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가이드 는 이미 ‘ 직업 계층 ’ 이 형성되었다
안내원
이미 ‘직업 유동 계층 ’, ‘사람을 캐는 사람 ’은 이미 명명백히 기업에 적입한 안내원 관리 강령과 장거리 가운데 시작됐다.
안내원 계층의 움직임이 갈수록 기업의 중시를 받고 있다.
그럼 경쟁 브랜드의 우수한 구매를 어떻게 발굴해 내 마음대로 할 수 있을까. 많은 기업들이 단말기 마케팅에서 급히 해결하는 문제일 것이다.
메이커'결승단말 '마케팅 이념이 점차 심화됨에 따라, 안내원은 이미 각 브랜드 메이커의 일선'이미지 대변인'으로, 소매 단말기에는 안내원이 고객에게 강력한 안내와 추천을 받았을 뿐 아니라, 상품을 더 높일 수 있는 부가가치인 브랜드 심도 선전, 제품 기능에 대한 세세화 및 안내, 기업 마케팅 전략에 대한 깊은 이해, 고객에게 좋은 인문 관심, 교묘하게 구매 및 애플리케이션 등을 해결할 수 있다.
그래서 여러분은 안내원 이 계층에 대해서...
수요
편리 증가: 가전제품을 파는 데 필요한 안내원이 매장 요점 차단 고객, 샴푸, 라면을 파는 것도 안내원, 일상 이품과 증정품을 필요로 한다. 백주, 맥주를 파는 것도 각 호텔에 안내원 을 설치해 안내원 을 들고 고객 에게 적극적으로 "맛보세요"라고 적극 추천한다.
이와 함께 상응하는 것은 마흔 살 넘은 퇴직 여공으로, 하에서 189세 연하의 젊은 나이에 이르기까지, 호호탕한 도매원, 어떤 이는 경력, 어떤 이는 얼굴로 모두 잘했다.
그러나 진정한 능력은 특히 우수하지만, 왕왕 봉모린의 뿔이다.
또한 많은 매장에서 볼 수 있다: 우수 가이드들이 어느 매장에 가든 여느 판매 효과가 보통이 될 수도 있지만, 그들은 자신의 기능이 짧은 기능을 발휘할 수 있다
시간
이 전시장의 장사를 되살리다.
이 단체는 결국 ‘ 희소자원 ’ 을 형성하고 각 공장에서 모두 그렇게 잘 팔리게 되었다.
하지만 또 한 신인을 ‘새새 ’로 육성하는 고수인 ‘새우 ’로 키우는 데 흔히 시간과 인내심을 들여 공부와 시련과 성장을 시키는데, 제조업체들은 흔히 낭비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충성도 역시 ‘취약 ’으로 키워 독단적이고, 다른 공장에 의해 고급으로 파고들었다.
그러기 때문에 마지막에 ‘달걀 튀기 ’보다 ‘먼저 손을 내리는 것이 낫다 ’는 다른 사람에게 먼저 키워 준 후 자신이 ‘프라이팬 ’을 갖는다.
어느 정도 경쟁 상대의 우수 안내원을 파내는 것은 자신의 단말력을 강화하는 것뿐만 아니라 이 같은 ‘ 가비추출 ’ 도 경쟁 상대에 대한 강력한 타격이기 때문이다.
그러자 사람들은 경쟁 상대에서 사람을 파고 싶다는 생각으로 객관적으로 이런 유동적인 ‘직업계층 ’을 탄생시켰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