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브랜드 스타 ‘남신 ’을 모델로 표현하다

2014/8/2 17:03:00 67

브랜드스타남신굳은 표준

은 팬티 모델이 있는지 여부에 대해 이미 남자 신의 딱딱한 기준이 되었다.

바로 < p >


은 얼마 전에 끝난 브라질 월드컵에서 남자 신들도 속바지 싸움을 일으켰다.

바로 < p >


사전은 `A href =`http://fz.sjfz.sjfzm.com `의 포르투갈 `가 `의 캐리어 로나르도 (심플한 크로나르도)가 스페인 VOGUE 잡지에 자신의 브랜드 팬티 CR7 에 이름을 올렸다.

앞서 씨로는 데이비드 베크햄을 차며 애프리오 아마니 (Emporio Armani)의 모델광고에 성공했지만, 이는 씨라의 패션 이상을 만족시키지 못하고 있다.

결국 올 초, 씨로는 팬티 브랜드 CR7을 내놓았다.

바로 < p >


‘p.’을 제외하고 < a href =‘http://fz.sjfz.com > 아마니 `의 팬티 모델로 말하는 패크햄도 소침하지 않고 패셔니스타의 마누라의 패션의 패션의 길을 걷게 했다.

바로 < p >


‘p ’은 아르마니와 산출된 지 얼마 되지 않아 베이커한은 곧 유명한 패션 브랜드 H &M 을 손잡고 있다.

하지만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해서는 단순한 이미지에 안주하지 않고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H &M 과 더 깊은 호흡을 맞췄고, 쌍방은 H &M X David Beckham 속옷 시리즈를 함께 내놓았다.

바로 < p >


‘p ’이 유명하고 돈 많은 꽃들, 이런 스타들과 브랜드 간의 심도 협력 모드, 남신도 브랜드 홍보에 각별히 힘을 쓰게 한다.

패크햄은 세계 각지에서 힘을 다해 워킹쇼를 한 뒤 H &M X David Beckham 속옷 시리즈를 통해 공전의 성공을 거두고 있는 만큼 더 많은 협력을 할 계획이다.

바로 < p >


'p'은 물론 모든 스타가 팬티를 입고 패션권에 진출하는 것에 관심이 많았다. 이번 월드컵에서 명성이 큰 브라질 스타 네말래는 본분 축구와 본분 모델처럼 중요하다.

바로 < p >


'p'은 클럽 팬이든 위조 팬이든 네몰이 월드컵에서 표현하는 시청자들을 보면 화려한 기술을 가진 네몰이 구장에서 땀을 닦는 횟수는 반드시 그 조공의 횟수보다 적지만, 네말의 먼지를 흔드는 걸 볼 수 있다.

네마르얼은 세계 팬들의 면으로 코트를 걷어올리며 루포의 브랜드 모델의 시선을 충실히 감탄했다.

브랜드를 최소한의 돈을 들여 최대의 전파효과를 실현시키게 하는 이런 업계의 양심적인 모델정신은, 네말에게 연간 각축할 자격을 갖게 하고, 양측의 협력이 더 멀어질 것이라고 믿는다.

바로 < p >


는 사실 를 국제속옷 브랜드에 대해 이미 팬티 모델로 업계 통행할 수 있는 방법을 선택했다.

확실히 장기적인 운동은 스타에게 절대 꿈은 아니다. 속옷 브랜드를 절약하고 처리할 시간을 크게 줄였다.

이와 함께 스타의 직업 특성도 이런 모델에 적합하며, 고강도 운동은 속옷에 고품질의 요구를 갖고 있다. 이 측면에서 글로벌 최고의 스포츠 중 하나로 축구스타가 속옷 모델로 가장 좋은 선택이다.

바로 < p >


에 대해 D &G 도 속옷 운동의 중요성에 대해 일반 브랜드가 대변인이 선택한 정탐에 비해 국제 유명 사치 브랜드인 D &G 가 속옷 모델에 대해 속옷 모델로 알려져 있는 것만으로도 유난히 재치 있게 보인다.

바로 < p >


은 2006년과 2010년 2회 월드컵에서 D &G 가 모두 이탈리아 팀을 위한 광고영화를 촬영했다.

이탈리아 국발들은 팬티를 입고 상반신 광고를 선보이며, 그 광활한 기세는 공을 보는 남자 팬들이든 축구를 보는 여자 팬들에게도 치명적인 매력이 있다.

반면 남성 팬티의 사용자는 남성이지만 남성 팬티의 구매자는 여성 소비자 중 상당한 것으로 조사됐다.

바로 < p >


은 국제 브랜드가 속옷에서 널리 보급되는 성숙한 운작과 비교해 본토 속옷 브랜드는 분명히 투지판 초급 단계에 처해 있다.

물론 글로벌인들도 국발 수준을 부정하지 않고 중국 내의 기업이 브랜드에서 널리 보급된 제약성을 브랜드에서'자포자기하다'는 이유로 탁구와 배드민턴이 땀을 닦을 수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스캔들 소녀 '블레이크 레블리 재차 모델 구찌 분위기

스타덤
|
2014/7/25 12:01:00
86

저스틴 비버는 Calvin Klein 속옷 시리즈 모델이 될 예정입니다.

스타덤
|
2014/7/25 12:01:00
280

자신의 모델을 위해: 남자보다 더 멋진 패션 디자이너들

스타덤
|
2014/7/25 12:01:00
71

한경 채의림 모델, YISHISHION 순수 2014 가을 신상 촬영

스타덤
|
2014/7/24 15:45:00
329

Rosie Huntington 데님 브랜드 Paige Denim 신진모델

스타덤
|
2014/7/24 12:33:00
35
다음 문장을 읽다

한도의사 창시자 조영광의 반상

한도의사의 성공 비적은 이미 매체에서 천 번 씹었지만 창시자 조영광이 밤늦도록 사색하는 나눔 역시 의외의 수확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오늘까지 걸을 수 있는 한도의사의 운영은 무엇일까? 그는 지금의 선상에서 생존환경에 대해 어떤 견해를 품고 있는가? 그리고 변덕스러운 미래 추세를 어떻게 판단하는가? 조영광은 심야에 기자의 열다섯 가지 감각에 대해 대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