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은 생사존망의 춘추전국에 들어갈 것이다
가게의 조수를 몇 년 동안 외쳤지만, 실제로 백화점 분야에 나타난 적이 없다.
지난 3년 동안 백화점 관점의 총량은 백 개 부족으로 우리나라 시장의 대, 백화점 수십 개의 백화점 가게를 닫는 것이 정상적이며 과거에'개점 붐'을 급진시키는 시정으로 시장의 자기 조절 행위로 ‘습기 ’를 멀리서 말할 수 없다.
진정한'관점 붐'은 옷가게, 신발가게에서 발생했고, 이녕, 보스덴, 백리 등, 걸핏하면 수백 수천 곳의 매장을 닫아야'붐'이라고 할 수 있다.
백화점'내용 위왕 '
쇼핑센터는 ‘백화점 간다 ’고 할 수 있다. 몰은 ‘소매화 ’라고 선언할 수 있다. 이른바 ‘가 ’라고 해도 상대적인 것은 절대 아니다.
그런데 백화점은 안 돼. 백화점 팔고 백화점에 갔는데 뭘 경영해?
백화점은 물론 백화점에 가면 안 된다. 오히려 상품 경영에 진공들여 정교하고 정교하게 할 수 있다.
물론 특색은 전혀 다르지 않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극단에 들어서며 전혀 다른 백화점에 경쟁력이 없다. 이 점은 마사 백화점, 인형 오피스텔 등에서 꾸준히 증명하고, 시장에서 인기 브랜드, 기초를 다져서는 안 된다. 이른바 ‘특색화 ’, ‘차이화 ’, ‘차이화 ’, 일부, 일부 백화점이 30%까지 할 수 있다면 차이와 특색이 기본적으로 확립된다.
왕건림은 말이 매우 이치에 맞는다. 그는 “중국은 수요가 부족하고 효과적으로 공급이 부족하니 좋은 제품이 있으니 손님이 없을 것 같다 ”고 말했다.
백화점은 상품을 체험의 주요원 중 하나로 만들어야 하는데, 유효한 상품조직이 매우 중요하고 도입하는 경로가 많다.
우선 자영 은 일부 를 해결할 수 있다. 거의 모든 백화점 에서 매년 대량 의 특매 가 있다. 과거 는 대부분 브랜드 상업 이 하고 있다. 사실 자신 이 상품 을 사고 폭행 을 하는 것 도 좋 은 경로 이다;
그 다음은
국경을 넘어 구입하다.
특히 현재 중 ·중 ·중 ·호주 (中 ·중 ·호주)가 본격적으로 발효돼 한국 ·오스트레일리아 상품이 영관세를 우리나라로 입국해 민감도 ·행동력이 부족한 백화점 기업은 백상실할 수 있다. ‘한류 ’가 우리나라 만큼 시장이 있다. 일본의 전기 밥솥, 변기 뚜껑이 이렇게 시장이 있는 만큼 어느 백화점도 무관하지 않다;
다시 한 번 깊게 몇 가지 특색 품목을 만드는 것도 일종의 차이화다.
면적이 세밀하고 때로는 면적이 매우 크지 않은 백화점, 여러 가지 우세품류를 골라 깊게 만들어내는 것이 아니라, 사람에게는 일종의 차이가 있다. 어떤 사람에겐 내가 있는 것이 일종의 차이가 있다.
마지막으로, 시장에서의 좋은 물건, 새로운 물건이 끊임없이 출현되고, 무기적, 로봇, 공기 정화 제품 등은 모두 가게를 끌어들여 화제를 만들고 눈길을 끈다.
백화점은 발견에 능한 눈을 지탱하고 빠른 대응을 하는 체제 체제 체제 체제 체계가 있어야 한다.
백화점'중량 모드'가 돌풍을 일으킬 수 있다.
'귀환 소매 본질'이라는 구호는 몇 년 동안 자영, 심도 캠핑이 바로 이런 본질의 낙지, 미래 브랜드 대리제는 무너질 수도 있고, 자율적인 경영 능력이 없는 백화점이 될 수도 있다는 데 있다.
더 현실적인 의미는 많은 백화점 구상난과 자원 조정, 자영업이 더'구장 '역할을 한다는 것이다.
또 음식과 오락 등 체험업상을 백화점 경영관리 체계에 올려 이전의 단일 임대 모드, 조방경영, 백화점'중모드'의 내용이다.
데이터와 규범관리에 유리하고 효익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중량 패턴의 제1층 내포는 자치물업이다.
백화점에서 한 장소를 빌려 이런 패턴을 다시 세내어 살아남지 못할 수도 있고, 한편으로는 임대료가 너무 높아 연년 성장해 감당하기 어렵다.
예를 들어 3선 도시는 4만6만평의 백화점, 매년 임대료가 2000여만 명으로 매년 10% 증가하고, 가게의 판매는 연년 하락하고, 문점은 아무리 힘을 들여도 집주인에게 아르바이트를 하는 것이며, 한편으로는 쉽게 마당에 열을 올리고, 물업이 늘고, 집주인은 임대료가 대폭 등세로 백화점을 청소하고, 뚱동은 신촌가게가 생생한 예다.
중량 모드 2층의 의미는 자영과 심도 연합이다.
자영의 장점은 매우 많지만, 브랜드 지역 대리제로 성행하는 순간 백화점은 전세기 자영 상태로 회복할 수 없지만, 일정한 비율의 자영, 임대 및 간단한 연영 심도 캠핑을 할 수 있으며, 할 수 있다.
