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우외환의 대외무역은 얼마나 버틸 수 있을까
의 대외무역은 도대체 어떻습니까? 각종 새콤달콤은 업계 사람들만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뽑은 이 분은 < a target "> u blank > href =" http: wwww.sjfzexm.com > 방직 < 방직 < < 업체 > 의 보스 > 는 이미 업계 의 한 가지 의미에서 그는 이미 중국 대외 무역 업계 의 하나의 이미지를 가진 새로운 주각: 창업의 어려움을 겪으며 지금까지도 이 업계의 고통을 목격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속마음을 고스란히 고백하는 것이 떫을지도 모르지만, 이 사람들의 가치는 개혁 물결의 거창한 서사 배경 아래에서 우리는 무시하지 말아야 할 사람들의 기복이 있기 때문에 그들의 이야기와 개혁과 함께 현재의 중국을 구성하고 있다.
바로 < p >
의 5월 흐린 비가 끊이지 않고 창밖의 빗물처럼 계속 이어지고 있다. "이러다 얼마나 버틸지 모르겠다."
바로 < p >
은 기자의 눈앞에 있는 공장을 가리키며 “ 얼마나 좋은 공장이여, 이제 곧 경영할 수 없을 것 같다 ” 고 말했다.
바로 < p >
의 대표자석으로 < a target ="http:"htttp://www www.sjffzemcom">의 의상 의 대외 무역 사업에 주로 종사합니다.
그의 공장은 절강성 해소금 현의 한 개발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귀시디상무역유한회사의 공급업체 중 하나로, 원사장이 경영하지 못하기 때문에, 공장, 설비 임대료의 제로 비용 방식을 면치 못하여 심리적 전권을 고려하여 5년간 경영을 위탁하였다.
앞서 회사 채무 고민을 면제해 절강귀시디 (Atarget ="(u blank)'의 href ="http://wwww.sjfzmcom)"의 의상 시스템을 게재했다.
이를 위해 상하이와 소금 사이를 자주 왕복할 수밖에 없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풍광 이 더 이상 ` `strong `가 `가 `
《p 》 은 한 편의 한우 가운데 절강귀시적 복식공장 3줄의 공장들 사이의 행인들이 드물게 되어 생기가 없다.
바로 < p >
은 `원래 3줄 건물이 모두 작업장이었는데 지금은 이미 두 줄이 비어 창고로 쓰여 무더기로 쓰였다 `
절강귀시디룩회사 사무실 이룡이 기자에게 감탄했다. "30년 하동, 30년 하서야."
바로 < p >
은 일찍이 2007년, 2008년, 2009년, 2009년에는 매년 1억 위안의 생산액을 해마다 해마다 해마다 1억 위안씩 해내며 2010년부터 상황이 나빠지면서 작년에 4000만 위안만 해왔다."
엽룡은 “예전에는 형세가 좋았고 노동자 임금이 낮고 주문가격도 높고 국가도 혜택정책이 있었고 지금은 아무것도 없었다 ”고 말했다.
바로 < p >
의 엽룡이 현재 형세는 상반기, 싱글이 손해 보지 않을 수 있으므로, 사장님은 이미 기뻐하셨다.
“ 일반적으로 모두 20% 적자를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바로 < p >
‘p ’이 공장에 직면한 곤경, 엽룡이 세 가지 요인으로 총결되었다.
"하나는 단자 가격이 낮고 둘째는 노동자가 모집하기 어렵고 셋째, 인력 자원 원가가 끊임없이 상승한다."
바로 < p >
이 공사를 하고 있는 가운데 공장에서 기자가 7080명의 남녀 노동자들이 조리 있게 재단하고 있는데, 그중 많은 중년 여성이 있다.
뒤에 가까운 기계가 비어 있다.
바로 < p >
‘p ’은 “나는 이쪽에 비교적 익숙해서 공장에서 조건, 대우가 좋다.”
재봉작업장 팀장은 기자에게 자신이 현지인이라고 알려 공장에서 이미 67년이나 자리를 바꾸려고 하지 않았다.
바로 < p >
‘p ’은 젊은이들의 생각은 별로 다르고, 재봉공 유모씨가 기자에게 자기도 현지인으로 계속 재봉공하고 있다.
