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효청 은 사복 그룹 총재 를 맡았다
자료 표시장효청여성은 일찍이 유명 스포츠 브랜드와 유명 속옷 브랜드 화남 구 총지배인을 맡았으며, 단호하고 우아한 직업 여성이었다.장효청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연사복식그룹 회장을 맡은 뒤 시장 확장길을 계속해 3년 동안 출시해 내년 전매점 1000개로 새로 늘린다고 밝혔다.
장효청베일 룩그룹 총재는 장효청이 뛰어난 직업 여성이라고 분석했다.그녀는 여러 해 동안 복장 판매 경험을 가지고 있는 경력의 각 판매 분야에서 모두 우수한 업적을 획득하여 업계에서'판매 챔피언'이라고 불리며 마케팅 능력이 의심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했다.
특히 그녀가 모씨를 맡고 있습니다.속옷유명 브랜드 화남 구 총지배인 기간 동안, 급격한 판매 실적 으로 한때 업계 남 동포의 곁눈질 을'경염'으로 표현할 수 있다.장효청은 기존 성적에 그치지 않고 학식영역에서 자신을 충실하게 하는 것을 택했다.그녀는 아마추어 시간을 충분히 이용하여 총명함으로 어느 유명 대학에서 경제학 석사 학위를 순조롭게 받았다.
매우 높은 마케팅 천분, 풍부한 실천 경험, 뛰어난 개인기풍, 해박한 학식 소양....이런 직업 여성은 친화력의 총재로 애사베이를 어떤 높이로 가져갈 것인가. 시장에 답안을 제시하기 전에 고객과 대리상의 환영 정도가 한두 가지 정도 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미사그룹 마케팅총감 추후부 기자에게 미사그룹이 성립된 이래 줄곧 구현약약처럼 장효청 여사와 같은 영재들이 모여들기를 갈망하며 지금의 이 소망은 마침내 실현되었으니, 우리는 매우 기쁘다.
장효청 여사도 역시 자신의 애사그룹에 대한 인지도와 명성도 높은 명성도, 예도가 일찌감치 이어졌고, 한동안 고찰을 거쳐, 역시 명불허전, 특히 기업 내부 관리와 환경이 모두 까다롭지 않은 것으로 마케팅 총감 추후부 선생은 백전, 일정한 경력 있는 기업가인, 손잡고 예정된 효과를 볼 것이라고 말했다.나는 3년 동안 상장을 마치고 더 큰 플랫폼에서 자본을 모아 실업 서비스를 할 계획이다.또 첫 번째 계획은 베사그룹 소속의 4대 속옷 브랜드인 베르베 베이비, 아이피이스(애비사)와 GetFit(가비)가 새로 개점 1000개를 달성하고, 규모에서 상장회사의 필요한 기초 조건을 형성한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