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주 대외 무역 기업 회장이 기업 형세를 이야기하다
왕명은 지난 4월 200제곱미터의 공장을 떠나 현재 3000제곱미터의 새 빌딩으로 이사 들어왔고, 불과 십여 명의 직원이 텅 빈 빌딩에서 바쁘게 일하며, 그는 조금도 기뻐하지 않았다."우리는 신발류에서 스스로 개발과 창신운영, 공장, 설비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드웨어 방면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은행과 소통할 때 은행이 돈을 보장할 수 없기 때문에 규모를 확대할 수 없습니다."그는 좀 부득이하다.
왕명은 융자난, 세금 편중, 원가 고가 기업의 규모를 확장하는 방해가 됐다고 말했다.소규모 기업에 대한 우대 정책을 내놓았지만 많은 주변 기업과 완전히 누리지 못하고, 앞으로 강제 집행을 강화하고 감시를 강화할 수 있는 일련의 경우 관련 부처를 설립할 수 있도록 했다.
왕명의 추억은 연초에 현지 은행장이 기업에 와서 “소기업은 죽어버리게 하고, 우리는 받아야 할 돈을 회수하고 내려놓지 마라 ”고 말했다.
"그의 사고는 소기업이니까 더 이상 구하지 말자."왕명은 이렇게 이해했다. "말을 잘 못해서 우리는 매년 은행을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어 이자가 매우 높다.또한 은행은 각종 대출 서비스 비용을 받고 기업의 부담을 가중시켰다.
온주금이 바뀌는 배경 아래 많은 기업들이 민간 자본에 도움을 주고 싶어한다.“민간 자본, 정부 담보를 통해 이자가 더 높아야 한다.”왕명은 "은행 이해법"이 좀 있는 것 같다. "은행도 기업이고, 이익이 최대화와 안전한 방식을 최대화해야 한다"고 말했다.
왕명은 기업의 규모를 확장하고 스스로 개발과 운영을 진행하려 했으나 수백만 명이 투입해야 한다고 말했다.연초 은행과 소통할 때 자금 측이 지원을 해주면 기업은 확장될 수 있지만 은행은 보장할 수 없다고 밝혔다.
만약 우리가 자금을 투자한다면 내년에야 출산될 수도 있다.그때가 되면 은행이 대출을 받지 않으면 자금이 따라가지 못하고 기업이 단숨에 죽었다.그는 어쩔 수 없이 현재 보수 방법만 채택하고 있으며, 전통적인 제화 설비와 재료의 가공을 하고 비용을 줄이기 위해 비용을 줄일 수 있다.
3천 평방미터의 사무실빌딩에서 겨우 10여 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다.이런 상황에서 왕명은 골치 아프게 했다. 기업은 이미 배송 등 복지를 제공했으나 "올해 4월부터 새 빌딩으로 반년까지 이사를 온 지 한 명의 근로자가 다 나오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공장이 소재하는 공업구역이 편벽하다는 분석에 의하면 사람의 원인 중 하나로, 노동비용이 너무 높은 것도 큰 제약 요인이다."내부에서 해소될 수밖에 없고 직원들은 여러 가지 기능을 겸임하고 있다."
기업 원가 높은 기업과 이윤 공간도 압축되었다.왕명은 구두류 공장의 털이윤이 매우 낮고 신발 한 켤레가 50위안으로 1 ~2원까지 벌고, 3 ~4%의 이익은 가량으로 이윤을 이끌어야 한다고 말했다.그의 기업과 주변의 일부 기업들은 국가 감세 정책의 혜택을 완전히 누리지 않았다.
이 문제는 많은 지역에 존재한다.8월 초 길림장춘의 한 인터넷 업계 소규모 기업주가 기자에게 취재한 지 9년이 되었지만, 그동안 다른 주변의 소소기업과 마찬가지로 국가 대다수의 감세 이득을 누리기 어렵다.
그러나 국가는 2008년부터 맞섰다소소기업기업소득세 혜택정책을 실시하는 것도 이후 특혜면도 커지고 기업융자 난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지난해 8월 1일, 중앙은 소규모 기업 중 월 매출액이 2만 위안을 넘지 않는 기업의 면제를 분명히 했다.증가세영업세이에 대해 한 전 길림성 정부 관계자는 기자에게 문제가 지방에 있는 사무원들을 많이 늘리고, 이득을 쫓는 업무방식으로 많은 민영 기업들이 최후의 근무 절차에서 ‘ 까탈 ’ 을 초래해 정책이 땅에 떨어지지 않았다.
온주중소기업 발전촉진회 회장은 주덕문 회장도 한몫 했다. 현재 직원들의 월급은 매달 적어도 23천위안, 실체경제에 종사하는 소소기업은 보통 10개 직원이 한 달 월급은 2만 ~3만원이고, 원재료, 설비, 설비, 공장, 수전 등 비용까지 더하면 월 매출액이 2만위안 정도면 정상 생산을 유지할 수 없다.월 매출액이 2만 위안을 기업으로 세수를 징수하는 점은 가정 작업장이나 소형 상업 기업에 대한 부양작용을 일으켰다.
이에 따라 주더문은 세금 감세 범위를 늘리고 실효를 중시하고 중소기업의 마이너스 마이너스 정책을 제도적 상태로 바꿔야 한다.
기업주로서 왕명은 정책 출범 후 강제 집행을 강요해야 한다.현지 요구에 따라 시행되지 않으면 명확한 부처가 직접 신고해 정책을 추진할 수 있기를 바란다.
- 뉴스 택배 | 본토 체육 브랜드 가 올림픽 메달 을 다투어 ‘ 한겨울 ’ 에서 적어도 2년은 걸린다
- 성사 속보 | 미국 올림픽 제복 풍파가 중국 의류 소매상은 런던 업무에 영향을 주지 않았다.
- 보물을 배합하다 | 점프슈트 ——코디달인 불가결한 신총애
- 구두 | 英国鞋履品牌Clarks推出今冬男鞋潮流鞋款
- 상장회사 | 쌍성 구두업 조정 경영 사로 주도적 으로 해외 시장 개척 능력 을 확대 하다
- 거시적 경제 | 방직 의류 산업 은 안휘 ‘ 861 ’ 에 포함된다
- 재경 요문 | 체육 용품 회사 는 보편적 인 주문서 가 하락 재고 가 너무 높다
- 재경 요문 | 온주 구두업 은 곤경 산업 업그레이드 에 직면해야 기업 을 곤경 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다
- 상장회사 | 패션 은 새로운 물류 배송 자A의 우위 를 의미한다
- 재경 요문 | 강소 방직업은 전통적 발전 방식을 바꾸는 데 힘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