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유행 추세: 창의중 치파오 부흥

2012/3/28 21:47:00 35

유행 추세 가 새로운 치파오 의 부흥 에 초점을 맞추다

3월 7일 양회 기간 동안, 중국은 백년치파오 전시회"중국 여성아동박물관막을 올리다.이번 행사는 중국 실크 박물관, 중국 여성아동박물관, 중국 미술학원이 연합하여 개최된다.이 기한 20일 동안 치파오 전시 를 관중 에게 백 년 간 전시 하다치파오발전과정 중 각 단계의 다른 형태로 치파오 최초의 원형부터 치파오 개량까지 현대여성의 맛과 미감을 뽐내는 당대 치파오.


치파오 전람회에 들어선 전시관은 중국 치파오를 펼친 역사적인 두루마기와 아름다운 치파오는 아름답고 빛나고 빛나고 있다.이곳에 전시된 백여 점의 치파오는 가장 일찍 만청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지나가는 것은 마치 이 그림이 서서히 펼쳐질 때의 눈부신 광경과 같아서 감탄을 자아냈다.당경춘화, 꽃피우기, 청화국색, 봉황의 전설, 청다이 조각조, 김용은봉 등, 알록달록한 아름다움의 배후에는 자신만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오해연은 이번 활동의 발기자뿐 아니라 이 치파오 중의 하나이기도 하다. 그는 자신이 전시한 치파오를 가리키는 치파오는 “내 이 치파오는 모두 비단 원단으로 만들어졌고, 내가 디자인한 여성들이 모두 다른 ‘아아 ’를 선보일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전아나 고아, 우아, 전시관에는 오해연의 작품뿐만 아니라 국내 다수의 유명 디자이너가 이번 치파오 쇼를 위해 치파오 를 직접 만들어낸 치파오, 그중 NE.TIGER 브랜드 디자이너 장지봉과 장미방 창시자 곽배의 작품이다.


장지봉의 디자인은 NE.TIGER 브랜드가 부여한 저조한 럭셔리한 카리스마 클래식 원소와 완벽한 결합이다.중국 문화의 함축과 아담한 창조자로서 장지봉은 성공적으로 중국 문화의 함축과 아담함을 보여주었다.그는 붉은색, 금빛, 실버 등 컬러를 많이 활용해 벨벳 같은 두꺼운 원단을 더해 의상의 장중감과 럭셔리한 느낌을 더했다.곽배의 그 설청색 용무늬 치파오 드레스를 다시 보며 가슴에 새겨진 디자인은 치파오 의 섹시 특질을 극대화하고 담백한 색채는 중국 문화의 운운을 보존하고, 또 다른 치파오는 중국식 장면에서 짙은 짙은 짙은 짙은 짙은 색조 를 남겼다. 곽배는 이 중국 원소를 자신의 스타일에 속하는 작은 여성스러운 맛으로 활용했다.


뿐만 아니라 이 전람회는 언론의 광범위한 관심을 받았으며 여성 시청자들의 인기를 끌었다.전시관에 와서 치파오 풍채를 본 여성 시청자들은 고향단의 치파오를 감탄해 60여 년 만에 다시 돌아왔다.이들의 얼굴에는 흥분된 기색이 넘쳐흐르고, 손안의 카메라도 쉴 새 없이 촬영하고 있다.그 중 한 시청자들은 "이 치파오 스타일을 따라 여러 가지 치파오를 만들어 주길 바란다"고 기자에게 말했다.모든 치파오들이 그녀로 하여금 손을 놓지 못하게 하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당기 중국 패션디자이너 협회 주석은 이번 열린 백년 치파오 전시에 대한 찬사를 더했다. 그는 현대 의상 문화, 교육, 디자인계에 대한 의미 있는 문화행사로 치파오 의 정태 전시를 통해 치파오 발전 과정을 잘 빗고 참관하는 대중 거리로 전통문화의 정수를 알 수 있다고 생각한다.

  • 관련 읽기

20개 샘저우 의류 브랜드가 함께 모여 CHIC &Nbsp, 2012

뉴스 택배
|
2012/3/28 21:40:00
22

排联出台沙排服装新规则 奥运可穿较少暴露服装

뉴스 택배
|
2012/3/28 21:37:00
31

전국 최대 상업 단자 시장 출항 & Nbsp; 브랜드 의류 도시'폭발 '한구북

뉴스 택배
|
2012/3/28 21:36:00
32

2012 중국 국제 패션 아이디어 디자인 대회 강세 시작

뉴스 택배
|
2012/3/28 21:31:00
21

샤넬 도쿄 표삼도 제한 주제 정품점 개막

뉴스 택배
|
2012/3/28 13:52:00
128
다음 문장을 읽다

CHIC 는 경성 & Nbsp; 천향미륜은 관중 건강을 위해 호항한다

중국 국제 의류 의상 박람회 (CHIC)는 중국 의류 협회, 중국 국제무역센터 지분 유한회사와 중국 국제무역촉진위원회 방직업업이 공동으로 주최한다.1993년, 매년 한 차례, 현재 베이징 국제 전람센터에서 개최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