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국은 다음 의상 디자인 도시인가?

2014/2/26 13:56:00 32

의상디자인아이디어

'런던 설계박물관'은'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c.aaaast 도시'의 설계 전람전을 전시하고 있다.

현대설계 발전의 맥락을 또렷하게 보여주기 위해 데리앤썸잇은 특정 시간의 특정 도시를 단서를 시도했다. 디자인 같은 건축과 마찬가지로 당시 현지 인류의 욕망과 심미 취향을 반영한 데리안이 말했다.

전시회는 1851년의 런던 세계박람회를 시작으로 1908년 비엔나 1928년 덕사와 1931년 간 파리와 1949년의 로스앤젤레스와 1957년 밀라와 1987년의 도쿄, 마지막에는 이 디자인의 역사의 여객이 현재의 런던에 머물렀다.

"다음 디자인도시는 어디에 있습니까?" 디안은 답변에서 3개국 이름인 중국 인도와 독일을 언급했다.

바로 < p >


'p'은 중국과 인도가 후보로 등극한 경제 실력을 알 수 없지만 디자인 문화수출의 각도에서 독일의 베를린은 유럽 대륙에서 가장 활력이 있는 도시다.

바로 < p >


사전의 독일 디자인이 바로 기능 지상의 대명사인 것 같다.

20세기 초기의 독일은 현대 디자인의 탄생지로 향후 설계 기준의 창립소가 되어야 한다.

그러나 독일(a tatarget ='u blank 'href ='htttp://wwwwwwwwww.sjfffffffffffffffffffffxm /com /com /시스템화된 기능주의를 원칙을 원칙으로, 거의 전통시각감각감각감각감각감각감각감각감각을 완전히 버리는 새로운 법칙이 세계적범위에 널리 널리 널리 널리 널리 널리 알려진'www www www. sj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기호

그러나 앞서 베이징 798예술구 706Loft 공간에서 전시된'두 개, 동서 두 개 '독일 디자이너 군전이 전시한 것은 또 다른 다른 디자인의 창조력, 유머감각과 일상생활에 대한 반사였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일상생활 해결자 `


‘p ’에서 가장 주목받는 것은 마틴 마지라에 이어 유럽에서 가장 예술전위적 선봉적인 디자인그룹 BLESSS라고 불리는 것이다.

BLESS 디자인은 오스트리아에서 태어난 Ineshaag과 독일의 Desiree -Heiss 1997년에 설립되었을 뿐만 아니라 패션 디자인에 독특한 스타일뿐만 아니라 예술, 디자인, 건축 등 다양한 표현 방식을 섭렵하고 있다.

이들이 가장 많은 ‘임시점 ’의 경영 방식과 친구들과 다른 관계자들과 호흡을 맞추는 작업방식이지만 가장 핵심은 이들의 디자인 이념인 사람들의 진실 수요에 기반해 일상생활에 대한 단순함을 추구해야 한다.

DESIRE는 뉴욕 잡지'NewYorkMagazine '기자인 Arianasper 인터뷰에서 "나는 패션 잡지는 거의 안 보고 있어 현재 유행하는 게 뭔지 모르겠다.

우리가 하고 싶은 것은 일상생활에서 겪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다. 그것뿐이다.

바로 < p >


'p'은 선글라스 스타일의 선글라스, 겸구 (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fzm.com)'을 비롯해 `의 기능적인 피초 가발, 계단 위에 잡물을 수납할 수 있는 계단, 바깥 세면실 장식품 섀도 ……'

이러한 신기한 디자인품들은 인간의 일상생활에 존재하는 데 있어서 항상 소홀한 문제들을 해결하고 유머감각이 넘치는 스타일링은 관자의 회심만을 웃게 하는 것뿐만 아니라 삶을 살피기 위한 다른 각도를 관찰하기 위해서다.

바로 < p >


대표님 `strong `의 규칙 이 깨질 수 있는 `의 `strong `가 `을 대표님 `


'p '' 전시회에서는 두 가지 가구 작품이 특별하고 디자이너는 베를린의 프로xy다.

