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인쇄 기술로 자신의 운동화를 제작하다
3D 프린트 는 사람들 의 생활 에서 점점 더 중요 한 역할 을 맡았다
복장
네일아트부터 초콜릿, 3D 프린트가 트렌드로 떠올랐다.
현재, 이 풍조는 이미 각각으로 번졌다
운동화
브랜드.
각자의 발형 정제에 따라 다른 운동화에 어울리는 전속 운동화는 운동화의 최후의 이상범식이다.
3D 인쇄의 출현은 이 목표의 실현을 위해 지름길을 제공하는 것 같다.
현재 Newbalance, Adidas, Nike 를 포함한 여러 대형 운동화
브랜드
모두 3D 인쇄 분야에 관련해 첨단 기술로 획기적인 제품의 업그레이드를 실현하기 시작했다.

NewBalance 와 마세주 디자인 작업실 Nervoussystem과 함께 발바닥 압력 데이터와 독특한 거품형 구조를 활용해'기하학에서 서로 다른 힘'의 밑바닥 중층에서 모든 유형의 주자를 위해 운동화를 만든다.
다른 주자들의 보장 샘플을 알아보기 위해 걸음을 걷는 동안 어떻게 발을 디딜 수 있을지, 스튜디오는 Lawrence NewBalanceSportsResearchLab 합작, 발바닥 압력 데이터를 수집한다.
다양한 유형 주자들의 테스트 결과에 따라 발바닥을 평평하게 하고 발바닥과 발의 두 가지 조깅자의 중바닥 소재 모형을 발명했다.
이들은 굽 소재를 검토하고 있다. Nervoussystem은 DuraForm () FlexTPU 탄성 소재 분말 구성으로 구성된 3차원 거품 구조는 "상대 밀도가 낮고 공극률이 높아 신발을 중량과 탄탄한'특성을 겸비해서 모든 구조형 중 가장 좋은 버전이다.
최종적으로 3D를 이용해 바닥을 인쇄한 제품은 모든 유형 선수들의 달리기 체험을 최적화하기 위해서다.
NewBalance 창의와 엔지니어메이션 사장은 "Seanmeurphy"라고 말했다.
우리는 달리기와 생물역학 전문가를 초청했다. 플라스틱 공정, 재료 개발 및 파생 설계 업계의 선두자를 초청하며, 미래의 신발과 디자인을 추진한다.
3D 프린트 중 바닥의 운동화는 2016년 4월 보스턴에서 첫 발급돼 글로벌 매장으로 확대된다.
회사는 또 2017년 정제 버전을 내놓겠다고 밝혔다.

독일 운동장비의 거물 Adidas Futurecraft3D 신형 컨셉 슈즈는 개인의 요구에 따라 3D를 정제할 수 있는 밑창 중층, 매장에서 제작된다.
이 새로운 기술을 통해 Adidas 는 새로운 패턴을 실현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소비자가 문으로 들어서며, 런닝머에 잠시 뛰어들다가 가게를 나서면 3D 프린트된 스니커즈를 가질 수 있다.
이 3D 개념은 Adidas 의'Futurecraft 시리즈 '활동 중 하나로 앞으로 6개월 동안 Futururecraft가 더 많은 창의적인 디자인을 발표할 예정이다.
벨기에 3D 인쇄 서비스 업체인 마테리알리스와 함께 만들어진 신제품은 정밀한 홈, 외부 윤곽, 발과 완벽하게 일치, 심지어 모든 압력점을 정확하게 맞출 수 있으며, 각 착용자들에게 개인적인 지탱과 완충 시스템을 제공해 운동을 향상시킨다.
기존 데이터 채집과 발바닥 압력 분포 테스트 기술이 연결돼 미래 소비자들이 매장에서 제작할 수 있다.
{page ubreak}
Adidas 이사, 글로벌 브랜드 감독 에리클리엣ke는 "Futurecraft3D 는 원형과 의도적인 설명일 뿐, 우리는 새로운 방식으로 공예와 재료를 결합시킨다"고 말했다.
이런 3D 인쇄 중 바닥재료는 운동화를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성능 파라메트로 진정한 정제 체험을 추진해 어떤 운동자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
Adidas 창의총감 PaulGaudio: "Futurecraft 는 우리의 모래박스입니다. 매일 자기를 도전하고 공예를 탐구하는 한계에 대해 매일 도전합니다.
생산과 재료의 혁신을 추진하여 미래가 더욱 진일보하다.
수공의 품질과 새로운 생산 기술의 무한 잠재력을 결합하여, Futurecraft 는 우리의 설계 방법: 빠른, 원자재, 진실.
스포츠 시장 점유율이 62%에 달한 니키는 물론, Nike 의 COEricsprunk이 Geekwire 정상 포럼에 참가할 때 브랜드 신배송과 생산 방법을 공개해 고객이 집 혹은 인근 인쇄센터에서 제공할 수 있는 설계도를 3D로 인쇄 기술로 자신의 운동화를 제작했다.

