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림: 내년 충격 2800 -3000시 준비 완료
2008년부터 중국 주식시장의 시세는 이미 7 년 반 이다.
금융위기, 오채위기와 경제위기 하의 미국 주식시장, 유럽 주식시장과 일본 주식시장의 연속 사상 최상의 추세에 비하면 천양지차이다.
더욱이 경제가 30여 년 연속 전 세계를 앞서고 있는 상황에서 올 상반기에까지 중국 주식시장이 1974시까지 1974시까지 13년 만에 폭이 마이너스다.
1 、다국적 시장으로 전환
소시장
성
하나는 쌍발동기 이론이다.
정부는 지난 3년 동안 ‘ 구조조정, 전환 방식 ’ 을 강조할 때 신흥산업이라는 ‘ 엔진 ’ 을 개발했다.
최근 ‘쌍발동기 ’ 이론을 제기하다: 전통산업에도 잠재개황 ’, 고단 제조로 진급시켜 ‘ 노목발아 ’, 경제평온한 안전을 보장하고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안전을 보장하고 있다.
이것은 경제 ‘ 새로운 상태 ’ 이론의 내포를 풍부하게 할 뿐만 아니라, 경제 발전의 동력을 증가시키고, 주식시장에 대한 열점이 넓고 창업판, 중소판의 신흥 산업주와 주판의 전통산업의 전형 업종은 겹겹치게 업그레이드되어 더욱 광활한 영역에서 구조적 소시장을 추진하는 것도 중요한 지향을 가지고 있다.
관련 주식은 이미 최근 주식시장에서 좋은 표현을 하기 시작했다.
둘째는 상해 항구에서 개항한다.
이것은 인민폐 국제화, 중국 주식시장이 국제시장에 융합되는 시점이며, 다른 투자 스타일과 이념이 충돌하는 시작이다. 특히 A 주식에 3000억 원을 끌어들일 수 있는 활수이다.
이 3000억 자금은 항구에서 등록한 글로벌 기관의 영금리 원가 자금으로 투자력은 비상하다.
3은 화폐 정책이 완화된 추세가 더욱 두드러진다.
그동안 SLF (즉 단기 대출 편의) 를 화폐 정책이 느긋한 신호로 간주하는 것은 주식시장의 중대한 이호이다.
그러나 중앙은행의 3분기 보고는 의외로 9월, 10월, 이미 MLF (즉 중기 대출 편의)를 통해 상업은행에 7695억 자금을 투입했다.
이것은 바로 전면적으로 이자를 내리는 신호이다.
많은 국내외 투행은 2015년에 중국이 전면 내릴 뿐만 아니라 최소한 2 -3회 줄일 것이며, 더 많은 외자 와 내자가 중국 주식시장에 진출할 것이다.
이것은 주식시장이 우시로 전환하는 가장 강력한 기대이다.
넷은 APEC 회의의 성공이다.
이번 회의는 최소한 9대성이 중국의 미래에 영향을 끼칠 것이며 중국의 우시장을 지지한다.
즉 중국이 세계 경제에서 주도권, 호련상통, 아태자유무역구, 중미 관제 분기, 중러시아구 천연가스 협정, 중일 긴장 관계가 완화되고, 중일 자유무역협상 성공, 베이징 반부패 선언 등이다.
2.
상해는 강약하고 약하다
구도가 이미 형성되었다.
여러 해 동안의 ‘ 극강 상해 약하 ’ 를 겪은 후, 사람들이 인정하든, 지금이 이미 ‘ 상해 강약 ’ 으로 바뀌었다.
1일 거래량으로 보면 10월 30일부터 지금까지, 상해시의 거래량은 줄곧 깊은 시장을 넘어섰다.
처음에는 200 ~300억이 넘으며 이번 주에는 500 ~800억이 넘는다.
형태로 볼 때 현재 상증 지수는 2478시, 5주 평균 2392시 상위 86시, 혁신 높은 우시 추세다.
중소판 7684시, 5주 평균 7802시 아래쪽 118시'머리'를 쌓는 기미가 있다. 창업판 1441시, 5주 평균 선인 1493시 아래로 52시, 두 머리 형성 조짐이 있다.
시장의 핫한 점에서 보면, 상해 시장 중 군공, 국자 개혁, 자유무역구, 디즈니, 상장회사 순자산 대폭 평가, 소프트웨어 정보 안전, 고철, 원자력, 고단 제조 등 화제, 소재가 풍부하고 다채롭다.
중소판, 창업판은 2년 만에 폭이 너무 커서 이득이 많기 때문에 정돈하고 실적 시련을 겪기 때문에 이슈가 명확하지 않다.
평가에서 보면 상해 은행 주식 시장의 흑자는 6배, 상해 깊이 300 시장 흑자는 겨우 8.9배, 상증지수 11배 정도이다.
시장흑자가 30배, 중소판 시장 흑자율 42배, 창업판 시장 흑자 69배.
상해 홍콩 통 자금 은 상해 시장 에 들어오고 외자 는 계속 중소반 주 에 불리 한 여론 을 제조 해 시장 자금 의 이전 이다.
그래서 나는 상해와 상해 항구에서 연말까지 이르기까지 상해가 강하고 약한 구도는 변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창업판, 중소판 중 장선 투자가치를 부정할 수는 없다.
3.
상해 항구
시장의 풍격과 이념을 근본적으로 바꿀 수는 없다.
최근 일부 QFII 기구가 대대적으로 선전하고, 상해 항구 후, A 주식시장의 투자 스타일과 이념은 대규모의 블루칩으로 전환하고, 창업판, 중소판의 중소디스크 거품이 곧 파멸될 것이며, 시장의 냉랭함을 끊임없이 받고 장기 곰시장에 진입할 것이다.
