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택남 창업: 속옷 판다 레깅스 2천만 이윤

2013/10/3 8:44:00 32

대학생 창업속옷레깅스

은 또 1년 개학기에서 항주 전자과학기술대학 생명정보와 계기 공학대학 모드에서 3학생을 식별하여 이미 1년간 영업액이 2000만 넘는 천고양이 야외용품 가게 주인이다.

바로 < p >


‘p ’은 2년 반, 4차례의 창업으로 25살의 물고기자리 큰 남자아이가 또다시 사람을 놀라게 하는 타오보마케팅 전적을 만들어 냈다.

바로 < p >


'p '' 어제 기자가 영하 항주 전자과 대부근에 위치한 회사를 방문하여 그의 성공을 깨뜨리려고 했다.

바로 < p >


'strong '' 여름기 알바 한 달, 게임 저널리스트 창업'을 위한 `


'a href ='http://www.sjfzm.com /pioneer '' 녕연 '-'a 의 인생회와 창업에 대한 생각도 안 해봤다.

바로 < p >


은 어제 오후에 내가 그를 만났을 때, 이 통통한 25세 남자아이가 2년 창업 경력을 이야기하며, 말투 속에서도 기묘함을 느꼈다.

바로 < p >


‘p ’은 기숙사에 틀어박혀 3년 동안 게임을 해서 4개월 동안 대학원에 합격했다.

대학 생활을 회상하는 것이 오히려 막 막연으로 형용된다.

연구도 아버지의 압력을 가하기 때문이다.

바로 < p >


이 연구를 기다리던 그 해의 여름방학을 기다렸는데, 여전히 막연히 정점에 이르렀다.

“내 옆 부자 2세대 친구, 돈 버는 게 쉽지만, 고생 끝에 매달 67천의 월급을 구할 수 있는데, 언제 항주에서 집을 살 수 있을까?” < < p >


은 마침 이우의 고등학교 동창 급우들 중 일손이 부족하지만, 유유일하게 옛날 아르바이트를 했다.

바로 < p >


'p '' 이것은 유연하게 각양각색의 사업자에게 접촉하는 것이 처음이다.

“장사가 쉬울 줄 알았는데, 정말 손에 들어갔으니 그 불운함을 알 수 있었다.”

비록 어려운 일이 생각보다 커도 그는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깨달았다.

바로 < p >


은 2011년 초 첫 학기를 다 읽은 후, 유쾌하게 휴학을 하고 부모님께 빌린 약 20만원에 가까운 여자친구와 이우와 창업했다.

바로 < p >


‘p `strong `의 무료 광고 위치 취득, 매일 ‘가게 둘째 ’를 지킨다.


은 작은 견선 다리 아래에서 속옷의 저렴한 상품을 찾았는데, 10평방미터의 농민 방이 그의 창업꿈이 시작되는 곳이다.

바로 < p >


‘ p '' 침대 한 장, 컴퓨터 두 대, 나머지 모두 상품장 '' 이다.

입하, 발송, 고객, 보급 모두 나입니다.

차라리 당분간 그는 아래층 매점 사장에게 삼륜차를 빌려 이우국제 상거래 도시로 물건을 구입할 것이다.

바로 < p >


‘p ’은 첫달 동안 왕성한 타오바오 가게의 장사를 참담히 형용할 수 있다.

거의 일주일에 한 몫의 장사가 있다.

나중에는 좀 나아졌지만 하루에도 두세 가지밖에 없다."

바로 < p >


‘p ’이 그때 타오바오 첫 페이지의 무료 광고위인 ‘생살대권 ’은 아직도 타오바오 ‘가게 둘째 ’의 손에서 얻은 것을 얻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그에게 적지 않은 광고비가 많은 객류 점포를 대량으로 조회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바로 < p >


‘p ’은 어떻게 ‘가게 둘째 ’로 끌어들일지라도 유연한 작은 가게는 경쟁력을 갖추지 못한다.

차라리 몇 주 동안 그는 항주 의우 사이를 돌아다니거나 아예 학교 기숙사에 산다.

“나는 거의 매일 ‘가게 둘째 ’의 사무실 밖을 지키고 출근을 해도 나를 볼 수 있지만 남의 인내에 도전할 수 없다.”

바로 < p >


‘p ’은 여전히 집에서 계속 연습하고 있다.

"어떤 이유로 나를 거절할 것인지 추측해 최선의 답변과 대책을 생각해본다."

차라리 가게의 작은 둘째가 영락부락하게 굴어 일주일 후에 그는 첫 무료 광고를 받았다.

이후 또 같은 방법으로 타오바오바오 여러 부문에서 무료 광고를 받았고, 그도'가게 둘째'에서 골치 아픈 고객이 친구로 변했다.

바로 < p >


# ( ‘속옷 ’이 서서히 화제가 되었다.

바로 < p >


은 좋은 경치가 길지 않지만, 그해 10월, 유창한 가게는 삼무제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타오바오 봉투를 당했다.

