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위품 실체점 쇼핑 무촉
이곳 세계복장 신발 모자인터넷의 작은 편성은 사치품이 ‘쌍십일 ’을 무시하는 고위 고객이 실체점 쇼핑을 더욱 좋아한다.

청도 사치품으로 모인 해신광장은 의류, 화장품, 보석 등 여러 분야의 국제 일선 브랜드 ‘쌍십일 ’의 이날 백화점 공식 위신은 ‘쌍십일혈병 ’의 세일즈를 내놓았다.행사 범위는 화장품, 침대 제품, 작은 가전 등 여러 분야에 걸쳐 있지만, PRADA, LV, GUCI 등 대부분의 국제 일선 브랜드 사치품이 어떠한 판촉 행사에 참여하지 않는다.업계 인사들은 ‘쌍십일 ’은 일반 시민의 광환이라고 말했다.
적지 않은 명품 이 판촉 활동 에 참가하지 않는다
올해 해신 광장에서는 처음으로'쌍십일'을 마케팅 노드로 삼았지만 활동 범위는 크지 않다.마이웨이는 일부 액세서리와 보건류 제품 참여, 1층에는 화장품 참여, 2층에는 상가 참여, 3층에는 일부 브랜드의 신발모자가 참여하고, 4층 브랜드 침대 상용품과 작은 가전들이 참여한다.모든 국제 일선 브랜드 의상, 시계 등 상품은 해신 광장의 ‘쌍십일 ’ 세일 행사에 참석하지 않고 있으며 각 브랜드도 선상 판촉 활동을 하지 않았다.해신광장 1층의 구찌, LV 등 전문점원들은 점원 전체가 1년 내내 할인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쌍 1" 기간도 예외가 아니다."우리도 인터넷 판촉 안 해요."
“해신광장은 매년 두 차례 중대한 마케팅 노드가 있는데, 한 번은 성탄절 때, 이번 두 번의 활동력이 비교적 크고, 일부 사치품 브랜드도 참여할 것이다.이번'쌍십일 '해신광장 홍보 범위가 작고 활동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한계가 있다.해신 광장 한 관계자는 이번 행사 화장품 브랜드의 참여가 상대적으로 많았고 쇼핑은 2배의 적분을 즐길 수 있는 외에 일부 화장품 브랜드가 ‘폭금 ’을 내놓고 한정 판매를 할 뿐만 아니라, 심지어 5퍼센트보다 낮다고 말했다.한정 판매라 많은 제품 행사가 당일 모두 매진되었다.LA MER 매장 판매원은 이날 이 가게는 백화점 행사에 맞춰 몇 가지 아이템을 내놓고 활동부터 5분 만에 뺏겼다."많은 고객들이 벌써 소식을 들었습니다. 행사 당일에 백화점이 문을 열지 않고 왔어요. 문을 열자마자 뺏어 샀어요. 5분 만에 다 팔렸어요."
한 의류 전문점원에게 따르면 해신광장 ‘쌍십일 ’이 이날 세일 행사를 통해 ‘산객 ’이 많아 판매 수입이 증가했다."우리 집'쌍십일 '당일 매출액은 4만여 위안이고 평소에도 1만 위안이다."이탈리아 브랜드 스카프 전문점원이 말했다.“우리 고객 그룹은 비교적 안정적이었고, 중국과 같은 전통적인 휴가를 보내는 사람들이 오히려 많아졌고, ‘쌍십일 ’ 당일 우리 고객은 많은 시간을 소비할 시간이 없을 것 같다.”
고단고객실체점 쇼핑을 더 좋아해요.
“우리 집에 와서 소비하는 시민들은 대부분 30대부터 60대까지 30대 이하의 젊은이들이 특히 적다.”팔리광장 한 목도리점 (상하이 조폭의 의상 유한회사)의 보조 점장은 이 가게에서 베리 광장에서 줄곧 이 가게에 입주하고 있는 머플러 가격은 500위안, 최고로 비싸 19800위안을 가장 많이 팔았고, 한 번에 10만 위안에 달했다.이 가게는 ‘쌍십일 ’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활동하지 않았다.그녀는 “연령은 고객의 소비 습관에 영향을 끼치며 많은 고객들은 아예 인터넷 쇼핑 습관이 없다 ”고 말했다.
