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 여학생 은 월급 을 끊고 만 위안 에 이르는 일꾼 이 되었다
“ 세 명의 구두장이 제갈량에 맞서는 것을 뜻하는 것은 더러운 장인이 훌륭한 자리에 오르기 어렵다는 것을 가리킨다.
지금은 ‘구두장이 ’도 패션 전위와 변신할 수 있다.
수공 달인
… 이다
26세 정주 80 후 여학생 패보, 젊은 수공의 장인 을 위해 월 수공 장인 을 포기 해 월 수입 만 위안 의 임금 을 포기 했 다. 수공 가죽 전문 작업실 을 전공 수공 가죽 을 전공 했 다.
패보진은 장명겸이라고 합니다. 젊은 나이의 눈에는 수공제품이 독특한 개성과 매력이 있습니다. 손은 마음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기계는 무심한 것이기 때문에 수공예 작업에서 기적이 생길 수 있습니다.
‘ 스승 ’ 은 기예를 배우고, 자신의 취미를 사업으로 발전시키는 것을 꿈꾼다.
패보 는 한 사람 이다
여장인
그녀는 수공가죽을 만드는 것은 무심코 버드나무라고 말할 수 있다.
그녀는 언젠가 취미를 자신의 사업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것을 꿈꾼다.
대학에서 공부하다
예술과
수공제품에 대한 관심은 큰 2에서 시작된다.
4 년 동안, 그녀는 인터넷에서 서안 수공 가죽 가게를 보았고, 눈앞에 하나가 밝았다.
그러자 4 인턴기에 이 가게에 와서 배우고 싶었다.
뜻밖에도 이 수공 장인은 제자를 받아들이려 하지 않고, 패보 (패보) 는 ‘ 뻔뻔뻔스럽다 ’ 는 불쾌한 불쾌한 불쾌한 태도를 취하고, 의지하지 않고, 가게에서 일하지 말라고 제의했다.
3개월 동안 패보가 변학기술을 잡기 위해 가죽을 만들어 만든 기초기술을 배웠다.
“아저씨가 있을 때, 내가 제품을 못할까 봐 손을 대지 않았다.”
패보 는 한 차례 스승 이 없 고 한 고객 이 수제 지갑 을 찾 았 는데, 지갑 은 아직 마지막 에 봉제 되지 않았 다.
자신의 기예에 대한 자신감일지도 모르지만, 한때 곰심표범을 먹었을 수도 있고, 패보는 "2분 기다려"라고 한 마디만 말했다. 방으로 돌아서서 재봉틀을 밟고 재봉틀을 밟았고, 가죽에 아름다운 도안을 낙인했다. 고객은 만족했다.
그 이후로 사부는 안심하고 가게를 패보로 맡겨 두었다.
"그때 나는 이 가게가 내 것 같아. 꿈은 갑자기 착륙하고, 자신도 이런 핸드메이드 가죽가게를 갖고 싶다."
월급 수만 명의 일을 그만두고, 소대장장이 되어야 한다.
때로는 생활은 당신의 계획대로 하지 않고, 가끔 궤도를 벗어나지만, 다른 인생을 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은 무엇일까?
아르바이트 하나, 패보순의 자연스러운 수공 가죽장이 되지 않았다.
대학을 졸업한 후 부모의 뜻과 사회의 주류 사상에 따라 그녀는 애니메이션 회사에 가서 행정보조를 하는 일을 했다.
핸드메이드 제작은 그녀의 여가 시간의 취미가 되었다.
집에서는 자주 각각 폐피재료로 작은 수공예품, 카드 가방, 휴대폰 가방, 아이패드 케이스, 열쇠가방 등등 작은 수공가죽을 선물로 친구에게 선물했다.
이렇게 열, 열, 열, 백, 백, 많은 사람들이 사려고 했지만, 그녀에게 완곡하게 거절당했다.
“내가 이런 것들을 만드는 것은 순전히 개인적인 취미에 달려 있어, 놀고 놀고 놀기만 하면 된다.”
패보의 마음속에는 수공 가죽장이 되어야 하며 자신의 브랜드 핸드메이드 가죽 가게의 꿈은 결코 마멸되지 않았다.
이때 패보가 1년 동안 부동산 판매를 하고, 수만 원의 고임금이 꿈을 이루는 기초가 됐다.
“나는 나의 꿈을 위해 길을 깔아야 한다.”
2013년 6월, 패보는 정주시 첫 창의시장 활동에 초청돼 각종 수공 달인들이 모였다.
