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가죽 구두창 폐기물 등 쓰레기 둘러싸여 온주시 쌍아마을 소방 최근 반달 출경 35회

2013/11/1 14:13:00 55

가죽 구두가죽구두 폐료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3111 /2011 /2013 110102851 u sj.JPG''


는 올해 들어 임강 쓰레기 처리 공장이 시설 검사로 이렇게 많은 쓰레기를 처리할 수 없어 두 달 동안 쌍도자기오 공장이 빈 공간을 철거해 임시 쓰레기 중전역이 되었다.

바로 < p >


의 신발 을 사전에 소방중대 대원들이 또 한 번 분열해서 경찰에 나섰다.

지난 보름 동안만 온주 지역 쓰레기 소각으로 불길이 통제되지 못해 35차례나 경찰에 나섰다.

바로 < p >


은 최근 두 달 동안 온주시 루성구 쌍섬거리 쌍오 마을의 주민 1900명이 무더기로 쌓인 쓰레기 속에 살고 있다.

더욱이 쓰레기는 마을의 구석구석을 계속 채워 놓고 한 번에 불에 불에 불태워 많은 연기와 악취가 생겨 참을 수 없다는 것이다.

바로 < p >


이 이렇게 많은 쓰레기가 어디서 왔습니까? 관련 부서는 또 어떻게 관리하였습니까? 어제 기자가 이 일에 대해 조사했습니다.

바로 < p >


사전의 축구장 크기의 항공지 트립


사전의 strong ‧ 하루 종일 공업 쓰레기 80톤을 쏟아 놓는다 < < strong >


'쌍오 마을'은 전형적인 도시 교외 마을이다.

그곳은 온주 녹성구 더블 섬 거리, 중국 구두도공단에 인접해 있다.

마을 전체는 시내 줄에 따라 두 덩어리로 나뉘어 있는데, 그 중 중심에는 면적이 비교적 큰 덩어리를 차지하고 있으며, 또 하나는 도자기 공장이 철거된 공지와 촌민의 자유지였다.

이제 도자기 공장의 철거 공간은 이미 완전히 쓰레기로 뒤덮였다.

마을 중심 양쪽 도로에도 많은 공업 쓰레기가 쌓여 있다.

바로 < p >


은 어제 오전 10시 기자가 폐기된 솜을 밟고 허름한 밑창과 흩어져 있는 공업 분말, 쌍쌍 마을 중앙 지름 한 무더기의 지름이 약 5m의 쓰레기 연소점이 있다.

바로 < p >


'쓰레기 더미에'픽 '소리가 나면서 한 사람이 더 높이 솟아 오르는 것 같았다. 짙은 검은 연기가 고무 녹아서 나는 악취를 섞었다.

바로 < p >


이 눈앞에 발생하는 모든 것을 알고 부근에 폐품을 줍는 아주머니는 어찌할 수 없다. “쓰레기 소각후 생긴 농연은 몸에 좋지 않지만 다른 곳에 방세가 비싸서 여기밖에 못 견디겠다.”

이 씨 씨의 스승이 이를 위해 온주 방문을 거부한 것은 이곳의 오염에 대한 위험이 크다는 것이다.

바로 < p >


의 마을 사람들은 이틀 동안 쓰레기가 덜 타서 이틀 전에 쓰레기를 불태웠던 분열의 불은 마을에 곳곳에 널려 있어 눈조차 뜨지 못하고 냄새를 맡는 것이 더 괴로웠다.

바로 < p >


'쌍콤'은 도대체 얼마나 쓰레기 한가? 마을 사람들이 기자를 데리고 축구장 크기에 해당하는'공지'에 이르렀는데 눈앞에 밀접하게 쓰레기 밖에 없다.

바로 < p >


은 두 달 동안 매일 수십 대의 쓰레기 수십 대의 차를 수집해 마을에서 각종 쓰레기들이 쌓여 있다.

바로 < p >


은 기자가 머무르는 짧은 시간 안에 쓰레기 화물차가 한 무더기로 분실되고 있는 쓰레기 옆에 차 위의 쓰레기 쓰레기를 모두 쏟아부었다.

바로 < p >


《p 》 쓰레기 운송을 하는 화물차 운전사 성정, 매일 임무는 5차 쓰레기를 해부하는 것이다.