이 설계 작업실은 독특한 디자인이나 한정판의 거실 가구를 전문적으로 설계하고, 그들이 가장 잘하는 것은 희학적인 방식으로 이미 문화에서 뿌리 깊은 가구 종류와 그것들의 생산 및 사용 기준을, 현대 예술에서 독자적인 ‘작가형 ’의 가구 개념은 바로 프로xy로 만든 것이다.

이런 ‘불설립 ’의 설계 과정은 독일인들의 ‘일차적이고, 부착반 ’에 대한 고유의 인상을 바꿔 독일의 당대 디자인은 은폐적인 유머로 사회문제를 검토하고 있다.

바로 < p >


‘p ’의 전시 작품 중 하나는 이케미컬 벽장을 뒤바꾸어 만든 새로운 수납장이며 탐정 소설인 ‘Whoduit ’이라는 명칭으로 명명명되어 명명함 과 앵두나무 껍질이 분명하게 드러나는 두 장짜리 벽장 교차된 부분으로 이케미아 집안의 저렴한 내부가 한눈에 보인다.

이런 개조품의 디자인은 현재 유럽에서 유행하고 있으며 이케어 해킹이라고 불리고 있다.

바로 < p >


'Platform21 에서 만든 IKEA'(Hack -your -IKEA)의 디자인에서 우승을 차지한 디자이너도 독일에서 온 NoraFeddersen)에서 시작됐다.

그녀의 수상 작품은 아이들에게 옷감, 장갑과 목도리를 제공할 수 있는 장난감 옷걸이인'ERIK'에 사용된 재료는 IKEAFNISSS 폐지통과 아이카스트 2개 인테리어 트리입니다.

바로 < p >


‘p p (p....(19990년대 동서로 합합병 후, a href = “htttttp://www www www.sjfffxm. com /news /news /index p a a a a a a a a a a a 분분분분분분께 (........................(((’(’(’(’(’(’(’(’(’(’(’(’(’(’(’(’(’(’(’(’(’(’(’(’(’(’(’(’(’(’(’(’(’(’(’(’(’(’(’(’(’(’(’(’(’(’(’(’(’(’(r r r ttttttttttttttttttttttttttt정착하다

이들의 도래는 어느 정도 독일 문화에 대한 미증유의 국제화와 다양성을 드러냈다.

이 역시 오늘 798 ‘두 가지 물건, 동서 두 개 ’의 방책전인 유치치치아는 이번 전시 디자이너와 예술가들은 상대적으로 젊고 신흥적인 디자인의 힘으로 이들에게 보이는 것은 독일 당대 디자인의 진실한 모습이다. 미래의 추세인 미래를 위해 전통적인 디자인 체계에 도전하는 것이 아니라, 인간에 익숙한 일상생활 문제, 사회적 문제, 사회적 해결 방안을 제시하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패션 브랜드 불적 경제 불황 자ara, H &M 등'개행 '집을 팔다

뉴스 택배
|
2014/2/25 22:31:00
69

'반니로 '등 20가지 의류 섬유 함량이 불합격하여 베이징 시장에서 퇴출한다.

뉴스 택배
|
2014/2/25 16:08:00
274

표마 4분기 적자 1.152억 유로 실적이 계속 하락했다

뉴스 택배
|
2014/2/22 15:41:00
21

中国政府打击挥霍 奢侈品大牌救赎转向二三线城市

뉴스 택배
|
2014/2/22 14:50:00
59

카빈 의상 2013년 순이익 절반 증가

뉴스 택배
|
2014/2/21 23:36:00
47
다음 문장을 읽다

Jordan22 평측은 보통 농구화가 아닙니다.

AIR JORDAN 22에는 흑백 2색, 치수 범위 7.5 -18.공학 설계와 고급 품질의 결합으로 신발이 남들이 상상할 수 없는 효과를 만들어냈다.부드러운 합성 가죽 스웨이드 가죽은 신축에 최대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작은 편성은 이 전기적인 색채를 가진 신발을 상세하게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