지역 용두백화점은 대리 브랜드, 물품 구매를 통해 자영, 차이화, 특색화, 경영 모리를 높이는 데 유리하다. 사실 기업이 훌륭하게 만들었는데, 예를 들면 하남 허창의 뚱동래, 호북선도의 은태선상, 특히 후자는 자영업에 매우 힘을 주었고, 1 /3의 자영 면적은 45%의 모리, 인류의 불티브를 비롯해 십수만 편의 쇼핑센터도 망했다.
연합이 주도한 경영 패턴은 단기간에 역사 무대에서 물러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백화점이 브랜드 상품관리, 재고관리에 개입하는 것은 필연적, 기술도 아무런 장애도 없이 강력한 ERP 시스템은 이미 완전히 지탱할 수 있다.
백화점은 상류에 걸쳐 해당하는 책임과 위험을 감당하고 더 많은 말권과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것이 백화점 ‘연내공 ’의 중요한 방향 중 하나일 수 있다.
백화점
판매는 ‘ 허위 판매 ’ 라는 것이 바로 공급업체의 보증서를 구입하는 것이며, 이것은 분명히 진실한 판매가 아니다.
별도의 명목으로 많은 통로비가 있다. 매장 이익의 중요한 원인이지만 경영 이익은 아니다.
이런 ‘ 허위 판매 ’ ‘ 허위 ’ 가 많을수록 문벌이 위험해진다.
진정한'관점 붐'이 올 수 있다
왜 진정한'관점 붐'이 올 수 있을까? 백화점 곤경에 처한 요소가 없기 때문에 오히려 더 깊어진다.
큰 배경으로 보면 경제 형세가 갈수록 가혹해지고 팔불허, 반사풍 (반사풍) 이 수월할수록 소비 변혁은 침체되지 않고 백화점 시장의 경기 지수가 지속적으로 낮아졌다.
경쟁환경을 보면 전기업체 충격이 갈수록 심해지고 백화점의 잠식은 그치지 않고 쇼핑센터의 분류가 갈수록 심해지고 백화점의 인기에 대해 무자비하다.
다음과 비교하면 후자는 더욱 치명적이다.
앞서 쇼핑센터는 주로 12선 도시로 쏟아져, 백화점 관점도 12선 도시로 등장했지만'채널 하락'의 전략 아래 서너 선도시는 쇼핑센터 홈, 34선 도시의 시장 승재력은 더 약하고, 백화점의 충격력도 강하지 않고, 객류 감소, 판매 하락공포가 불가피하다.
기업으로 보면 백화점 ‘2집주인 ’의 패턴은 전혀 달라지지 않는다. O2O 전 채널의 연동 작용도 뚜렷하지 않지만, 집세, 인공 비용은 여전히 급증하고, 세금 부담은 여전히 높고, 백화점 확장 증수 경로가 각종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은 화려한 포장의 ‘가격전 ’으로 인기를 끌고 소비를 자극했지만, 이윤을 촉진하고, 비용을 끌어올리고, 많은 백화점의 순이율은 1% 미만이다.
더 어려운 것은 2015년 마케팅 판촉의 현은 이미'라만'이다. 새로운 1년 성장의 공간은 어디에 있는가?
예.
가게의 조수
"나쁜 일이라도 좋은 일이고, 적어도 거품을 눌러 시장에 돌아오는 이성을 모았고, 살아있는 백화점에서는 얼마든지 장사 기회를 놓게 된다.
2016년부터 더 많은 백화점이 도산될 수도 있고, 진정한'관점 붐'이 올 수도 있고, 파도타사 밑으로 임대, 규모가 작고, 상담 어려움, 무자원을 조정하는 백화점이 말로로 갈 수도 있고, 12선도시의 어제는 34선도시의 오늘이나 내일이다.
- 관련 읽기
- 겉감 | 면화 연도 의 공급 수요 가 팽팽하지만 국방적 으로 잠재 되어 공급 이 충분하다
- 프로젝트 합작 | 녹지와 소닝이 손잡고 일본 쇼핑센터를 주머니에 받았다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방직 산업이 새로운 분야를 뛰어넘다: 환경을 확실히 파악하여 기회를 파악하다
- 업종 투석 | 의류 구매자 의 일 은 앞 의 전망 적 인 일 이다
- 패션 아이템 | 감미로운 털은 코트 스타일이 정말 상큼하다.
- 조류 풍향표 | 짧은 패딩, 낮은 여성분들은 스타일링이 예쁘게 나오실 수 있어요.
- 추천 | 스웨터에 짧은 치마를 걸쳐 절배한 동복 코트
- 이번 시즌 유행 | 터틀넥 스웨터는 시범에 꼭 마음에 든다
- 보물을 배합하다 | 모직코트 +원피스 정말 예뻐요.
- 업종 종합 서술 | 새로운 출발점: 역사가 합류한 중국 방직 공업
- 방직 업계는 미래를 직면하여 도전을 맞이해야 한다
- 实体店是电商不可替代的主流零售渠道
- 의류업의 시세가 그리 좋지 않아 보인다
- 이케아, 이번에는 진짜 온주에 와서 천지를 창천할 거예요.
- 전 세계 경제 회복이 완만한 궁핍한 처지는 벗어날 수 없다
- 중앙은행이 다시 큰 수를 내서 환율 재테크 방향을 안정시키기 어렵다.
- 은행이 재테크 판매를 공시하는 것은 “ 포기 ” 하지 않기 위한 것이다
- 중국 주식시장이 폭락하여 ‘ 경착륙 ’ 을 추측하였다
- 탁다한 자태가 여성스럽고 여성스러운 ‘복장 ’은 봄운부터 시작된다
- 소비자 의 동의 는 의르강 사람 이 더 좋은 제품 을 만들어 줄 것 을 격려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