폭발적인 장면은 패보를 놀라게 했다. 그녀의 전시대 앞에 사람들이 꽉 찼고, 그녀는 끊임없이 자신의 수공예품을 전시해 많은 칭찬을 받았다.
이틀의 창의시장, 패보는 600원밖에 못 버는데 미친 선택을 했다.
“왜 내가 항상 내 꿈을 위해 깔아야 하는데 왜 나는 돌을 만지고 강을 건널 수 없는데 왜 늙어서야 꿈을 이루고 싶을까?” 패보는 끊임없이 자신을 반문했다.
그러자 일주일 후 월급 수만 위안의 일을 그만두고 작업실을 열었다.
핸드메이드 제작 과정이 무미건조하니 음악과 시끌벅적하게 프로그램을 주문해야 한다.
패보의 작업실은 정동신구의 한 동네에 위치하고 있다.
조용한 스튜디오에 들어가면 시트장 안의 하나하나 정교한 가죽이 눈에 띈다.
크지 않은 공간에는 가죽의 맛이 가득 차 있고 긴 작업대 위에 각종 전문 공구가 가지런히 책상 위에 늘어서, 한 장의 가죽을 옆으로 말아서 집 두 대의 기계 한 대, 재봉틀 한 대, 한 대 사용하여 가죽을 다듬는 데 쓰인다.
패보물이 소파에 웅크리고 가죽띠를 봉제하다.
수공인의 생명과 리듬은 한땀 한땀 한땀 한땀 한땀 한땀 한땀 한땀 한땀 한땀 한땀 한땀 한땀 한땀 한땀 한땀 한땀 한땀 한땀 한땀 한땀 한땀 한땀 한땀 한땀 한땀 한
‘더러운 가죽장 ’은 그리 쉬운 것이 아니다. 소가죽이 거칠고, 도구를 만드는 데 힘을 더 내야 한다. 진정한 원창가죽을 원한다면 머리를 써야 할 필요가 있다. 반드시 미술 기술이 필요하다.
패보는 가방끈을 봉제해도 지쳐 죽을 수 있다고 말했다. 큰 가방을 봉제하면 사흘 동안 봉제 후 모든 사람의 손이 뻣뻣해졌다.
패보 의 작업대 에는 IPAD 와 MP3 "핸드메이드 제작 과정 이 너무 지루해, 모두 자기 를 직면하고 음악 을 듣지 않고 시끌벅적한 프로그램이 있기 때문에 조급해 하지 않으며 작품도 섬세하지 않다"고 말했다.
목표, 자신의 소규모 브랜드 성립.
“내 이 공구봉을 보면 두 번째는 찾을 수 없을 것 같다.” 패보는 그녀의 작품을 자랑하고 있다.
여기에서 네가 아이디어를 내면, 오직 너만의 유일한 가죽이 탄생할 수 있으니, 너도 스스로 손을 쓸 수 있고, 당신의 가죽조각작을 만들어내는 것은 개인의 정제에 해당한다.
월급에 비해 만 위안의 일과 비교하면 수공 공작실의 수입이 한계가 있다.
“ 한 달에 20여 개 상품을 팔 수 있겠지, 수입은 예전과 비교할 수 없지만 시장은 나보다 훨씬 나은데 지금은 수공제품을 받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
나의 궁극적인 목표는 자신의 소규모 브랜드를 세우고 자신의 개성과 스타일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패보는 다음 단계에 자신의 팀을 구성할 것이며 일부 예술직업대학교와 피구 제작과정반을 개설할 것이며, 수공예 제작을 통해 이 업종을 정주시에서 전국적으로 보급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조류 풍향표 | 여기 봐!온망 추동 여장 유행 트렌드!
- 유행화 | 나이키 블레이즈 미드 레드벨의 신발 스타일은 여자 전속 파우더 & 보라색 배색이 함께 등장한다
- 유행화 | Undeefeated X Nike Air Max 90 연명화 신규 컬러 배색 실물 노출
- 패션 브랜드 | Adidas D Rose 10 최신 사인 부츠 정식 발매, 장미 다시 피어나
- 업종 종합 서술 | 2019 중방련 가을 연전: 맥변혁 시대, 방직 강음
- 업종 종합 서술 | 중화와 석양 초모 및 복장 전시회 초대장
- 업종 종합 서술 | 쓰촨 자양 방직 구두 산업은 어떻게 ‘ 풍구적 변화 ’ 인가?
- 업종 종합 서술 | ‘ 일대 일로 ’ 국제 방직 의류 상무 대표가 신향을 방문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중국 면화 정세 월보: 면 수요 약세 면가 강폭 (2019년 8월)
- 뉴스 택배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