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판해녕피혁성을 부르던 절강 동향 피혁성은'귀성'으로 전락했다.

2015/6/25 12:01:00 197

절강동향 피혁성해녕피혁성

오동향 구두업 피혁성의'노동가'는 절강 집계 유한회사이며 2007년 상하이 중성그룹 전체에 인수됐다.

손쟁은 기자에게, 중성씨가 인수한 후 한때'한국 복식성'으로 변신할 계획이었다. 당시 관광 엘리베이터 두 개를 전문적으로 신설했다. 피혁성 위층 몇 층을 한국 복식시장으로 만들고 싶었고, 기존의 많은 상인들이 모두 비워졌지만, 결국 한국은 결국 한국

프로젝트

협상이 실패하여, 온 도시가 지금까지 방치되어 있다.

낡아빠진 황색 초상책에서, 절강 가흥 가동향 구두 가죽성을 보고 만든 모습: 백화점 1층에 거대한 코코넛 나무 세 그루가 세워져 유리궁륭 지붕을 통해 푸른 하늘의 백운 (北) 이 현급시에서 이 같은 포석은 유행을 이루고 있다.

그러나 이어 우진은 매년 수백만 명의 관광객 자원을 개업할 때 많은 사람들에게 ‘ 정부 1호 공사 ’ 로 여겨졌지만, 이 일은 중국피혁업 용두시장으로 간주될 계획이었던 해녕

피혁성

분전례하는 상무 신드롬은 휘황찬란한 장을 쓸 수 없었다.

방문하는 사람들은 모두 그 근황에 탄식하며: 유리 쇼윈도 많이 부서지고 안쪽으로 들여다보고, 완전하지 않은 플라스틱 모델이 가로놓여 포장된 종이 상자, 옷걸이 등 옛 물건들이 이리저리 둘러싸여 있고, 바깥 입면의 벽회도 이미 박식되어 생기가 없었다.

빗소리만 반복해서 정교하게 만들어진 연화조각에서 쨍쨍하고 숙살해 보인다.

동향시 정부는 2005년 특제 회의 기요에서 동향 최초의 피혁성이 확립되었다.

동향

시의 중점 전문시장은 현지 언론들도 그를 판해닝의 상업적 전망을 크게 기록했다.

그러나 이 소망들은 이후 건설이 반복되는 악성 경쟁에서 허사가 된 것으로 밝혀졌다.

이 폐허를 장악하는 막후 보스는 지금도 피혁성의'고물병'을 뒤덮으려고 애쓰고 있다. 모방성 같은'새 술'은 열반 재생할 수 있을지, 다시 현지 정부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005년에 20만 여 만원을 투입한 가게는 쓰레기주 한 마리를 샀는데 아직 살을 베지 못한다."

오동향 신발업피혁성은 원래 가장 인기 있는 1층에서 기자가 혼자 차를 몰고 오는 업주 손쟁을 만나 전국에 많은 투자상점을 통해 이곳에서 그의 유일한 패필로 여겨졌다.

"2004년 상하이 유주로에서 가게를 샀는데, 나중에 매수당하여 100만원을 벌었다. 꽃다리에서 사는 것은 길거리에서 상점을 사는데 매년 임대료수입이 2만원을 넘게 넘는다. 여기만 이윤이 물거품이 아니라 언제 손을 떼는 것도 멀다."

손쟁은 말끝으로 바닥에 뿌린 담뱃재를 찧고 옆에는 산더미처럼 쌓여 있는 장식 쓰레기였다.

2006년 개업했을 때 동향 구두업 피혁성도 한때 풍채가 있었다.

"전날 장사가 잘 될 때 한 상인이 매달 10만 위안을 벌 수 있는데, 많은 친구들 그룹이 와서 현금을 다 쓰고 돈을 빌려 채용하고, 가장 경기 좋은 처음 몇 년, 주차장은 충분치 않다. 자가차와 관광버스는 피혁성 맞은편에 세워야 한다."

손쟁은 기자의 추억을 회상하였다.

또 다른 현지 업계 주인은 기자에게 판매가 폭발하여 구매를 의뢰하고, 뒷문을 열어야 한다고 말했다.

"사업개발상과 나의 직장이 오가 있기 때문에 내부 루트에 의지하여 초청의 상가를 빼앗았는데, 당시 정부는 이 프로젝트를 매우 중시하였고, 은행 대출 협조도 매우 힘든데 일반적으로 상가를 구입할 수 밖에 없었고, 가죽성 프로젝트는 6할을 대출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그때의 열기는 단지 담담화일 뿐이다.

지난 10일'중국경제주간 '기자들이 현장에서 보고 있는데, 피혁성은 이미 인진 건물에 도착했고, 정문에 가까운 위치도당 두 명의 상가 임대객을 남겨 손님들이 적적하여 컴퓨터 화면에 있는 주식 시세를 응시하고 있다.

“우리는 가죽띠 도매를 전문으로 해서 소매를 거의 하지 않으므로 임대료를 저렴하고 이곳의 상점을 고객이 출하하는 창고로 간주한다.”

임대인 서옥핑은 기자에게 말했다. 매달 임대료 총액은 2000위안 정도지만, 현재 경영 상황도 겨우 유지되고, 비수철은 “지금은 물이 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우리가 돈을 꺼내 화장실에 끌어들인 것은 기본적으로 황폐해졌다 ”고 말했다.

손쟁에 따르면 현재 업위회 멤버는 약 600여 명이다. "어떤 투자자는 거처로 구입하고 한 가족이 5세트를 샀고, 노년자들도 많았고, 원래 양로용을 하려고 했었다"고 소개했다.

그가 보기에 동향 구두업 피혁성은'귀신의 성'으로 전락하는 지점은 구두업 피혁성 배후 사장의 환수였다.


  • 관련 읽기

电商618引发扬州实体超市的激烈商战

성사 속보
|
2015/6/22 22:54:00
44

대련시에서 ‘ 안전생산월 ’ 홍보 자문일 행사 를 거행 하다

성사 속보
|
2015/6/21 20:08:00
59

济南市民今年可逛160个展会

성사 속보
|
2015/6/21 20:03:00
87

판리국율 관련 부서 책임자 가 소주둔구 에 가서 연구 를 조사 하다

성사 속보
|
2015/6/21 18:09:00
54

深圳一服装辅料店忽然爆炸 瞬间导致3条生命陨落

성사 속보
|
2015/6/15 9:19:00
101
다음 문장을 읽다

Alexander Mcqueren이나 예술과 상업의'공감'을 찾습니다.

Alexander McQueen 목표는 4년 만에 직영문점을 두 배로, Alexander McQueren이나 예술과 상업의 공감을 찾는다.다음은 자세한 콘텐츠를 한번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