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주: 전 도시 대외 무역 외자 사업 에 새로운 요구 를 제기 하다
시정부 가 5월 14일 개최 된 도시 대외 무역 외자사 제로 사업 정신 을 제치고 항주 대외 무역, 외자 발전을 제의, 6월 9일, 부시장이 전체 시장 대외 무역, 외자 사업 회의를 열어 양성 부시장의 양성 부시장이 회의를 열었다.
감사시장은 올해 들어 항주의 대외무역과 외자 형세가 날로 심각해지고 있다고 지적했다.
각 구역, 현 (시) 는 매우 중시해야 하며, 하나는 압력을 알아야 한다.
현재 대외 무역, 외자 형세의 가혹한 상황과 대외 무역 안정 성장이 항주 실체경제 발전의 촉진 작용을 충분히 인식하고 수출 업무의 긴박감과 사명감을 증강시키고, 스트레스를 인정하는 동시에, 현재의 경제 형세는 대외 무역 수출 구조의 구조를 보고 전환을 촉진시키는 기회를 주어야 한다.
둘째는 정력을 집중해야 한다.
각 구역, 현 (시) 정력 을 안정 성장 에 사용하여 협력, 상하 연동 을 적극 출범 해 상응하는 대외 무역, 외자 지원 정책 을 적극 안정적 으로 대외 무역 외자 외자 사 영재 사업 회의 요구 를 6 월 말 까지
수출
성평균수준을 높이려면 외자를 이용해 전 성의 평균에 이르는 동시에 마이너스를 바꾸어야 한다.
셋은 용감하게 힘을 내야 한다.
국가, 성, 시 각급 부문 대외 무역
외자
발전의 장점, 발력점 찾기, 발력점 찾기 후,
비즈니스 부문
발력을 정정하려면, 둘째는 조력을 찾아 각자의 관할구역 내의 기업을 적극 추진하여 항주 대외 무역 수출에 공헌해야 한다.
넷은 힘에 능하다.
우선 각 구역, 현 (시) 비즈니스 부문 은 주요 지도자 를 빌려 대외 무역, 외자 의 힘 에 대한 지원 을 제때에 상급 의 피드백 상황 을 제시 해 작업 건의 를 제기 해 최대 지지 를 쟁취 했 다.
그 다음으로 시 상무위원회는 감독심사 심사의 힘을 빌려 각 구역, 현 (시) 대외 무역, 외자 업무의 심사, 독사와 통보를 강화해야 한다.
관련 링크:
현재 한 ·중 쌍무 무역 규모는 3000억 달러에 이른 것으로 알려졌다.
한중 자유무역협정은 올해 말까지 발효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것은 우리나라 지금까지 국별 무역액 최대, 영역 범위가 가장 전면적인 자무역 협정을 비롯해 우리나라 수출 기업을 위한 새로운 이익을 가져올 것으로 보인다.
심천의 대외 무역 수출은 22년 연속 전국의 우두머리로 선전에 수출한 한국 기업들이 많다.
심천검역국 관계자들은 그동안 현지 기업에서 한국 수출한 화물은 아태무역협정 원산지증서를 통해 관세 혜혜를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 올해 들어 심천 검역국은 선전 기업에 모두 한국 < 아태무역협정 > 원산지증서 1.269만분으로 기업에 관세 감면 6000만 달러에 달하며 주요 비자 제품은 축전지, 등구, 전풍기, 경합금 송장, 가방, 신발류, 장난감 등이다. ”
이 인사.
이에 따르면 아시아태평양무역협정 (A태평양무역협정) 항의 하락세공약표에 비해 한중 자무역협정항 하의 새로운 특징: 수출 화물에 대한 하락세 상품의 범위가 확대된 것으로 나타났다.
한중 자유무역협정은 일부 농수산물, 방직품, 의류, 목재 및 목제품 등 높은 민감한 제품들을 덮은 기타 모든 제품: 두 번째는 수출 화물에 대한 하세 폭이 확대되었다.
'아태무역협정'은 10%-50%로 중한자무역협정에 따라 우리나라의 90%가 넘는 과도기 이후 한국에서 영관세를 누릴 예정이다.
이 가운데 관세 할당액의 액수 내세율은 협정 효율을 발효한 후 곧바로 제로 제로, 기타 세금은 5년, 10년, 15년, 20년 내에 영관세로 떨어진다.
‘아태무역협정 ’에 따르면 우리나라 원산품의 리튬 배터리가 국내에서 30%의 관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한중 자무역협정 원산지 규칙에 부합하는 이 제품은 영관세를 누릴 수 있다. 우리나라 원산의 범광조명등은 국내에서 50%의 관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중한자무역협정 원산지 규칙에 부합한 이 제품은 협정 시행 첫해 10%의 관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후 연간 관세 혜택은 10% 증가, 협정 10년째 제로 제로 제로 영관세를 누릴 수 있다.
- 관련 읽기
- 중한무역: 초9퍼센트 제품 20년 후 영관세
- 패셔니스타가 이렇게 심플한 스타일을 입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 런던 남장주가 과연 놓칠 수 없는 볼거리가 있을까?
- 장악 근 천 개 방직 업체 확인 복건 국제 방직 기계 전시회
- 청두 여자 신발 전국 추동 주문회 가 곧 전개될 것 이다
- 베 형수 빅토리아 사랑 의상 바자 하트
- '신발왕 '피크: 세계가 중국 신발을 신으라고.
- 직공 직무의 변동 은 다시 시행기 를 약속할 수 없다
- 변호사: 계약서가 없다면 증거가 책임을 질 것이다
- 여러 해 의 경험 은 너 에게 어떻게 예금 을 가장 수지가 맞는지 알려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