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창고 에 불이 나서 대량 의 새 옷 이나 옷 이나 가치 가 천만 위안 이다

2014/12/19 16:08:00 21

창고에 불이 나다

  

돌발:폭발 후

큰 불

맹사부는 성직기관 기수공장 대원 당직실의 보안으로 기자에게 어제 새벽 1시가 넘어 숙면한 자신의 폭발 소리에 잠이 들었다.

“이렇게 큰 동정을 본 적이 없다. 나는 옷을 걸치고 나왔는데, 결국 2층 (의류창고)가 이미 큰 불이 났고 창문 유리가 깨졌고, 바닥에 조각이 났다.”

맹사부는 즉시 경찰에 신고하는 전화를 걸어 사방으로 사람을 구해 달라고 소리쳤다.

곧 관할구 망호소방중대의 소방차가 달려와 고압 물총으로 화세를 억압했다.

관할 구역 민경이 현장에 도착한 후 창고 담당자에게 연락하다.

"안에 넣은 건 다 옷".

신발

가방 등 가연성 물품이 한 줄기의 화물 선반에 쌓여 있어서 불길이 점점 커지고 있다.

한 민경.

기자들은 소방부는 이후 또 시의 다른 소방중대를 동원해 지원해 4시 반쯤 되면 불이 꺼졌다.

동시에 직원들은 아래층 증기 수리 작업장 안의 승용차를 몰고 끌려나지 않도록 했다.

  

손실:

복장

천만

어제 오전 9시여, 기자는 현장에서 창고 소속의 상업회사 관계자와 몇 명의 직원을 만났다.

한 여사는 기자에게, 그들은 상해의 유명 의상 브랜드의 안휘구 총대리, 이곳은 안휘 구의 창고로 쓰여진 지 벌써 서너 년이 되었다.

연말이 가까워졌기 때문에 복장이 많습니다. 총 가치는 약 1천만 원이었습니다. "구체적인 숫자는 컴퓨터에서 확인하고 나서야 알겠지만 손실이 정말 큰 것"이라고 말했다.

큰 불이 꺼진 후 1층의 자동차 정비 작업장도 적지 않은 물에 수입하여 잠시 휴업할 수밖에 없다.

"나는 어제 쉬었다. 오늘 이 상황을 보니 출근할 수도 없다."

노동자 한 명.

아파트의 안전을 우려해 근로자들은 이미 작업장에 들어가지 않고 공안부서의 통지를 기다리고 있다.

창고 남쪽에는 약 20미터, 김도원 동네의 한 채의 주민 건물, 일부 가구 집의 창문 유리도 한 곳에 부서져 있었고, 다행히 행인이 다치지 않았다.

수상쩍은 일이 일찍이 사람이 회로를 점검 수리하러 온 적이 있다

어제 오전 10시가 넘었는데, 기자는 이 의류 브랜드의 상하이 본부의 한 책임자를 현장에서 만났다.

“나는 이 일을 알고 바로 상해에서 급히 와서 그들을 조사하고 그 사고를 처리하도록 협조하였다.”

이 관계자는 창고가 매일 6시에 퇴근하는데 문과 전원을 닫는 것을 검사하는 사람이 있다고 말했다.

“도리에 따라 창고는 화재가 발생하지 말아야 한다. 창고가 비교적 커서 매일매일 꼼꼼하게 검사한다.”

인터뷰가 거의 끝날 무렵 한 여직원이 기자에게 전날 오후 4시쯤 두 명의 남자가 창고에 와서 회로를 검수하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화재가 이 두 사람과 관련이 있는지 아직 모른다.

현재 관할구역 경찰이 현장을 봉쇄하고 있어 소방부는 불을 끄고 있다.


  • 관련 읽기

동완: 가장 큰 바오 개업과 의류 브랜드 합작

성사 속보
|
2014/12/18 15:09:00
28

'해녕 가방컵 '전국 순회 호북 미원 역 개막

성사 속보
|
2014/12/17 14:14:00
44

상해 방직 공업전 조직위원회가 청도 방적기 기업을 방문하다

성사 속보
|
2014/12/16 18:33:00
20

芦淞服饰要率先实现千亿目标

성사 속보
|
2014/12/15 22:28:00
26

达州服装店凌晨起火 损失惨重

성사 속보
|
2014/12/14 15:08:00
37
다음 문장을 읽다

GAP 입주 경동 대패 전략 조력 경동 복장 업그레이드

끊임없이 심경한 세작을 거쳐 경동은 의상 분야의 영향력이 점점 강화되고 있으며, 국제 브랜드를 끌어당기는 중요한 요인이다.또 경동 의류 레이아웃이 확대되면서 그 플랫폼 실력도 점점 두드러져 더 많은 브랜드가 입주해 양성 순환을 형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