Sprunk 이 그린 미래, 즉 소비자가 웹사이트에 기반된 니키 설계 작업실을 통해 표준 디자인을 고르고 색깔과 크기에 대해 수정하거나 0부터 신발을 설계한다.
디자인을 완료하고 상품값을 지불한 후 고객은 일회용 3d 프린터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몇 분만 걸리면 고객은 자신만의 새로운 니키 운동화를 받을 수 있다.
그러나 이상과 현실 사이에는 장애가 있다.
3D 인쇄 재료를 한두 번 더 업그레이드해야 한다.
Nike 는 새로운 상업모델을 찾아서 회사의 지식재산권을 보호하고 도면 구매 후 여러 차례 인쇄를 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문제를 해결하면 니키나 기타 운동화 브랜드는 집에서 인쇄하는 운동화를 내놓을 이유가 전혀 있다.
Sprunk 은 새로운 패턴이 눈앞에 가까워졌지만 Nike 공식 입장에서는 여전히 침묵을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언제 계획이 이루어질지 혹은 그들이 투자하거나 연구를 하고 있는지, 속도를 가속화하기 위해 모든 것이 미지수다.
- 관련 읽기
- 주문회 | •자연은 품질에 충실하고 있는'왕홍 +생방송 '조력 2017 팥집 춘하신품 발표
- 여성집 | 더욱더 고급스러운 스웨터 코디로 170의 시각감을 입혀요.
- 장식품 창고 | 판도라 예상 2017년 수입 및 이윤율 모두 계속 침몰할 것이다
- 회사 뉴스 | New Look 3분기 영국 동점 판매 동기 대비 4.7%
- 추천 | 발렌타인데이의 ‘조심기 ’를 걸쳐 1년에 한때 감정 상승을 앞두고 당신의 독특한 매력을 과시했다.
- 기업 정보 | 가게가 급증한 H &M 은 왜 뜻대로 안 되지?
- 세계 시각 | 메시나 니맨 어느 집이 더 Hudson'S 수매가 가능한가요?
- 패션 브랜드 | Topshop 모회사나 발버둥쳐요.
- 회사 뉴스 | 홍두그룹: 과학기술, 팥 지혜를 일으킨다
- 회사 뉴스 | 브랜드 관리 성경: 에르메스 10조
- 경제 의 쇠퇴 는 갈수록 많은 사람들 의 관심 이 커지고 있는 문제 가 되었다
- 전통복 기업이 만든 생존의 도가 성공적으로 포위될 수 있을까
- 직장인 동복 코디 시범 패션 지성 풍조 양안
- 콘넬 슈즈 순회 가 심상치 않다
- 면복을 매치하면 가장 심플하고 가을 겨울에 유행하고 따뜻하게 입는다.
- 양미는 스웨터를 가장 잘 입는 스타일이 다 아름다워요.
- 중국 대외 무역 축적 새로운 에너지 찾기 기회 봄을 수비하다
- 기루예시장 사선 시세가 어떻습니까?
- 중국 경방도시장 시세 주평 (12월 14일 -20일)
- 국무원 배치 가 자유무역구 전략 을 가속 하게 실시하여 경제 성장 을 촉구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