11월 13일 오전 도시신보 /통신통신기자가 해신광장에서 몇 명의 랜덤으로 쇼핑을 하러 온 시민을 취재하며 대다수의 사람들이 모두 ‘쌍십일 ’에 접속하지 않고 왁자지껄했다."실체점에서 사는 습관은 인터넷쇼핑을 좋아하지 않는다."한 고급 고객 왕 여사는 자신이 해신광장의 회원카드를 가지고 있으며, 해신광장에서 많은 옷모자와 액세서리 등을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가게에서 쇼핑몰 직원들이 추천하고 코디하고 실물도 볼 수 있고, 이렇게 좋은 것 같아요. 인터넷에서 물건을 사서 실물이 보이지 않아요."대다수가 쇼핑을 하러 온 시민과 왕 여사는 모두 이렇게 생각한다.
해신광장 한 관계자는 일부 고객도 명품 할인점에서 구매하거나 사람을 찾아가 구입할 것이라고 말했다.하지만 인터넷 구매를 선택한 사람은 적다."국내에서 2만 원을 팔 수도 있고, 외국에는 이 돈을 두세 개씩 살 수도 있고, 나가는 김에 여행할 수도 있고, 이 쇼핑 경로가 더 높은 고객에게 인정받는 것 같다."
'쌍십일'은 일반인의 마니아다.
업계 관계자는 이에 대해 "'쌍십일'은 일반 시민들의 마니아, 고단 소비층은 실체 쇼핑을 즐기고 있다"고 말했다.
청도 해신광장 기업선부의 한 스태프는 쇼핑이 상품이 아닌 무형자산을 구매했다."저희가 입주하도록 하겠습니다.상가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정기적으로 회원 살롱 이벤트를 펼치며 국제 일류의 디자이너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의상, 이미지 설계 지식을 배울 수 있다. 이런 것들은 일부 일반 상점들이 있을 수 없다. 인터넷 쇼핑몰 고객들이 전국 각지에 널려 있으며, 브랜드가 번잡하고 이런 서비스를 펼칠 가능성은 매우 적다.하이 클라이언트그룹은 실체점에서 쇼핑을 즐기면서 높은 수준의 사교 기회가 많아졌다는 얘기다.현장 체험과 애프터서비스는 모두 ‘친근하다 ’고 무형적인 자산은 천고양이 등 온라인 쇼핑에서 볼 수 없다.도시 신보 /통신기자와의 인터뷰는 인터넷 쇼핑에 익숙한 시민 대부분은 학생들과 일반 직장인 등 일반 소비층이 많았고, 인터넷 가격의 우위를 더욱 중시하고 있다.이에 따라'쌍십일'은 일반 시민들의 쇼핑 마니아로 볼 수 있다.일부 브랜드의 선상 상품과 선상 상품이 동시에 활동하고 있을 수 있으며, 우리 회원이라면, 그들은 쇼핑몰을 더 원한다.가격 우세는 일종의 유혹이지만, 우리는 현물, 정품, 애프터서비스를 보장합니다.이 스태프는 고단 사치품이 조그마한 충돌을 용납할 수 없고, 운송, 저장하는 것은 모두 어려운 점, 반품 등 여러 가지 요소를 고려해 고단 사치품이'쌍십일 '선에 참여하는 것은 많지 않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전문 시장 | 왕보생담'인터넷'하: 폐구 방직품 종합 이용 현황과 미래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6 봄 여름 뉴욕 패션 주필알 —7대 키워드
- 업종 종합 서술 | 2015 면 방직 백강기업 4대 발전 특징 해석
- 아동화 | 포전 쌍츠 스포츠 브랜드 최초 스마트화 연구 시도
- 부령 공고 | 2015 신강 면화 목표 가격 신안 출범
- DIY 생활 | 2015 베스트 코디한 아이템 패션!
- 신발 속달 | 신 왕 백리 는 회전 풍구 위 에 서 있다
- 제화 재료 | 2011 -2015 중국 신발 수출입 데이터 및 예측 추세 보고서
- 시장 동향 | 스포츠 브랜드는 패션 노선을 걷고 다시 한 번 붙는다.
- 상가 속보 | 우리나라 소비 능력 국제 브랜드 유치: 미국 백년 의상 A &F 천진 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