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 시각 해독 6월 30일 IPO 미리 제한
6월 30일 규정 시간 노출 예정인 마지막 날인 오후 마지막 선로 출로, 23개 기업이 막차를 탔다.이에 따라 약 640개 기업은 7월 이후 대기업과 선출업체 배치를 위한 수량이 일치하고 통일기준에 따라 계속 진행될 전망이다.규정대로 제시되지 않은 약 60 ~70개 기업은 IPO 줄서기와 심사를 종지할 예정이다.앞서 증감회 언론 대변인도 7월 이후 IPO 가 중단될 것으로 예상된다.그렇다면 재무 데이터를 제때에 업데이트를 하지 않은 회사는 어떨까? 이미 노출된 회사가 바로 출시될 수 있을까? 신화망 기자들이 일일이 빗겨볼 수 있을까.
규정 시간에 따라 노출을 하지 않으면 어떨까?
증감회는 4월 4일'발행 감사 문답'을 공개적으로 발행 정지 심사 중지됨'을 발표했다. 발행자가 신청 서류에 기재된 재무자료가 유효기간을 넘기고 발행자 신청 서류에 기재된 재무자료는 유효기간이 지났고 3개월이 지나지 않아 재판을 중지할 예정이다.이에 따라 6월 말 사전에 선출되지 않은 기업은 그 신청 서류 중 재무자료가 유효기간이 지나 3개월이 지나자 심사를 중지할 예정이다.
'대장'이 오는 6월 말 사전에 미리 드러나지 않은 기업에 대해 재무 자료 마감 기간이 2013년 말, 재무 자료가 유효기간이 지나면 심사를 중지할 것이다. 이 같은 기업은 9월 말까지 재무 자료를 갱신할 것이며, 그렇지 않으면 심사를 중지할 것이다.이미 회계업체에 대한 첫 발행법의 규정과 이전의 관례에 따라 그 재무자료 유효기간은 한 달 연장 후 유효기간 내에 아직 구주 설명서를 게재하지 못하면 제때에 재무 자료를 갱신하고, 규정에 따라 회용 사항 자료를 제출해야 한다.
증감회 대변인 장효군은 6월 27일 심사 중지 업체가 많기 때문에 증감회가 단일 중지 심사를 중단하지 않겠다고 밝혔다.또 재무자료 갱신 중지와 함께 회복 심사 신청을 제출해야 한다.
선출 여부는 즉시 출시된 것을 의미합니까?
이미 예출된 600여 개 기업은 곧 재판 상장을 의미할까. 증감회가 발표한 첫 공개 발행 주식 심사 과정에 따르면, 증감회가 정식 수리된 뒤 절차 배치에 따라 예언회, 미팅회, 초심회 등 코너를 공개할 예정이며, 신주 발행 신청을 수리하는 필수 사항에 따라 심사 업무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 과정에서 증권업협회는 재심업체 정보에 대한 질적 추출 을 발행해 발행자, 중개기구의 위법 위반행위가 법에 따라 엄숙하게 처리될 것이며, 줄거리 심각자는 사법기관으로 이송될 것이다.
이에 따라 신주 발행 시간과 직결되지 않고 기업이 곧 발판회를 한다는 것은 의미하지 않다.
발심어떤 순서대로 진행하나요?
이미 선출된 회사들에 대해 투자자들은 회사의 상장 선착순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현재 시장에서는 먼저 드러나는 회사가 심사를 받고 먼저 출시 자격을 취득할 것이라는 관점이 있다. 하지만 실제 상황은 그렇지 않다.
증감회 발행감부는 최초로 주식심사 과정을 공개적으로 발행하기 전에 발행자 및 추천기관을 제때에 발행 청부 발행 청부안을 제출해야 한다. 문서를 이행 후 비준을 발행한 후 발행자가 중대한 회후 사항이나 이행 후 사항을 이행하여 발행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이에 따라 발행과 판매 방안을 요구한 발행에 따라 봉지를 완수하고 조건에 부합한 전제에 따르면 증감은 발행자의 시간이 지나면 순차적으로 도문을 검토한다.
종합적으로미리 드러내다순서와 심사, 과회 순서는 무관하고, 예각적인 리듬과 IPO 리듬은 상관없이 IPO 의 새 규칙을 이행할 뿐이다.
6월 30일한도무엇을 의미합니까?
신주 발행 체제 개혁 의견은 기업의 증감회가 공식적으로 수리되는 즉시 선출해야 한다.IPO 의 줄서기 기업은 6월 30일 전만 해도 상장 정지, 6월 30일 대한은 7월부터 대기업과 선노출업체 수출업체의 수량이 일치해 통일기준에 따라 계속되는 대로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증감회는 현행 규정에 따라 기업의 증감회가 공식적으로 수리되는 것은 선출해야 한다고 밝혔다.과거보다 앞당겨 발행자와 중개기구가 신고할 때 정보를 실천하는 것을 독려하고 사회감독을 강화하는 것이다.주식 모집 설명서가 미리 드러나 발행자 관련 정보와 재무 데이터는 마음대로 변경할 수 없다.심사에서 발행자 신청 자료에 기재된 정보가 서로 모순되거나 같은 사실에 따라 표술이 다르고 실질적인 차이가 있음을 발견하고, 심사를 중지하고, 12개월 내에 관련 추천 대표자가 추천하는 발행 신청을 받지 않는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