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위신 재테크 통전 알리 잔액보 인터넷 금융 개년 대전

2014/1/20 17:13:00 32

소신재테크알리잔액 보물인터넷금융

텐센트 소령이 잇달아 모방하다.남은 보물


화폐 기금은 여러 해 동안 희미한 상태로, 갑자기 잔액보가 엄청난 규모의 효과를 내며 온라인 매출기금은 천층의 물결을 일으켰다.일부 기금사들은 잔액 보물 제품 디자인을 모방하여 잇달아 ‘류잔액보 ’ 제품을 내놓았다.


1월 15일 저녁 텐센트 마이크로신통재테크 테스트판이 잠잠히 올라섰고, 이 업계에서는 화하펀드가 발기한 규모보위전이다.앞서 위신이 처음으로 합작한 4개 펀드회사가 화하, 이방달, 환부와 광발이라는 소문이 있었지만 지금은 화하펀드 독점으로 진출했다.


소신객은 유량이 많고 타오바오 상품의 종류가 풍부하고, 쌍방은 잔액의 재테크 업무에서 각각 우열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재테크 통은 시장에서 가장 유능한 ‘보드 ’의 여정보보의 제품으로, 방대한 사용자 수는 가장 큰 우세이다.


위신 재테크 뿐 아니라 최근 소닝운상업계에서 보보로 내놓는 잔액 재테크 제품'용돈 보물 '정식 상선, 전통 금융 거머리 중국의 평안한 지갑' 내측판도 추격하고 있다.


‘잔돈보 ’의 협력 파트너는 기금과 환부기금으로, 최고년화 6.99%의 수익률이 당좌 예금이자 15배라고 밝혔다.


인터넷 금융 대에서 높은 수익 패를 치렀을 때 재테크 통도 해제되지 못했다.재테크 페이지에서도'자산 증가 빨라지고 수익률은 16배 이상, 7일 연화 수익률 6.4350%'라는 글꼴을 표시하고 있다.


  우리2세대 의 보물 을 구원 하다


이미 각 전선에서 텐센트와 개척된 알리는 자신이 먼저 발력한 인터넷 금융 분야에 대해서도 태만할 수 없다.


화하펀드에서 텐센터에 맞선 잔액보 당일 보천홍기금 고조 지급, 잔액보의 규모가 2500억을 넘어 사용자 수가 더 놀라운 4900만, 업계에서는 월홍기금을 넘어 국내 자산 관리 규모가 가장 큰 펀드 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알리에겐 공관전을 발동하는 것만으로도 부족한 상황이다. 앞서 위신판 잔액보 주파수가 알려지면서 지급보스는 상위 잔액보2세대에 상영한다는 설이 언론에 쏟아지고 있다.


잔액보와 유사 당좌 예금 방식과 달리 잔액보 2대는 기한을 정해 7일, 14일, 60일 등, 일단 기한을 사면 되찾을 수 있다고 한다.그러나 이 프로젝트는 아직 비밀단계로 협력하고 있는 펀드 회사이기 때문에 구체적인 제품 형식은 알 수 없다.


이 외에도 기업판 잔액보가 현재 연구 개발 과정에서 기업예금의 금액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이 출시되면 흡금 능력도 만만치 않을 것으로 보인다.


제품 은 배후 를 쟁탈 하는 것 을 거물 입구 의 쟁탈 이다


텐센트 알리는 화폐 펀드 재테크 공방전을 겨냥해 뒤의 실질은 미래를 쟁탈하는 모바일 인터넷 입구다.


인터넷을 이동하는 중요한 법칙은 누구의 트랜스톱이 높을수록 진정한 입구가 누구일까.사용자가 접촉할 기회가 많을수록 서비스를 소개하는 기회가 크다는 것을 의미한다.


PC 시대, 제3자 지급 도구는 대부분 거물 뒤에 숨겼고, 보물이나 재전부통은 알리와 텐센트 뒤에 숨은 일종의 지급 도구, 자체는 금융 속성이 너무 많지는 않지만, 모바일 인터넷 시대에 변화가 있었고, 휴대폰은 휴대폰으로 휴대하는 도구로, 개인 재테크에 큰 편리성을 제공했다.지급보스는 이전에 외부에 노출되었고 휴대전화 단지가 잔액보로 전입된 필치가 PC 단을 넘어 이동하는 파편화 재테크는 이미 대량의 사용자에게 받아들여졌다.


이 입구를 쟁탈하기 위해 보물과 재물이 이 PC 시대의 노라이벌을 지불하는 것도 전력을 다해 모바일 모바일 모바일 모바일 모바일 모바일 을 지불하는 보퍼, 재물이 통할 경우 위신이 역습되기를 바란다.


바로 소신재테크상선 이튿날, 페이버는 희스도 편의점과 홍기 연쇄 마켓 지원 보물지갑 지급 조항을 선포하고 현재까지 보물이 접수한 편의점은 8000개에 육박하고 7 ~11 등 국제거물도 곧 접입할 예정이다.텐센트도 마이크로 쇼핑, 마이크로라이프 등 도구를 이용하여 소비자 폐쇄쇄, CRM 공구를 제공하고, 위신 을 포함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보오와 웨이보 지급은 모두 선 아래의 경마 범위를 통해 사용자의 활약도와 점성을 높이길 바란다.


또 경동의 관계자는 징과 밀고 야근을 하고 잔액보와 전혀 다른 개인 금융 제품을 내놓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동은 설날 전 ‘경동백조 ’라는 업무를 내놓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 업무는 이미 직원들의 내측을 개설해 초보적인 내용은 ‘신용투기 ’와 비슷하다: 소비자는 경동쇼핑에서 최고 1만 위안 개인 대출을 신청할 수 있으며, 그 후 3 ~12개월 이내에 환불할 것으로 보인다.하지만 한도, 이자 등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인터넷 금융 대루전은 이미 고조에 접어들었고, 거물이동 인터넷 입구 경쟁도 철저히 울렸다.

  • 관련 읽기

7大技巧让你不再遭遇“钱荒”

금융재테크
|
2014/1/8 22:54:00
19

고희노인 귀금속 볶음 투자는 20만 1년 후 8모

금융재테크
|
2014/1/4 9:25:00
86

2014년 투자 재테크 관심의 중점

금융재테크
|
2014/1/3 20:12:00
36

은행 재테크 는 ‘ 평범하다 ’ 는 재테크 가 너 에게 재테크 제품 을 고르도록 가르치지 않는다

금융재테크
|
2014/1/3 20:08:00
31

2014 재테크 준비됐나요?

금융재테크
|
2013/12/26 21:28:00
22
다음 문장을 읽다

어린이 신발 소재가 관건인데 옥스퍼드 베이스를 고르는 게 제일 좋아요.

아이의 발은 빨리 자라서 많은 학부모들이 보기 편하기 위해 아이에게 큰 신발을 사주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것은 불합격이다.발에 맞지 않는 신발을 신고, 아이의 두 발은 신발에 발을 디딜 수 없고, 걸을 때는 좌우로 흔들고, 이러다 보면 걷는 자세와 발의 성장발육에 영향을 끼쳐 발의 내복과 발의 기형을 형성한다.사실 가장 좋은 선택은 옥스퍼드 베이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