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방사복 산업 표준 또는 내년 출범

2011/12/23 8:35:00 21

방사복 산업 표준 복장

● 방주자는 상업 사기국이라고 직책한다. 상인 변명, 중국 특수 환경이 급속히 발전시켰다.


● 방사능 방지 제품은 의료 기구에 속하지 않고 공산품에 속하지 않고, 무인감관의 공백 상태에 처해 있다


중앙은행의 진상조사 때문에 방사복은 전대미문의 신뢰위기에 처했다.

12월 22일 상해 전자방전 복사협회가 발표회를 열고 있으며, 앞서 중앙 시청의 보도는 방사 제품의 판매에 큰 충격을 끼쳤다고 밝혔다.

방사복

무용론이나 유해론은 잘못된 것이다.


양측의 주장은 방사복의 진상을 막고 파닥파닥 했다.


방사업 구설


지난 17일 중앙시청 《진상조사 》기자는 99.9%의 방사복을 예방할 수 있는 방사복을 선전해 실험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방사능 복은 90%의 방사복을 차단할 수 있으나 방사능 원천이 많은 상황에서 방사복 내의 복사 강도가 오히려 커졌다.


중앙시의 보도내용, 상하이 방사협회가 성명에 따르면 보도에서 시사된 실험은 비전문적인 경우에 비전문 인사가 아닌 비전문적인 방법으로 얻은 결과, 이에 따라 전자복사복 ‘무작용 ’론이나 방전 자성 복사복을 입고 ‘유해 ’론을 입거나 경솔하고 무책임한 책임이 있는 것은 언론과 소비자를 오도하는 것이다.


상하이시 계량테스트기술연구원 총엔지니어 육복민은 성명에서 “ 방사복 이 임산부에게 작용하는 것은 긍정적이다 ” 고 밝혔다.

육복민은 그동안 이미 시장에서 많은 브랜드의 임산부 방사복 방전 복에 대해 전자자성 복사 실험을 진행하고 있으며, 넥타이 및 기타

조끼

등 디자인은 시중의 방사복은 대부분 전자의 복사를 막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그러나 방사복은 100% 방사선을 방지할 수 없고 복사복은 덮어씌운 지역을 보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외부에 노출된 머리와 손 부분이 여전히 전자복사 복사를 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나 상하이 방사협회 사무총장, 상하이 방직 과학연구원 고급 엔지니어 상선도 솔직하게 말하며 현재 중국 방사능 복장 양초부적절 방지 효과는 매우 복잡하다.


황제의 신장은 입을 수 없다


양측 각 집사의 주장에 대해 현재 은퇴한 중국 질환 통제센터의 방사안전소 왕작원 (국제금융신문) 은 전리복사와 비전리복사 두 종류로 나뉜다. 전자가 포함된 방사성 핵소 등은 인체에 상처가 있고 후자는 자외선, 적외선, 레이저 등 인체에 해롭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업계에 대해서는 아무런 정론이 없다.

"하지만 시장에서의 방사복은 이 두 종류의 복사복에 아무런 소용이 없으며 입지 않는 것이 틀림없다"고 말했다.


전자자기 전문가, 상하이 전기 장비 검사소 정군치 부소장은 상하이 시코프 사업 연석회의 사무실 공식 웨이보'상하이 코프'를 진행할 때 정무 웨이보 웨이보 웨이보 웨이보 웨이보 토크쇼를 진행할 때도 방사능률이 크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가짜 투사 ’라는 명칭이 있는 방주에는 복사복은 소비자들이 방사능에 대한 이해와 맹목적 공황을 이용하여 감독의 상업 사기판이다.


그러나 10월마미 전략 총감위는 이를 인정하지 않았다.

그는 외국이 방사복을 방비하지 않은 것이 아니라 비교적 적고, 방사복의 발전이 빠른 것은 중국의 특수한 환경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한편으로는 중국의 전자자기 환경이 비교적 복잡하고, 다른 면에서는 중국의 습관적 수요, 중국은 임산기 및 임신 후 비교적 중시하고, 마치 ‘달나라 ’가 중국만의 것이다.


“누군가가 발표한 소위 전자방출복은 사기국이라는 언론은 무책임한 행위다.”

어제 상해 방전 협회 이사 겸 대변인 황건화가 기업이 반영한 상황에 따르면 중앙 프로그램이 방영된 후 방사복 이 큰 충격을 받았고, 많은 대형 상가, 슈퍼마켓은 방사선 복장, 방사선 방지 의류에 대해 모두 하차와 판매 전략을 실행하고 있어, 이미 방사복 구매 방지복 을 요구한 소비자들이 잇따라 반품 을 요구하며, 현재 업계 전체의 ‘가슴이 쿵쿵 ’을 요구했다.


위터도 이 보도는 판매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쳤고 일부 고객들이 가게에 뛰어들어 문의하고 일부 잠재고객들은 관망 상태를 갖고 있다고 밝혔다.


 

 

업종 표준

내년


사실 방사복 탄생 날부터 논란이 끊이지 않았다.

위위에는 방사복 방지가 그동안 군방응용으로 1990년부터 군전민이 시작되면서 그 효과가 계속 의혹되고 있다.


업계 기준과 감독의 결실이 방사복 업계의 난상을 방지하는 근본 원인이라고 분석했다.

방사 방지 제품은 신흥 산업으로, 현재 관련 업계 표준이 출범되지 않았으며, 의료 기구에 속하지 않고 공업 제품에 속하지 않고 방사복 생산, 판매 등 순환은 무인 감독의 공백 상태에 있다.


이에 대해 황건화는 “방사선 방지복은 감독이 없는 것이 아니라 최근 몇 년 동안 방사직물 표준화 측면에서 대량 작업을 하고 있어 큰 진전을 펼쳤고, 방사선, 원단, 테스트 방법, 직업용 방사선 방지 복장 등 많은 표준을 만들어 편제 중이다 ”고 말했다.


위터는 방사능 복장 업계 기준이 내년에 출범할 수 있으므로 업계가 더욱 규범적이고 양초불합리한 소기업들이 탈락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상하이 방전 복사협회가 올해 6월, 주요 회원은 60여 개 민용 방사 의류 생산업체 및 방사능 방지 원단 제조업체다.

이에 따라 일부 관계자는 상하이 전자복사협회나 방사 의류 생산 업체의 이익을 대표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 이번 출두는 방사능 복장 시장의 '구호' 에 대한 조치 '를 취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성효과

매일 첫머리
|
2011/12/22 16:46:00
7

육성 소비자 단매가 침입권 침해에 시급히 입법 보호를 해야 한다.

매일 첫머리
|
2011/12/22 16:20:00
13

영상: 문화를 설계에 융합하다

매일 첫머리
|
2011/12/22 9:19:00
21

시장을 떠나 큰 중국 경방성 선전 대합회 원월에 거행되다

매일 첫머리
|
2011/12/22 8:59:00
12

의류업: 과율은 IPO 의 열정에 영향을 미치기 어렵다

매일 첫머리
|
2011/12/22 8:27:00
13
다음 문장을 읽다

주문 증가 근로 곤란 주 &Nbsp

“임시공은 정식 아르바이트보다 한 달에 최소 1000원을 더 벌고, 최대 3000원을 더 벌 수 있다!” 중산 쌍옥 제복 공장에서 온 작은 가명 (화명)이 말했다.연말이 다가오니 많은 공장의 주문이 늘어나지만, 인력 모집 어려움이 닥치면서, 그들은 종종 대량의 임시공들을 초빙하여 이때의 빈자리를 보완할 수 있다.기자는 구슬 삼각 일대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