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5 전상인 행진 분석

2015/1/10 15:02:00 42

품질패션복장

2014년 소란을 피웠고, 전기업체 업종은 한 방향으로 나아가고, 선상에서 O2O 의 융합과 충돌 초로 단골, 물류대전 후 파생가치를 드러내기 시작하고, 가격전이 시작됐다. 이는 전기상들이 구조와 패턴에서 전환될 수 있다는 뜻이다.

2015년의 전자상업계는 더욱 격렬한 진동을 일으킬 것이며, 사용자, 업무 모드, 외연상, 모두 중대한 변화가 발생할 것이며, 이 곳은 반드시 알아야 할 10개의 풍향표를 총결할 것이다.

하나, 전자상체험 다시 정의

과거 체험경제경제는 많이 들었특히 인터넷사고사고조조조파도를 넘겼지만, 전자상업계에 비해 훨씬 부족, 2014년 경계선, 쇼핑체험도 다시 정의되며, 더 이상 편의성, 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터우호적 단단단단화제가 많았지만, 품질, 개성화, 개성화, 개성화, 물류, 서비스 등 여러 개개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프로사업에 비해 단순가격전전전전점점 더 멀어, 소비자가격에 대한 민도가 떨어질 수도, 시장 추세에 영향을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소가 아닌, 2015년 소비무리가 더 개성, 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인더 커커커커커커커커질 경우 주요 요소가 아닌 개성적 요소가 아니라 개성적 요소가 경동이 제기한 신소피주의, 천고양이가 더 이상 거래액을 추구하지 않는다는 것은 신호다.

품질

패션

서비스 체험회는 전자상어른들이 2015년에 비교하는 새 지표다.

둘째, 물류 가치는 단지 속도만 느린 것이 아니다

물류 에 대한 전상 의 중요성 은 의심할 여지 가 없다. 2014 년 물류 를 둘러싼 경쟁 대막 이 열렸다. 경동 자건 물류 가 극속 하 고 3시간 달, 이동 자제차 등 개인화 물류 서비스, 소닝, 당당당 등 까지 계속 코드물류 건설 을 추진 해 새로운 대항전 을 열었다.

2015년 물류군비경쟁의 우열세는 충분한 폭로와 사용자 인터넷 구매의 선택에 영향을 미칠 것이며 무물류, 불전상'이 철율로 작용한다.

그리고 내년에 물류 가치는 빠르고 느린 것뿐만 아니라 물류 지렛대 로 뻗어 나왔다

공급 사슬

서비스, 마케팅 등 부가가치 서비스와 가치도 두드러진다. 특히 46선 현의 향급 시장에서 물류는 교두보가 되고 결실된 플레이어는 기회를 잃게 된다.

셋, 농촌회는 경동아리 2인전이다.

경동과 천고양이, 타오바오바오가 시골에서 내려와 전략을 완비하는 단계에 있다. 경동방 서비스소와 타오토바이 패턴은 2014년 경동방 서비스소와 타오바타오마을의 패턴이 등장했다.

2015년 농촌 전자상들은 점차 성숙해지고 진도총에 들어설 단계로, 농촌의 지광인희로, 농촌 전자상들은 반드시 현지화로, 제3자 공장의 서비스 자원과 사회화 보수, 판매자원을 어떻게 호출할 것인지, 그렇지 않으면 전기업체의 힘으로 이윤을 보장하기 어려울 수도 있지만, 어쨌든, 농촌 전자상들은 아리와 경동의 2인전을 상연할 것이며, 다른 전자상들은 단기간 46급 시장에서 사용하기 어려울 것이다.

넷, 전자상구의 쌍과두가 심해지다

체량에서 알리와 경동은 각각 플랫폼과 B2C 자영 영역을 이끌고 당당당과 1호점, 소녕 등에서 차여난 거리가 비교적 멀다.

품목상 경동은 3C 가전 분야에서 여전히 우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복장, 백화점 등에서는 아직 파빙기에 처해 있다. 2015년 돌파할 수 있을지는 관점, 천고양이, 타오바오 등 생태개선이 내년 중점, 소비자 수요 변화는 아리의 자변혁을 가속화시킨다.

하지만 확인된 것은 경동과 천고양이의 쌍운전마차 국면이 더욱 공고해지고, 쌍과두는 움직이기 어렵고 소녕 1호점 등의 거리가 계속 늘어날 것이다.

5, 이동 전기 상회는 파편화를 유지한다

올해 들어 모바일 업체 주문 비율은 평균 30 ~40%의 비율에 이르렀으며 내년 이동전자상들은 더욱 성숙해지고 더욱 편리하고, 특히 O2O 패턴의 낙지, 모바일 교호 체험의 증강에 따라 모바일 콘텐츠 판도가 더욱 확장되고, PC 단이 60% 이상을 넘어설 전망이다.