쌍오 마을에서는 그와 같이 마을에서 고용된 쓰레기처리공은 모두 18개로 추산되고 있으며, 매일 이곳에 80차 가까이 있는 공업쓰레기를 쓰러뜨려 한다. "이런 차 같은 차에 1톤을 담을 수 있다"고 추산했다.

바로 < p >


바로 스팸 더미에 자꾸 불 쑤시는 거 아세요?


사전의 strong '<소방 근반달 출경 35회 < < strong >


'쌍아마을 이 면적은 3.2제곱킬로미터의 작은 마을에 비해 500여 개 가까운 곳의 크고 작은 신발을 분포하고 '' a target ='u blank 'href ='htttp://wwwwwww.sjfzm.com' 의상 '' 의상 '-'a 가공 공장'

바로 < p >


‘p ’은 최근 몇 년 동안 이 상주 인구가 600여 가구, 2680여 명의 마을에 이미 1600여 명의 외래 인구가 몰려들었다.

바로 < p >


의 마을 한 노인이 기자에게 왕년에 마을의 생활쓰레기와 공업 쓰레기가 모두 부근의 혜룡과 혜사쓰레기 중전역에서 임강 쓰레기 처리 공장으로 운송되었다.

그러나 올해 들어 임강 쓰레기 처리 공장은 시설 검사로 이렇게 많은 쓰레기를 처리할 수 없었기 때문에 두 달 동안 쌍촌의 구도자기 공장이 공지를 철거해 임시 쓰레기 중전소가 되었다.

바로 < p >


은 마을 사람들이 모두 이 공업 쓰레기를 싫어하고, 그것들이 불을 더 우려한다.

지난 보름 동안만 현지 쓰레기 소각으로 인한 화재경은 35차례나, 소방장병들은 매일 한 번씩 출동한다.

바로 < p >


‘대부분의 공업 쓰레기 대부분이 가연품이므로, 요 며칠 이곳의 쓰레기가 두툼하게 쌓여 있으면 일단 불태우기 어렵다.”

신도 소방중대장 임유럽비상은 대부분 ‘a target =‘u blank ’ href =‘http://www.sjffzm.com /com)’을 말한다. ‘a /폐료 ’는 ‘표면이 딱딱하고 내부 불씨를 없애야 하고, 소방원은 먼저 불씨를 없애야 한다.

더구나 쌍촌공지로 통하는 길은 매우 좁고 작은 소방차 한 대만이 용장으로 파견될 수 있고, 불을 끄는 일이 이상할 수 있으며, 불을 끄는 데 매번 3, 4시간 걸린다.

과도하게 불태워 주변에 많은 마을 사람들은 심지어 자신이 소화에 참여하기 시작했다.

바로 < p >


기자는 이미 한 달 전에 쌍오 마을에서 쓰레기를 불에 넣은 상황에 보고했지만 지금까지 처리하는 방법이 하나도 없다.

최근 온주 시장의 핫라인이 많은 고소를 받았고, 현지 마을 주민들은 불기운이 통제되기만을 바라는 것이 아니라 이런 상황이 해결되기를 원하는 것이 더 많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2013 구목왕신사절 상륙강성

지방 핫점
|
2013/10/31 22:55:00
6

이번 달 서안 중점 프로젝트 피혁성 등은 이미 운영되기 시작했다

지방 핫점
|
2013/10/31 9:48:00
23

상해 교복 재폭 품질 문제 가 주목 을 끌다

지방 핫점
|
2013/10/30 17:36:00
13

염성방원: 산업 기술 혁신과 지역 경제 발전을 촉진시켰다

지방 핫점
|
2013/10/29 20:20:00
19

시산업 대규모의 상업 활동 방직 의류 산업 유치 실효가 부각되다.

지방 핫점
|
2013/10/29 19:19: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청두 구두업 전형 업그레이드 가 고단화 의 발전 태세 를 띠다

10월 31일'강음대화 미래'의 중국 여자 신발의 도시 발전을 경청하는 포럼, 이번 포럼은 성두 무후 신성 미래 발전 계획, 중국 여자 신발의 미래 발전을 긴밀하게 둘러싼 도원구 미래 경영 패턴과 정위, 전기 비즈니스 충격 아래 전통 산업 대응 전략, 중국 여자 신발의 도전자 비즈니스 발전 채널, 상업 모드 혁신 등 문제를 깊이 검토하고 있다.이제 구체적인 자세한 상황을 알아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