“나는 자신의 브랜드를 등록했는데 너무 게으름 피우고 다른 사람에게서 물건을 사들인 후 스티커를 판다.”

바로 < p >


‘ p ’은 “ 너무 급공근리 ” 로 처음으로 창업에 실패한 원인을 총결했다.

나는 업계가 잘 모르는 상황에서 상품원이 있으면 뛰어들어갈 수 있다고 오해한다.

장사가 잘 될 때에도 이윤을 어떻게 관리할지 모르며 돈을 모형, 운동화, 크로스카 등 취미에 들여놓았다.

바로 < p >


의 창업에 실패한 대가가 막중하지만, 부모님이 주신 20만 위안 모두 손해를 보았을 뿐만 아니라 10만여만 위안의 외채까지 외채까지 외채를 메웠다.

바로 < p >


‘STrong ’이 사전에 쓴 경험 게시물을 얻기 위해 창업의 새로운 계기를 얻기 위해서 < < strong < > 을 < < 을


'속옷 타오바오 매장의 실패는 결코 유쾌하게 하지 않았다.

바로 < p >


은 2011년 말부터 2012년 말까지 먼저 친구의 패딩 회사가 전자상거래 시장을 개척해 신봉제 (2011년11월11일)에서 이날 3400만원의 화물을 팔았고, 이후 동양의 한 개에서 베이스바지를 파는 회사에서 월상백만 위안의 실적을 만들어 냈다.

바로 < p >


은 이념 충돌, 개인적 원인 등으로 두 번의 협력이 오래되지 않아 실패로 끝났다.

바로 < p >


‘p ’이 연이어 세 차례의 창업에 성공하지 않았는데, 10만 위안 넘게 쌓인 화물, 약 20만 위안 가까이 보마325차 밖에 얻지 못했다.

바로 < p >


'p'은 지난 2012년 초에 학교로 돌아가 계속 연구를 계속하는 녕 처음으로 팬츠 가게를 한 달 동안 수백만 위안의 경력서를 작성해 국내 유명 전자상무인터넷에 보냈다.

바로 < p >


‘p ’이 그를 의외로 적힌 게시물이 그의 타오보창업에 유암명의 새로운 계기를 가져왔다.

바로 < p >


‘p ’은 “게시물이 며칠 안 돼서, 나는 몇 개의 헤드폰을 받았고, 일손을 찾아 전자상무시장을 개척할 회사를 소개할 것이다 ”고 전했다.

헤드헌터에 알리지 않았을지언정, 이때 그의 경제 상황은 이미 매우 궁핍한 지경에 이르렀다.

바로 < p >


‘p > 은 작년 11월 산동 일가외용품 회사 책임자가 항저우를 찾아 쾌적하게 협력했다.

당시 내 신용카드 잔액은 모두 0 이었고, 결손 200위안을 맞아 자동차에 기름을 좀 넣었다.

공항에서 사람을 받고 모래로 내려온 음료수 가게에 가서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는 자신이 꾸며지지 않았기 때문에 서명군 영장을 이용해 책임자를 설득했다.

바로 < p >


‘ p '' 그들이 항주에 원래 전자상거래점이 있다.

나는 그와 협의를 체결하여, 내가 첫 해에 판매량이 이전의 온라인 상점의 배로, 즉 40만 위안이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한 푼도 받지 못한다.

협약서에 서명할 때까지 주머니 속이 수줍음에도 불구하고 산둥 현지에서 화물을 보지 못했다.

바로 < p >


‘p ’이 차라리 유통히 말하자면, 이것은 그가 승권을 자인하고 있는 것이다.”

이 브랜드는 야외 용품에 명성은 없지만 블루 블루 업계에 속한다.

또한 타오바오 시장을 분석하면 타오바오는 현재 브랜드를 막론하고 있으며, 당신이 운영하는 기능이 있다면 제품을 팔수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대학생 의 창업 은 맹목적 모방 해서는 안 된다

창업의 길
|
2013/10/1 16:16:00
25

나이는 꿈의 걸림돌 70세 노인이 옷가게를 차리는 것이 아니다

창업의 길
|
2013/9/23 16:19:00
7

데님 옷가게를 열어 데님 레전드 를 연출하다

창업의 길
|
2013/9/11 9:01:00
21

창업의 꿈을 현실적으로 이루어 인생의 눈부시다.

창업의 길
|
2013/9/11 8:57:00
12

90后女生独自开启筑梦之旅

창업의 길
|
2013/9/11 8:46:00
13
다음 문장을 읽다

한판 외투에 가방 엉덩이 스커트를 매치해 가을 미색을 선보였다

기질 가방 히프스커트는 카리스마 넘치는 ‘I 라인 ’과 ‘Y 라인 ’의 무시할 수 없는 아이템, 허리라인을 묶고 엉덩이를 더욱 완벽하게 보여준다.또한 최근 한국에서 유행하는 스커트 스타일인데 가을에는 힙 스커트를 어떻게 코디해야 할지, 한판 코트는 MMM의 부드러운 여성스러움을 입히게 할 수 있으니 한번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