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민폐 달러 목요일 오반에 하락 무역 데이터가 약세 분위기를 조성하다
'위안화 달러 (6.21126, 0.0121, 0.20%)'의 현환 14 (4월 10일) 오전폭이 약화되고 중간 가격도 소폭 낮다.
조반 출로 무역 데이터 좌우시장 정서, 무역흑자가 시장의 예상보다 높지만, 3월 수출입 증가폭은 중국 경제의 하향 우려를 높여 위안화시의 소폭 약세를 억제하고 있다.
바로 < p >
'p `달러 `인민폐 조회 시스템 오퍼 6.2065, 수요일에 6.2005.2005.
달러 /인민폐 중앙은행 [웨이보] 중간 가격은 6.1510, 수요일 중간 가격은 6.1490.
바로 < p >
'해외 무원금 교체 (NDF) 시장에서,'a http://www.sjfzm.com /news /index u cj.aaaaaaas'에서 < a http: < http < wwww.210 > 에 6.160 ">
홍콩의 해안달러 / 인민폐 즉시 최신보는 6.2040 /54, 전교일 마감보는 6.1905.
바로 < p >
‘p ’의 중국 세관은 전년 대비 6.6% 하락했다. 수입이 전년 대비 11.3% 하락했다. 데이터는 시장 전기의 일치기보다 훨씬 낮았지만, 공식 언론과 시장 인사들은 2분기 수출입구가 회복될 것이라고 믿는다.
바로 < p >
'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 (index.aaast)'가 나오는 사전무역데이터 (Ahtttp)가 발표한 첫 시간 인민폐는 흑자 상승으로 소폭이 강하지만 뒤따라 약화되고 있다.
시장은 무역흑자 77억 달러의 수준이 상대적으로 작다고 생각하지만, 관리층의 환율이 상대적으로 약세에 도움이 되며 시장의 영향에 중성적으로 나타난다.
바로 < p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cj.aaaaaaaaas)가 1분기 분기 (htttp:'http:'www.com /news /news /news /index /cj.as.aaaas)를 통해'무역흑 여세'의 표현이 담백하다는 뜻으로 달러 /위안폐 단기 안에 6.1950 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또 다른 거래원은 흑자 데이터가 지금 보기에 의미가 크지 않다는 게 관건이 수출입 성장률이 쌍쌍강하고 경제형세가 심상치 않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도 시장정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번 인민폐의 소폭 반탄은 이제 끝난다고 말할 수 없다.
바로 < p >
'p 국제환시 측 달러 지수 (79.4500, -0.0700, -0.09%)가 4일 이후 아시아시는 3주 저위 인근 약세 횡판을 내렸으며 그동안 미연저장소 (FED)가 발표한 회의 기록은 달러 이상을 실망시켰다.
바로 < p >
바로 북경 시간 13:21, 달러 /인민폐보 6.2055.
바로 < p >
'p `관련 링크: `
'시드니 현지 시간'은 지난 9일 중국 은행 [1.52%의 자금 연보] 시드니 분행에 성공하여 20억위안의 인민폐'대양빚'('Oceania Bnd') 기한을 2년, 고정금리 3.25%로 호주시장에서 처음으로 인민폐 채권을 발행했다.
바로 < p >
‘p ’은 처음으로 시수 오스트레일리아 시장의 위안화 채권으로 이번 공개적으로 호주 현지 투자자들의 적극 호응을 받았으며 총 구매 금액이 49억위안을 넘어 초과 위안 구매 2.45배, 현지 인수량 27.5%를 차지했다.
이번 발행 주최상은 중국 은행, 호주 연방은행 (CBA), 호주 국민은행 (NAB), 스코틀랜드 왕가은행 (RBS)과 서태평양 은행 (Westpacc), 호주 증권거래소 (ASX)에 상장 신청을 제출했다.
비준을 받으면, ASX 에서 처음으로 출시된 위안화 채권이 될 것이다.
바로 < p >
‘p ’은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지속적으로 경영 기간이 가장 길고 자산 규모가 가장 크고 고객 기초가 가장 넓고 이익 능력이 가장 강하고 유일하게 회사와 개인 금융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할 수 있는 중자은행이 호주에서 가장 먼저 위안폐 업무를 펼치는 은행으로 호주 민폐 시장에서 절대적인 위치에 있다.
2009년 중행 시드니는 호주에서 먼저 위안폐 국제 결제 및 회사, 개인 예금 대출 등 업무를 제공했다.
2011년 중행 시드니 분행은 먼저 대리행 모델로 인민폐 청산 서비스를 제공한다.
2014년 2월 중행 시드니 분행은 호주증권거래소 (ASX)와 인민폐 청산협의를 체결해 호주 역사상 최초의 인민폐 청산시스템을 개발해 지금까지 호주 인민폐 청산시스템이 유일하게 청산됐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유행화 | Yeezy 500신 신규'스톤'배색 발매 상세 발표, 풍부한 신발 단계
- 패션 브랜드 | 미조 NOAH 2019 재생 나일론 시리즈 발표, 스펠링 패턴이 눈길을 끌었다.
- 회사 뉴스 | 중국 섬유의 장심—성홍그룹은 ‘지창녹색’으로 미래를 장식한다
- 조류 풍향표 | Needles 최신 가을 Tracksuits 세트!
- 조류 풍향표 | PUMA 연명 한국 풍선 신발 금주 토요일 발매!
- 즉시 뉴스 | 지난날의 유럽의 조찬 패가 지금은 이미 세 줄의 상표로 전락되었다
- 즉시 뉴스 | 원연재: 자신이 디자인한 작품을 통해 각성감을 느끼게 한다
- 즉시 뉴스 | 쌍십일 경동 · 필사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침몰하다
- 전문가 시평 | 폴리에스테르 롱 실크 은10은 차가워야 한다
- 매일 첫머리 | 제12회 중국(천강) 가방화 교역회가 성대하게 열리고, 통주 가방산업'1+3'새로운 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