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신발에 아동화 복에 가입하여 산뜻한 경영 관리 이념
성인 신발 엘리트의 가입은 아동 신발 업계에 생생한 경영 관리 이념을 가져온다.
예리한 안목과 싸우는 정신으로 1세대 아동화 업체 주인은 철어깨로 하루를 메었다.
그러나 출중한 브랜드가 잇따라 일어날수록 스트레스가 이어지면서 “맏형이 생산, 둘째 형, 둘째 형 관리 재무, 삼제관 브랜드 ”의 가족식 관리는 이미 풍운변환에 대응할 수 없는 시장이다.
전문적인 직업 매니저를 구하고 전문적인 마케팅 팀을 만들기 위해 상승기 중인 아동화 기업들이 인력을 끌어모으는 올리브 가지를 자주 던지기 시작했다. 직업 향상을 추구하는 일부 성인 신발 기업의 직업 매니저는 ‘올리브 가지 ’를 빠르게 접수했다.
70% 마케팅 인재
2007년 워덴카 차트 브랜드에서 마케팅 총감인 나정명은 당시 왕발한 발전기 성인 운동브랜드에서 아동화 산업에 뛰어들었고, 아동화 브랜드 ABC 마케팅을 맡았다.
막 아동화 분야에 들어간 나정명은 적응하지 못했다. “당시 아동화 기업은 여전히 조방적인 경영 패턴이 많아 마케팅 팀도 없고 전매 루트가 없어 제품 도매로 기대고 있다 ”고 말했다.
그러나 이렇게 불규칙한 업종으로 나정명이 발휘한 공간이다.
들어서다
ABC 이후 나정명은 성인운동의 전매 시스템을 아동 브랜드로 복제해 성공을 거두었고 2007년 ABC 전매사이트가 급격히 확장돼 매출액은 2006년보다 배로 늘었다.
2008년 나정명 이후 현재 만태성 마케팅 부총에 임한 진병고는 성인 브랜드에서 스니커즈 업종으로 전진해 일찌감치 ‘스커즈 ’에서 ‘스니커즈 ’로 뛰는 마케팅 인재가 됐다.
"밀집된'점프기'는 2011년 70%-80%의 스니커즈 브랜드부터 성인 브랜드에서 직업 매니저를 도입한다"고 말했다.
현직 순순한 개잡이 부총의 나정명칭이다.
현재 샘저우 아동화 업계에서 비교적 빠른 브랜드, ABC, 카틴, 방탄
작은 낙타
대황벌, 순순한 개, 만태성 등 마케팅 담당자들은 모두 성인 브랜드에서 왔다. 그 중 많은 안달, 특보
361 °등 일선 스포츠 브랜드.
더욱 넓은 직업 플랫폼을 찾다
"상승 공간이 좁아지고 직업이'천장'에 닿는다."
나정명과 진병고는 당초 성인 브랜드를 떠난 이유다.
이는 대부분의 직업 경영인 전환업종의 공통 원인이다.
성인
스포츠 브랜드
발전은 이미 상대적으로 성숙했고, 1, 2선 브랜드는 종종 세계적인 직업 대리인을 끌어들이고 있으며, 본토 마케팅 인재는 뛰어난 인재 환경에서 이미 상승공간이 부족했다.
만태성 인력 행정 총감 코검 칭호.
성인 운동시장에 비해 충분한 인재 비축, 어린이 구두 업계의 인재는 상대적으로 부족하지만 특히 마케팅, 디자인 인재다.
복건 아동화 협회 부비서 진수청 부비서는 현재 마케팅 인재가 “ 신 ” 으로 향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작은 신발 ’의 흐름도 인재의 ‘남수북조 ’ 프로젝트다. ‘큰 신발, 큰 장화, 아동화, 아동복은 어느 정도 차이가 있지만, 인재 구성과 시장에서 통제를 통한, 성인 신발복의 엘리트는 어린이 신발업에 생생한 경영 관리 이념을 가져올 것이다.”
“ 현재 아동화 업계에서 하는 일부 주요 일들은 정세화 관리, 팀 건설, 지역 시장, 견본 시장, 독점 이익 인상 등을 포함해 성인 브랜드가 이미 한 일이고, 직업지배인이 성인 브랜드에 쌓인 경험과 이념을 벗어날 수 없다. ”
나정명칭.
모드 모드 피하기 "수토불복"
"진수칭은 성인운동브랜드의 생산이 과잉되면서 업종은'병목기'에 진입하고 2012년에는 성인 구두마케팅 인재가 더 많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아동화
업종에 복종하다.
그러나 이런 큰 범위의 인재 유동에 대해 진병고도 우려를 보였다.
"모험은 두 면에서 기업주의 지나친 ‘미신 ’이다. 한 두 명의 직업 매니저가 기업의 빠른 발전을 이루길 바란다. 또 다른 면에서는 직업 대리인 자신에게서 왔다. 어떤 이는 지나치게 급공을 들여 어린이 업계의 특성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고 성인 브랜드의 운영 모델을 그대로 옮겨 주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최근 몇 년 동안 ‘ 커다란 신발 ’ 에서 온 마케팅 인재들이 성공적으로 만들어서, 스니커즈가 빠른 발전을 돕지만, 패배자들도 적지 않다.
예를 들어 2011년 아동화 업종에 뛰어드는 직업 매니저들 중, 1년을 한 뒤 다시 아동화 업계를 떠났다.
나정명은 일부 직업 매니저들이 스니커즈 기업의 자금 실력을 고려하지 않고 성인 브랜드의 확장 모델과 브랜드 보급 모델을 직접 적용해 기업에 부실한 연쇄 반응을 가져왔다.
- 관련 읽기
- 뉴스 정보 | 2008 /2009 호주 봄 여름 패션 주 시드니에서 개최
- 대리 추천 | 피그디아 — 프랑스 브랜드 의상 성급 대리상
- 뉴스 정보 | 돌사자복장 도시가 새로운 쇼핑몰 붐을 일으켰다.
- 뉴스 정보 | 패션 상권 상연
- 뉴스 정보 | 강간구 정부가 중국 사계절 청복 거래 센터가 곧 개업할 것이다
- 뉴스 정보 | 산동성 방직 의류 수출 기업의 이윤이 보편적으로 떨어지다
- 뉴스 정보 | 고급 정제 복장 의 발전 추세 를 이야기하다
- 뉴스 정보 | 니홍결 대담 속옷 기풍 누리꾼들'정미 '거짓말
- 뉴스 정보 | 패딩 무봉 속옷 시장이 점점 좋아지다
- 뉴스 정보 | 날염 정리 공예 는 니트 저항 정화 효과 에 미치는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