모바일 전자상 분야에서 소셜커뮤니케이션이 업계의 변수를 가져올 수 있을지, 이는 2015년의 서스펜스, 필자는 단기 난다는 판단이 커서 사회화 전기상의 성숙은 많이 늦을 것이다.

하지만 PC 와 비교하면 모바일 업체 분산화 추세가 나타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선 아래 소매 업적이 바뀌는 수요가 이 추세다.

6, 전기 상인이 상류 침습을 하면 상태가 된다

전자상업계는'출하 '위주로 주주주주업체업체업체업체 플플플플플이 사용자, 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성 제조, 디자인, 팔팔체에 대해 선호선호선호선호, 지불등 데이데이데이데이데이데이데이데이데이데이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침침침침침침입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상물류, 공급 사슬, 인터넷 금융, 지능 설비 등 각 차원, 전기 업체의 역할과 중요성 모두 근본적인 변화가 발생한다.

7, 인터넷 쇼핑 축제의 광환은 점차 멀어질 것이다

아리의 쌍십일부터 경동의 6.18, 전기상조절의 성세는 커지고, 선과 소매업체의 기풍을 이끌고 있지만, 2015년에는 소비군의 업그레이드와 개성화 수요의 증강에 따라 대중화, 대중화의 5 절, 저가 등 수단을 구동할 수 있는 인터넷 구매 명절이 점점 줄어들면서 명절의 주선율이 바뀌고, 개성화, 글로벌 라벨도 생기고, 인터넷 쇼핑족들은 광환절에 자극을 잃고, 감기, 명절 효율은 줄어들게 된다.

일부 정제화, 전속자들의 명절이 일어날 수도 있다.

8, 전기 상인과 금융 충돌이 더욱 격렬하다

금융금융상상생생생태중요구성부분은 2014년 싹돋돋돋2015년, 인터넷 금융금융간의 결결충돌이 더욱 강강, 경동백백조, 경동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베이보재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보효를 발발발발발발발발된 공급금융금융금융이 종심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이끈끈끈끈끈끈끈끈끈끈끈끈끈끈끈끈끈끈끈끈끈끈끈끈끈끈끈끈끈끈끈끈끈끈끈끈끈끈끈끈끈끈끈끈끈끈금융 혁신 패턴이 더욱 다양화되다.

9, O2O 상연 선상 하진전

  O2O是2014年呼声最高的概念,但真正的落地模式还不多,尤其是万达等线下零售业态的转型,大都在探索中,2015年将出现新的变化,一是电商网站将加快向线下进军,不排除会出现大的整合或并购事件,阿里入股银泰与京东联手全国百家便利店只是一个信号;二是线下零售业态O2O升级进入深水区,会疯狂改造线下零售模式和体验,万达收购快钱补齐支付短板,虽然过去几年线下升级没啥成功案例,但2015年线下店面的优势和地位会大幅抬升,成为香饽饽;三是O2O模式将整体走向成熟,创新的交互购物体验会涌现,并带来业务模式、用户体验上的新突破。

그러나 전체적으로 보는 추세는 양측이 융합되지 않고 대립이 아니다.

10, 국경 전신자들이 일파의 시세를 벗어나게 될 것이다.

국내 전자상업계는 매우 크다.

시장

일급 시장이 포화되고, 고품질, 중산계급 소비군의 발기, 2015년 국경 전업체, 글로벌 화에 휩쓸리는 시세가 벌어진다.

수출전기상이든 수입전상인이든 국내외 경제환경과 대외 무역 정책의 영향을 받지 않고 미래 같은 환경제한 아래 국제전기업체가 큰 성장을 거둘 수도 있고, 각 전업체들이 쟁탈하는 중점 분야이지만 2015년에는 대규모 폭발이 없을 것이며, 이 분야에서 종합적 전력 플랫폼 우세는 경쟁력이 더 크다.


  • 관련 읽기

실체 소매는 여전히 상업 시장의 주체 쇼핑센터로 주목된다.

시장 시세
|
2015/1/10 12:12:00
28

국내외 면화 가격차는 비교적 40 가구 방직기업이 면화 할당액을 받았다

시장 시세
|
2015/1/9 22:02:00
25

전기상권의 고질병: 거품화도 격화된 태세도 존재한다

시장 시세
|
2015/1/9 16:34:00
36

전기 상인은 백화점 배치 또는 봄을 맞는다

시장 시세
|
2015/1/8 21:59:00
20

비용 부담 실체 상업 호출 정책 지원

시장 시세
|
2015/1/7 17:19:00
24
다음 문장을 읽다

경제 풍운은 변화하고 변화하는 것이 불안정한 민남복 기업의 장사를 한파를 만났다.

2014년 경제풍운변이 불안정하고, 키를 잡는 사장들은 자연히 가장 깊이 느낀다.푸젠 노키 회장 정휘와 아내는 이미 현금 경주로를 채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