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에서 10조 정책을 내놓은 것은 고교 과학 기술 성과로 “ 납치 ” 를 전환시켰다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_p.aaaas >를 통해 < < a http > 의 정부 대외 발표 < htttp: < http > 는 < www.sjfzexm > 를 통해 < news < news • news > 로 불리는 파일을 베이징 고등교육계 > 에 의해 중관촌 시범구역에서 가장 의미하는 새로운 정책 중 하나로 꼽힌다.
바로 < p >
사전에 조사 · 정책 기초 · 선전 해독이 관철까지 확정된 기관으로 알려져 중관촌 창신플랫폼으로 불린다.
베이징 중관촌관 양건화 부주임 양건화는 경교10조 출범 정책이 고교 성과전환과 협동 혁신 중 가장 어렵고 핵심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데 목적이 있다.
바로 < p >
의 열 가지 구체적 조치는 과학기술 성과를 전환 체제 개혁을 전개하고 고교를 지원하여 혁신과 고교 과학기술자들과 재학 학생을 위한 과학 기술 성과를 세 가지 방향으로 전환할 수 있다.
바로 < p >
‘ p '' 70% '' 경교 10조 '기초논증 과정에서 업계에서 강력한 반향을 일으켰다.
새로운 정책에 따라 대학교에서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_uc.astp `과학기술성과를 `가 ` 과학기술자 장려 비율을 이전의 20%에서 70%로 높였다.
또 고교 과학 기술 성과전환 수익을 허용하는 가운데 인원이 지출을 격려하는 부분은 당년 고등학교의 임금 총액에 한꺼번에 포함되지만 임금 총액을 포함하지 않는다.
바로 < p >
교사가교문에서 ‘ 접지기 ’ 를 나가면 불리한 영향을 미칠 것이며, 이전에 우리 나라가 생산학연을 장려하는 정책이 비교적 많지만, 논력과 깊이도 ‘ 경교의 10조 ’ 와 겨룰 수 없다.
곽연은 ‘경교 10조 ’의 반포는 반드시 학교와 기업과 협력하는 열정을 높이고 대학교의 창의력을 높이고 있다.
바로 < p >
'북경공업대 부교장 섭조 교사가 과학기술 성과를 전환하는 것이 실험실에서 구체적인 연구를 하는 것보다 많은 선생님이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학교의 본업이 아닌 것처럼 늘 스트레스를 받는다.
바로 < p >
‘경교 10조 ’는 이들 난점, 핫점 문제를 하나하나 해결 방안을 제공하였다.
제8조는 베이징 지역 고등학교 과학기술자들이 학교 측에 동의해 학교 간 이나 중관촌 시범구 과학기술형 기업의 아르바이트를 하고 아르바이트에 종사하는 소득은 관련 규정에 따라 분배된다. 과학기술자는 아르바이트에서 진행되는 과학 기술 성과급과 전화 작업으로 직칭 평정의 근거 중 하나다.
바로 < p >
은 기업과 합작 폐구 방직품을 종합 회수하는 베이징의학원 조국량 교수는 “ 기업과 협력하는 프로젝트가 우수하다. 학교의 심사 기준은 논문 위주로 “ 경교10조 ” 가 과학연구원들과 기업의 합작 과학 성과를 개발하고 새로운 직명 심사 기준으로 전환하는 것이 창의적인 돌파라는 의미로 앞으로 고교 교사와 기업의 협력이 비결 ” 이라며 “ 슬쩍 ’ 을 외우며 오히려 직칭 승진할 필수 과목이 될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