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강의류업체 해제 연구개발업체는'생존 유지'밖에 없다.
's.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a s.aast'는'a s (Ahref)'의'htttp:'http:'htttp://sjfzm.com / news /news /news /s.s.a s)를 통해'절강성 과학기술청 (A)의 취재자 인터뷰에서 지난해 절강성 R &D (연구와 발전) 경비 지출이 초840억원으로, GDP 비중은 2.19%로, 그중 공업업업이 총 지출 지출을 총 지출하는 82%로 나섰다.
바로 < p >
의 절강성 통계국 최신 분석 보고서도 2012년 절강성 연발 경비지출이 GDP 비중이 전국 제6위, 성구 3위를 차지했다.
절강은 경제 발전이 신속하지만 연구비 개발은 비교적 낮은 수준이다.
바로 < p >
은 최근 몇 년 간 절강연구에 경비가 많이 투입되었지만 기업은 경쟁력이 충분하지 않다.
장삼각구역 연구전문가, 절강대 교수는 현재 절강대 기업들이 여전히 산업 체인 저단에 처해 있으며, 정부, 기업은 연발 경비지출을 늘려 산업 전형 업그레이드 를 가속화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업체가'생존 유지'밖에 안 돼요.
'절강성 통계국'은 지난해 절강성 통계감사평가를 전면 짓고 2012년 절강연발 경비지출이 GDP 비중을 차지했으나 지난해 0.18퍼센트에 비해 2.08%에 이르렀지만 베이징 5.95%, 상하이 3.37%, 천진2.8%, 강소2.38%, 광동 2.17% 등 경제발전 수준이 높았던 차이는 높지만 3.5%의 소강 목표치 차이도 크다.
바로 < p >
‘p ’에 대해 절강성 통계국 관련 처실 담당자는 절강 211과 대학교가 비교적 적고 기업 규모와 산업 구조가 모두 관계가 있다고 생각한다.
현재 절강절강은 대부분 중소민영기업으로, 주로 노동밀집형 제품 분야에서 기술을 중시하고, 일개 기업들이 경비를 개발하는 데 상대적으로 적게 투입하고 있다.
바로 < p >
은 연구 개발에 투입하여 기업이 더 선진 설비를 구매하기 어렵고, 연구 개발과 인력 양성에 대한 투자를 늘려 생산 세대, 개발 세대, 개발 세대의 목표를 실현하기 어렵고, 창의력이 낮은 산업구조가 낮아 노동생산율이 높지 않아 경제발전을 지속할 수 없을 만큼 충분한 추진력을 높일 수 없다.
2012년 절강성 규모 이상 공업노동생산율은 15만 1만 위안 / 사람만이 강소의 62% 밖에 없다.
바로 < p >
‘ p ’은 절강연구에서 경비지출의 주체가 되었으며, 2012년 절강 규모의 공업 기업이 연발 경비 총지출의 82% 를 차지하였다.
바로 < p >
‘ p '' 이 평가 보고서는 기업 과학 기술 투입으로 보면 국제적으로 경비지출이 기업의 주영 업무수입의 비중이 2% 에 이르러서야 기업이 생존할 수 있다는 평가를 통해 5% 에야 경쟁력이 있다고 본다.
많은 기업들이 《제1재경일보 》기자에 따르면 전통기업이 개발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2%, 첨단 과학기술업체, 장비 제조업의 투입 비율이 상대적으로 높았다.
바로 < p >
's /news /index.s.aaaaaasref ='http:'http:'sjfzm.com /news /index.a s.a s.astp "(절강연발 경비지출)도 크게 증가하고, 올해 목표는 960억원이다.
바로 < p >
'p'은 절강성 과학기술청에서 온 재료에 따르면 2000년 절강성 연발 경비가 GDP 비중을 차지하며 전국 평균 수준 0.3개 퍼센트보다 낮았다. 2006년 처음으로 전국 평균 수준이 1.39%에 이른다.