나는 몇 년 내에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상해 항구통에 QFII 와 RQFIIII까지 포함해도 8000여 억여 자금으로 A 주 유통시장의 3% 를 차지하고 있어 불가능하고 전체 A 주식시장의 기구와 투자자들이 블루칩을 볶는 것은 QFIIIIIIIII가 다른 시장에서 30% 이상을 차지하며 현지 투자자들의 이념을 바꿀 수 있기 때문이다.
4. 머리를 최대한 적게 맞히세요.
나는 투자자들이 시세 시세를 검토할 때 웅시 사유를 바꾸고 우시 사유를 강화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판시에는 머리를 세심하게 연구해야 한다. 왜냐하면 큰 머리 때문에, 흔히 한두 해를 저축하고 심지어 길어진다.
우시장에 들어가면 머리의 사유를 담화시켜야 한다.
소시장은 더욱 연구해야 할 경제 기본면, 정책면, 자금면, 주력 행위가 필요하다.
오늘날 1조03억 자금의 기금은 이미 시장 주력이 아니라 1만여 가구가 넘는 슈퍼 기관의 큰 호호가 시장의 가장 큰 주력이다.
그들의 의도와 행동은 비로소 큰 접시의 방향을 결정했다.
우시는 고기를 베는 사람이 없으니 시장의 평균 주식 지분 원가를 연구해야 한다.
머리가 순식간에 사라지다.
2009년 3478시에 머리를 할 때 3400시 위에서는 하루 휴업한다.
2013년 2444시에 머리를 할 때 2400시 위쪽도 하루 마감했다.
현재 2400시 위쪽은 11일, 2430시 상판은 이미 마감한 지 7일, 2450시 상판 5일, 이 일대가 어떻게 머리를 형성할 수 있을까? 2508시 어떻게 소시장의 발걸음을 막을 수 있을까?
5, 만우의 사고로 연말 가능성을 진동시킨다.
매년 10 ~11월, 나는 모두 ‘가을 강탈 ’을 강조하며 승리의 성과를 손에 넣었다.
유독 올해, 나는 이미 소시장에 진출했다고 단언하여 가을에 빼앗는 의미를 조정했다.
즉, 2년 동안 커다란 창업판, 중소판의 이윤 탈락을 안전하게 하고, 메인보드에서 성장성, 외생 성장성, 성장성, 성장성, 성장성 높은 주식을 선택하고, 7성창고, 3분의 자금을 유지하며 급락을 급등하면 여전히 원창고로 줄어든다. 연내 고점은 2500 ~2600,600구간일 가능성이 높다.
대규모의 거래와 신주 구매, 융자반 평창, 일부 기관이 연말 결산하여 격렬한 진탕이 나타나지만, 주판에는 약간의 강세주가 연간 시세를 벌일 것이다.
이 때문에 만우의 사유 강화, 파구운영 강화, 정선주 강화, 상해 항통, 내년 충격 2800 ~3000시 준비에 적극 나서야 한다.
- 관련 읽기
- 거시적 경제 | 뉴질랜드 대표단 은 ‘ 일대 일로 ’ 고봉 포럼 포럼 에서 윈윈 협력 기회 를 찾다
- 거시적 경제 | '일대 일로'최근 6년 간의 성과가 뚜렷하다.
- 거시적 경제 | 중국 자본 시장의 두 방향 개방 기회 적극 금융 시장 정가권
- 거시적 경제 | 글로벌 레이아웃 보조력'일대 일로'흥업 은행 구축 자금 융통 대동맥
- 거시적 경제 | 화웨이 등 138개 중외기업들이 잇달아 ‘ 일대 일로 ’ 에 입항하여 나이지리아 리키의 자유무역구로 발전속도로 진입할 것을 제안하였다
- 거시적 경제 | 기업가 대회 수수: 88개국과 지역 900명 가까운 상업계 대표
- 거시적 경제 | '일대일'기건 투자 기회가 많다!재장 행장 들 은 주먹질 을 하며 바쁘게 추진한다
- 거시적 경제 | 비지 집단 의장 위호스 '일대 채무 가 지속적 인 문제 를 지속 할 수 있 는 것 은 도전 이지만' 어려움 을 더 강화 해야 한다
- 거시적 경제 | 스위스 연방 주석은 모레르 일대 일로의 발의는 인류의 미래에 관한 거대한 비전 중 스위스는 제3자 시장 협력 비망록을 체결할 것이다
- 거시적 경제 | 한강강 설송 지주 부총재 "일대 일로" 레이아웃 및 업계 발전: 단순히 장사 미래 하반기 공급 체인 금융 "전력 출격"
- 곽시량: 상해 항구통'통차 '중기 정상 확립 여부?
- 송가의품 은 거리 촬영 의 스타일 이 솔직한 변화 를 극찬한다
- 사탕 털은 코트 를 습격하여 패션 의 달콤한 바람 을 이끌었다
- 미란다 코아 영원히 젊고 젊으신 엄마
- 인터넷 시대 의류 브랜드 가 어떻게 소비자 의 총아 가 되느냐
- 허리띠 치맛자락 코트 내습 우아
- 피혁 공단 의 다수 항목 은 이미 회보 기간 에 들어갔다
- 고명덕:상해 항구통은 대반주의 성대한 연회가 아니다.
- 진탕건설 시간대가 도래할 때 새로운 핫한 점의 투기를 찾아야 한다.
- 상해 항구통 은 오히려 내륙 주식 시장 의 보루 구멍을 내어 A 주 가 만우 에 들어가도록 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