"이 공장에 온 지 2,3년이 되었는데, 다른 지방의 임금이 더 높다면, 역시 장소를 바꿀 것이다."
바로 < p >
은 올해 20세의 어린 여남은 운남에서 일하러 나온 지 이미 45년이 되었는데, 어린 시절에는 기자에게 미리 돈을 벌어서 물건을 좀 배워 배우고, 운남 노가의 옷가게로 돌아갔다.
바로 < p >
‘p ’은 현재 재단노동자가 200여 명도 되지 않아 800여 명으로 3 /4 이상을 줄였다.
공장에는 1300여 명이 있었고 지금은 300여 명이고, 3 /4 줄었다.
바로 < p >
'원래 공장 안의 70%가 외지 노동자'를 넘어서 70%는 현지인'이다.
엽룡 소개는 현재 노동자들이 모집하기 어렵다.
젊은 사람들은 방직 노동자를 하기 싫어서, 고생을 느끼기 때문에, 현지 노동자들은 대부분 4,50세이고, 외지 노동자도 감소하고 있다.
현지 공장이 잇달아 설립되었기 때문에, 외지인들은 고향에서 일하기를 더 원한다.
바로 < p >
은 이를 위해 이전의 의류 기업의 규율을 고쳐 10% 인상해 매달 임금을 결산하여 근로자의 현재의 평균 임금 45천위안을, 2010년 전보다 두 배나 오르지만 그래도 공직난이다.
바로 < p >
'절강귀시디룩공장'은 한때 해염 현지 우수기업으로 현지 정부의 여러 차례 긍정을 얻었다.
지금의 상황은 사람들을 탄식하게 한다.
바로 < p >
은 "우리의 부담이 비교적 무겁다."
엽룡은 “노동밀집형 기업으로서 사람이 많으며, 사회보장이 많기 때문에 임금이 높고, ‘a http: “http: “wwww.sjfzm.com /news /index uc.aaaast > 의 의상 업계 『 『 『 a httttttp: 『 『 『 www.sjfzexm.com / news / news / news / index
엽 주임은 기업이 많은 노동력의 취업 문제를 해결하고 만약 공장이 망하면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거리 촬영 유행 | 오버 스웨터와 상반신을 매치하여 스트리밍을 연출하다
- 보물을 배합하다 | 두꺼운 외투 +치마 +스타킹 빨리 안 신어
- 창업판 | 단기 시장 은 여전히 위험 자금 을 위주로 유출한다
- 주식 학당 | A 주는 2016년 첫 쇼의 극한 한정으로 전 세계를 뒤흔들었다.
- 금융재테크 | 은행 재테크 제품 의 구도 는 달러 재테크 매장 투자 기회를 예측하기 어렵다
- 재경 요문 | 융단 메커니즘의 출시로 A 주식 시장이 점점 안정되고 있다
- 채널 관리 | 브랜드 기업: 루트 최적화 및 변혁 향상 효과
- 표준 품질 | 중국의 도전과 이 시대의 도전: 가짜 상품
- 브랜드 건설 | 스포츠 브랜드 디카노는 재화희와 우려가 주목받고 있다.
- 스타 옷장 | 김태연 현의 키와 키 작은 여자 배우세요.
- 대홍문 의류성의 상점에 너는 돈을 벌 준비가 되었느냐
- 방직 의류 기업 은 어떻게 각 비용 의 압력 증가 에 대처하는가
- 오강부귀새 백리 등 구두 블랙리스트
- 여름 거리 지조 조형 심플 패션 감각
- 사치품 대패 집중 제시 가격 유지 고가 유지
- 티셔츠에 하이웨이스트 스커트를 매치하면 키가 작은 느낌이 더 고급스러워요.
- 아디나이크 등은 유독 화학물질이 직접 접촉해 상처가 크지 않다
- 산뜻하고 아름답고 아름다운 색채가 여름철 반짝이는 느낌을 낸다.
- 瑞塔·奥拉首次携手Adidas 设计代言时尚运动系列
- 오강 성택 방직 과학기술원은 부화업체 총수입이 1억 이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