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안달,특보 총재담 성화 전달 소감

2008/5/14 0:00:00 10476

횃불

정지충: 베이징에 가서 올림픽 응원을 위해 "올림픽 횃불을 들고 있는 순간 느낌이 정말 달라요. 그것은 전 인류의 격정과 꿈을 전달하는 불씨야!"

어제 올림픽 성화는 역사문화 명성천주로, 영임천주역 107봉 횃불꾼, 방금'중국 최고의 영향력 상업 지도자'에 입선한 안디스포츠회사 이사국 회장 겸 CEO 정지충으로 최고의 컨디션으로 성화의 전달을 성공시켰다.

올림픽 횃불이 되고 고향에서 성화 봉송을 마치고 나는 진심으로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제 개인의 명예뿐만 아니라 전직 직원들의 영광입니다.

민족체육용품 브랜드의 걸출한 대표로 인정지충은 스포츠 정신에 깊은 이해를 갖고 있다.

올림픽 성화 전달의 핵심 의미는 올림픽 정신을 광범위하게 퍼뜨리는 것이며, 이는 꾸준히 꾸준히 버티고 있는'영원히 멈추지 않는다'의 브랜드 정신과 일맥상통하는 것이다.

중국 스포츠 용품 업계의 지도자로서, 안타는 중국 전민체육사업의 발전을 촉진시키며'더 빨리, 더 빨리, 더 높이, 더 강하게'의 올림픽 정신을 체험해'영원히 멈추지 않는다'의 정신을 이어간다.

정지충은 환호성 속에서 해협 스포츠센터에 뛰어들었을 때, 살아남지 않는 올림픽 정신은 이 순간과 영원히 멈추지 않을 수 없는 안정 정신과 시공을 통과했다.

이와 함께 이 멋진 순간도 ‘풀뿌리 정신 ’으로 선두 브랜드의 축소도 됐다.

사실 2000년, 안디는 올림픽 마케팅 전략을 수행하기 시작했고, 중국 체육대표단의 예품 신발을 협찬했다.

2007년 8월 8일부터 1년간 올림픽 광고를 시작으로'IBELIEVE 는 올림픽 응원 '등 시리즈 보급 활동을 펼치며 2008년 올림픽을 지지했다.

정지충은 일상 생활에서 스포츠 운동이 가져온 열정을 매우 좋아한다. 그는 여유가 있으면 골프 농구, 농구 등을 친다.

백년 만에 만난 2008 베이징 올림픽에 대한 정지충은 기대에 넘쳤다.

"올림픽이 이렇게 가까워지는 것을 느껴본 적이 없다. 나는 반드시 북경에 가서 올림픽을 응원할 것이다!"

정수파: 이 순간 나는 평생 50미터, 30미터, 10미터, 첫 번째 횃불 왕가의 소리가 갈수록 가까워지고, 정수파를 금치 못했다. “횃불이 나와 가까워지면 나는 점점 설레게 된다.”

어제 특보 (중국) 유한회사 총재 정수파 베이징 올림픽 성화전주역의 제2봉 횃불.

오전 8시 30분, 첫 번째 횃불꾼, 천주시 체육국 부국장 왕가성이 완만하게 민대 인연박물관에서 뛰어나왔다.

그의 달리기가 가까워지면서 일찌감치 접대하고 기다리던 정수파는 긴장하기 시작했다.

그는 심호흡을 하여 긴장된 기분을 좀 완화시켰다.

드디어 성화가 교차할 때가 왔다.

손에 횃불이 불을 붙인 후 정수파 오른손으로 ‘상운 ’을 높이 들어 왼손은 관객에게 손을 흔들며 미소를 지으며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200미터 길을 달렸다.

'상운'을 받고 어떻게 저장하지?

정수파는 회사에서 가장 눈에 띄는 곳에 두고 전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내 일생에서 가장 잊을 수 없는 순간이다.

한 기자가 물었다. "지금 횃불 좀 들어줄래요?"

관련 방면의 규정에 장애가 있는 정수파는 기자들에게 ‘ 상운 ’ 을 만졌다.

‘보완 ’ 기자들의 손해를 보완하기 위해 정수파는 “전달이 끝나면 모두 우리 회사에 와서 모두 횃불과 사진을 찍을 수 있다 ”고 말했다.

성화를 전달하기 위해 정수파는 신경을 쓰지 않고, 이를 위해 특보회사에'횃불 릴레이'를 열었다.

“수백 명의 회사원을 조직하여 청몽 개발구를 둘러싸고 한바퀴 돌았다.”

정수파는 이번 예연의 효과가 좋아서 어제 올림픽 횃불 전달에 좋은 준비가 되었다고 말했다.

"베이징올림픽 횃불이 될 수 있는 것은 영광이다."

진강의 우수 기업가 대표로서 정수파는 자신이 베이징 올림픽 횃불꾼이 되고 더욱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올림픽 성화의 정신으로 자신을 격려해 사회를 더욱 잘 보답할 것이다.

이번 성화의 전송은 한 번의 계기가 되고, 특보 및 진강기업의 발전을 추진하기를 바란다.

횃불에 오르기 전에 정수파는 기자에게 “베이징 올림픽의 입장권이 있다. 그때는 올림픽 경기장에 꼭 가야 한다 ”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신발 펭귄 사장의'바다꿈꾸 '

유명인 인터뷰
|
2008/5/14 0:00:00
10523

정수강: 온주 4대 천왕의 장인자

유명인 인터뷰
|
2008/5/8 0:00:00
10459

왕해 (먼 바다) 가 감히 천하 선봉을 할 수 있는 기업가.

유명인 인터뷰
|
2008/5/8 0:00:00
10667

중국신 왕진의 공익발걸음

유명인 인터뷰
|
2008/5/7 0:00:00
10457

왕가명: 곱셈법으로 상무 명제를 타개하다

유명인 인터뷰
|
2008/4/29 0:00:00
10474
다음 문장을 읽다

보릿트는 “ 중국 유명 상표 ” 를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