지방재정과학기술 지출은 10년 가까이 8배에 육박하여 전 사회연구개발 경비지출을 10년 동안 13.8배나 증가하였으며, 지역 창의력, 과학기술 혁신 투입, 기업 기술 혁신 모두 전국에 진입하였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조방형 발전에 대하여 < < < strong < 의 >
'p'은 절강연발 경비가 많이 투입되지만 에너지 이용 수준과 생태 환경 종합지수도 전국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지만, 절강은 자원 환경에 지나치게 의존하는 성장 방식으로 진정한 변화를 얻지 못했다.
바로 < p >
‘p ’이라는 난항적인 조방형 발전 방식은 절강 공기, 물, 토양 등 직접적으로 오염을 초래했다.
바로 < p >
'절강성 환경 질량 지수가 전면적인 콘텐츠 목표치에서 차이가 비교적 멀어 특히 수환경질의 악화로 우려된다.
2012년 절강성 제어 감시단면 지표수질은 3류 이상 비율이 64.3%로 2010년보다 10퍼센트 하락했다.
현급 이상 집중식 음료수원지 수질 달성율도 90% 이상에 이르지 못하고 86.4% 에 불과했다.
바로 < p >
's.com /news /index.s.a a a a a a a href ='http:'sjfzm /news /index (s.a a s.aast)'를 비롯해'오수 방지 홍수, 홍수 배수, 물 잡기, 제수, 경제사회 전형 업그레이드.
바로 < p >
‘p ’은 진건군이 ‘제1재경일보 ’를 전국 앞에서 절강개혁 개방이 전국을 앞서고 체제체제체제 혁신이 비교적 많지만 기술창의에 효과적으로 배출될 것이라고 말한다.
연구 개발은 긴 주기의 과정이었지만 끊임없이 체제 체제 혁신으로 기업은 단기적인 영리점을 찾는다. 기술의 혁신으로 발전하기 어렵다.
바로 < p >
‘p ’은 “연구비 투입 을 확대하여 절강경제발전의 대세이다.”
진건군은 절강은 정부에서 기업까지 과학기술 자원에 대한 이용과 중요시점을 늘려야 한다고 판단했다.
바로 < p >
'p'은 이것에 대해 절강다이빙 유한회사 회장 판은이 깊이 감격했다.
그는 몇 년 전 광동 기업들이 연구 개발을 어떻게 확대하느냐를 생각하여 주업을 잘 하고, 일부 절강기업은 달리 대면적 확대를 하면서 주업에 대한 연구 투자를 소홀히 하고, 오히려 토지 부업의 수익을 부업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절강산업 집단 우세가 뚜렷하지만 산학연구 전체의 추진력이 아직 부족하다.
판은은 한 의류 회사 고급급으로 디자이너 를 새로 초빙했으나 원단, ‘ a http: sjfzm.com /news /index 유s.a a a s ’를 추가로 초빙했으나 를 다른 기업에 제작해 출고한 의상 품질이 뚜렷하게 높아지지 않았다.
그러자 일부 기업들은 기술 혁신이 아니라 마케팅에 몰두할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세계 시각 | 아프리카 각국 방직업은 모두 무엇이 바쁘다
- 광동 | 순드 디자인 마스터'손잡이 '광저우 구두업 집단
- 스타 디자인 | 불로여신 유니폼 송혜교 스타일 VS 조웨이
- 시각 도철 | 빅토리아, 블랙 스타일링 패셔니스타 패턴 누락
- 전시회 뉴스 | 상해 국제 내복 수영복 원재료 전시와 상해 국제 패션 속옷 전시회 10주년 기념일
- 겉감 | 미투비시 라용은 기능 원단 판매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 최신 주제 | 직격개혁 전방: 신강 면화 목표 가격 개혁
- 거리 촬영 유행 | 도시 여랑 기질 거리 카리스마
- 여성집 | 임산부 옷 선택 구매 안내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우리나라 방직 업계는 중속 성장 변화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