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기업은 금일대 일로 시장의 잠재력이 크다
보고 요약: 해사 문장 강화, 해사 연선 국가, 지역, 홍콩, 마카오 타이완 협력 교류, 교포, 교포 지원, 유엔 해륙 실크로 도시 리그 플랫폼 역할, 회귀 공정, 기업'나가라'를 추진, 산업단지 개발, 자원개발, 과학기술 개발, 과학기술 개발과 협력, 홍산문창원, 초암 등'해사'의 주요 문화 프로젝트 건설을 촉진한다.
사례: 진공 기계 전면 공격 인도네시아 공학 기계 시장, 야객 식품 태국 가공 공장, 달리 복장, 캄보디아 건설 의류 생산 기지...
'21세기 해상 실크로 핵심 구역'의 중요한 구성 부분인 진강은 정부나 기업이든 모두'일대 일로'에 적극 녹아들고 있다.
10월 말 진강
일대
"태국 경제 무역이 계약식을 방콕에서 거행한다.
대합회에서 백세부 전자창고, 워워웨이 배터리, 덕거발전, 덕거홍목가구 등 4개 투자사업에 투자협력틀 협의를 체결하여 합계 총 투자는 9.5억 위안이다.
한편 부홍수산, 민남수산, 우사몽실업, 케달그룹 등 4개 진강룡두업체와 각각 태국 본토기업과 판매 협력틀 협의를 체결하여 태국 본토기업의 판매망 완비, 마케팅 자원 풍부 등 우위를 발휘해 태국 시장을 더욱 확장할 예정이다.
대합회에서 진강 캐타 포장그룹은 간호 용품 생산업체와 전략협력 협의를 맺고 태국 화장품 및 유아 제품 포장 시장에 진출하기 시작했다.
앞서 이 포장 선두기업은 이미 태국에 사무소를 설립하여 식품 포장 업무를 확대했다.
여문예 회장이 보기에 태국 관광업이 발달하고 과일과 식품, 스킨케어 제품의 포장 공간이 거대하다.
중국식 문화의 창의력 세계 정상, 영향 아래 식품업계의 미래 전망도 매우 좋다.
국내 식품 제조업의 기술과 설비 수준으로, 완전히 다국적으로 공장을 설립하는 능력이 있다.
진천상 아객식품 회장은 국내 제조업의 생산이 과잉된 현재 ‘ 일대 일대 ’ 의 기우를 파악해 외부로 확장할 기회라고 소개했다.
그는 태국에 공장을 설립한 뒤 야객이 인도네시아 새 두 번째 해외 분공장을 건설할 계획이다. "인도네시아 현지 유업은 우리와 함께 사탕을 생산하고 다음 달에 인도네시아 시찰 시장에 갈 계획이다. 사업이 가능하다면 아객의 해외 시장이 한걸음 더 나아가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사실상 진강과 일대일로 국가는 줄곧 양호한 경제 무역문화를 오가며 진강에서 만든 신발, 복장, 식품 등 원판동남아 각국을 유지하고 있다.
태국, 베트남,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개발도상국의 신흥시장은 진강 민영경제와 매우 강한 상보성을 가지고 있으며, 진강 제조 생산능이 국제시장을 점령하는 새로운 공간이다.
보고서 해독: 진강기업은 동남아시아 시장의 명절 추진, 자신의 상업 예민성과 박력 외에는 정부의 유도와 추진 불가.
올해 들어 진강은 여러 가지 정책을 통해 기업이 일대 일로의 국가 시장을 개척하고, 여러 차례 조직기업의 포옹단 ’ 과 ‘ 해사 ’ 연선 국가의 경제 무역 협력을 전개할 것을 장려하였다.
진 강
시상무부 관계자는 진강 기업이'걸어 나간다'는 과정에서'일대일로'에 대해 더 많은 이해가 있었을 뿐만 아니라 교류에서 우세하게 보완할 수 있는 분야가 많이 발견됐다고 말했다.
원주 방직 의류, 신발업, 기계 제조, 건축 건재 등 제조업이 발달하였으며, 캄보디아, 라오스 등 동맹 국가 공업의 기초는 약하지만 노동력과 정책 방면에서 극히 우세하고, 양측 산업은 상보성, 생산에너지 협력 공간이 거대하다.
"올해 들어 정부는 기업이'일대일로'에 참여하는 것을 의식적으로 이끌어 왔다. 특히 동남아 각국의 전시회에 참석해 참여 보조를 추가했다. 동시에 기업이'일대일로 '국가에 지사나 사무실을 설립한 뒤 수출액이 100만 위안이 넘는 인민폐를 이끌어 일회용 장려할 것이다"고 말했다.
진강시 비즈니스국 관계자는 미래 한동안 진강이나 측중하고 단계적으로 구두산업을 이끌어 동남아 국가로 이동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진강시 무역촉회는 각각 조직한다
신발
휘발유, 야외 용품 업체는 태국, 베트남으로 전문적인 전시회에 참가하여 해외 시장을 확장하고 있다.
"포옹단 일각에서는 기업을 위해 전시 원가를 절감할 수 있고, 한편으로는 강력한 후방 보장을 통해 기업의 이국적인 상담을 통해 편의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진강시 무역촉구회 회장은 최소 2만 위안의 해외 지원비용을 받을 수 있는 외에'중국 진강'의 지역 브랜드 이미지를 선보여 해외 주문서를 얻기 쉽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전문가 시평 | 장효강: 우리나라는 부동산 자동차 소비 제한이 존재하지 않는다
- 전시회 특집 | 장쑤 성
- 시장 동향 | 태국 상품 이 중국 시장 진출 전망 이 밝다
- 전시회 특집 | 중국 국제피혁전: 절강피혁기업이 발전하는 삼거리
- 시장 동향 | 인도 면가 수출상 은 안정 이 필요하다
- 천지를 대리하다 | 보카가 한국에서 신점을 개설하다
- 시장 연구 | 신발 브랜드 가짜 노출!기업의 성신이 어디에 있습니까?
- 패션 브랜드 | 뉴욕 패션 주간 손님 패션 핸드백
- 세계 시각 | 오스트리아 상반기 패션 소매업 매출 2% 쇠퇴
- 전시회 뉴스 | 중국 국제 가구 전람회 개막 & Nb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