한다.

특수 공예 로 생산된 커피 탄섬유 로 산업 사슬 의 연맹 을 거쳐 개발되었다

카페 파이버

제품은 커피 찌꺼기를 방직품의 환경 보호 재료로 만들었다.


상하이 방직그룹은 또 자주적으로 개발한 리오죽섬유는 자주지식재산권을 소유하고 특허 -용제법 고습모량죽섬유와 그 제법 (ZL20096861.0)을 개발하고 2010년 국제특허를 신청했다.

{page ubreak}


환경 보호 패션 의 폴레섬유 커피


요즘 많은 소비자들은 매우 강한 조류의식과 더 높은 생활 품질을 추구하는 수요, 과학 기술 함량, 생태 환경, 패션 디자인 등 기능적인 복식 제품들이 현재 시장의 주류 추세와 핵심 제품이 되었다.

패션은 화려한 옷뿐만 아니라 환경보호도 패션으로 바뀌었다.

가볍고 편안한 기능성 화섬유 의상의 유행으로 고품질화된 트렌드, 기능성과 패션의 완벽한 결합을 이끌어냈다.

패션 여성복, 운동복, 캐주얼, 각종 방호복 및 작업복 또한 과학 기술 함량과 패션을 중시하며 커피탄섬유, 초모면, 냉감 섬유, 냉감 섬유

항균 섬유

대탄섬유, 연소 방지 섬유 등 방직 원료로 만들어진 기능성 패셔니스타 의상도 소비자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커피커피는 낯낯낯낯낯커피외에 마실수 없는 커피재재재재재재에 담담배 냄새 제거할 수 있고, 담배 냄새 제거하기 쉬쉬쉬며, 이제 커피찌찌찌의 잉여가치도 많아많아많아하나, 상해방방직그룹이 커피찌꺼를 마시마시마시맛, 땀빨빨빨빨빨빨빨빨빨빨재재재재재재활용, 커피 찌비섬유원재료로 섬유원재료를 제거할 수 있어, 커피 찌꺼꺼가가온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로 커피찌찌찌찌찌를 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데커피 숯 섬유 제품으로 커피 찌꺼기가 방직물의 환경 보호 재료로 변했다.

커피 숯 섬유 제품 은 냄새 를 없애 고 온도 상승, 고속 건조, 소비자 의 일종 의 상쾌한 촉각 을 즐길 수 있 는 데 더 중요 한 것 은 환경 회수 재활용 해 지구의 부담 을 증가 하지 않 고 오히려 에너지 절감 탄소 의 참여감 이다.


생산 과정에서 그들은 줄곧 환경의 녹색 환경에 주의해 왔다: 우선 방사직에 적합하고 특정한 기능을 갖춘 커피탄가루를 선택하여 폐기된 커피 찌꺼기를 이용하여 섭씨 1000도 이상의 소소로 처리해 커피 찌꺼기 의 결정체는 구멍과 최신 나노 기술을 활용해 미분화, 100 ~300나노급 파우더로 연마한다.

다음은 특수한 공예 가공을 통해 섬유 생산을 적용하는 모립알을 만들어 연구상 적응하는 방사와 견신공예로, 제품은 후가공 공장의 가방적 기능을 보증한다.

또 특이한 스프레이 패널, 건조, 방사 및 견신 등 주요 생산 기술을 해결한다.

실험 및 커피 탄이 섬유에 적합한 함량을 확정했다.

마지막은 최적화와 일정한 함량을 확정한 모립과 폴리에스테르와 혼합하여 분가루가 섬유에 적합한 함량을 보증한다.


폴레섬유 커피 숯 제품은 새로운 성능을 갖춘 환경 보호 재료로 환경에 어떤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커피탄섬유는 면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아 커피탄섬유로 만든 복장을 가지고 있으며, 자연과 환경 특성을 지닌 것은 물론 원적외선, 음이온, 저열보온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춰 몸에 잘 맞는 의상이다.

커피 숯 섬유의 기능은 영구성을 가지고 있어 세탁 횟수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많은 기업들이 커피탄섬유를 주요 원료로 하는 시리즈를 내놓고 속옷, 셔츠, 티셔츠, 양말, 수건, 침구 및 트레이닝 캐주얼 등 다양한 용도로 커피탄섬유, 환경, 다기능의 우수 특성을 충분히 발휘해 커피탄섬유 개발에 성공해 새로운 원료 소재를 제공할 수 있다.


커피 숯 섬유 의상 제품의 촉감이 미끄러워 부드럽고 편안한 촉감, 현수성 좋고, 빛깔과 유연함, 좋은 온도 보온, 냄새 제거, 흡습 통기, 억습, 자외선 방지 등 다양한 효능이 있다.


실험에 따르면 커피탄섬유는 일반 PET 섬유보다 온도가 높아 500W 할로겐등을 60분간 비추는 폭이 PET 섬유보다 높아 커피탄섬유를 입으면 커피의 자연스럽고 따뜻한 느낌을 즐길 수 있다.

동시에 커피의 냄새제거 효율과 대탄은 비슷하게 냄새를 제거하는 기능이 있지만 대탄보다 훨씬 친환경적이다.


특허가 세계 최초의 리오죽섬유


상하이 방직그룹이 개발한 리오죽섬유는 진정한 의미의 녹색 환경 보호 섬유다.

이 제품은 강력하고 고습성, 고습성, 천연 항균 억균성, 천연 섬유와 합성 섬유의 특징을 갖춘 녹색 환경 보호 신형 섬유이다.


섬유소 섬유질의 특징: 흡습, 통기, 염색, 정전기 저항, 쉽게 방직, 편하게 착용하세요.

Lyocell 섬유의 특징: 고강력, 건습강 접근, 고습성 모량, 직물의 견고하고 변형이 쉽지 않다.

천연의 항균, 억균성, 곰팡이를 방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녹색 환경보호형 생산공예를 채택하여 섬유에는 아무런 유해물질이 남아 있지 않다.


리오죽섬유의 전체 생산 과정은 모두 무독한 N - 메틸모르몰린 산화물 (NMMMO)을 용제로 하는 섬유 섬유 방사 공예로 풀을 용제에서 직접 용사 를 녹여 물리 작용에서 완성하고, 용액을 순환할 수 있으며, 회수율이 99% 이상, 생산 과정 중 무독, 무오염, 무산폐배출해 환경에 아무런 해롭지 않다.

리오죽섬유의 폐기물은 토양에서 3 ~6개월간 자행생물 강해와 합성섬유에 비해 환경에 두 차례 오염되지 않고 녹색 환경보호 섬유로 불린다.

또한 섬유의 원료는 섬유소로 자연계의 광합작용에서 비롯해 폐기 후에는 자연계에서 분해될 수 있다.

이것은 지속적인 발전 과정으로 석유공업이 발전한 합성섬유 산업과 완전히 구별된 것이다.


리오죽섬유는 옷감을 만드는 데 적용돼 특성을 높여 다른 섬유 혼방과 달리 효과가 있어 부가가치를 높일 수 있다.

수건, 담요, 이불, 침대 시트, 매트리스 등을 만들 수 있다.

통기성, 투습성 면에서 리오죽섬유로 만든 침구용품으로 좋은 성능을 드러냈다.

특히 리오죽섬유는 항균 성능을 가지고 있어 가방적 제품을 만드는 데 더 적합하다.


 
  • 관련 읽기

스페인 코닉 &Nbsp; Digittal 새 디지털 방직 인쇄

혁신 발명
|
2011/10/19 15:45:00
48

제인 회사 최초

혁신 발명
|
2011/10/18 10:49:00
38

美研发“魔镜” 可阅读新闻又可试穿新衣

혁신 발명
|
2011/10/17 16:14:00
27

미국 우주 본부 (NASA) 는 자료를 저장할 수 있는 메모리 천을 성공적으로 개발했다

혁신 발명
|
2011/10/17 13:51:00
26

고성능 섬유 PTFE 중국인 지혜

혁신 발명
|
2011/10/17 13:53:00
47
다음 문장을 읽다

가을 사슴 가정복 2012 봄 여름 신상품 발표회가 성대하게 열린다

가을 사슴 가거복이 ‘중국 유명 상표’라는 명예 칭호를 받았을 때, 광동 가을 사슴 실업 유한공사는 2011년 10월 15일 밤 광저우 화군열 호텔에서 ‘따스함·여행’을 거행하는 가을 사슴집에서 2012년 봄·여름 신상품 발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이번 발표회는 전국 각지의 고객 친구와 언론 친구들이 참여하도록 초대했다.독특한 시각으로 강렬한 예술적인 워킹으로 훈훈하고 묘한 여행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