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복 원단: 조류의 선행자
여성복
가장 아름다운 의상으로 여겨졌고, 때로는 부드럽고 시크하면서도 사랑스럽고 스타일리시한 선봉으로 여겨졌다.
‘ 등불을 켜고 기름을 켜고 산 ’ 을 사는 여성 소비자들은 노력 하에 여장 기업이 풍년수기, 여장
겉감
기업은 더욱 높은 무대에 올라서 원단 업계의 백미가 되었다.
어쩐지 어떤 사람은 감개무량하다: 여자들이 아름답게 꾸미면 여장 원단 기업의 살림을 잘 할 수 있다.
이 점은 이번 인터스틸 봄 여름 프렌치 프렌치 프라운드에서도 한점: 패션 여장 원단을 단번에 6.1, 6.2 개의 관람객들이 참관할 수 있는 필수 경로를 점령해 이번 전시회에서 가장 큰 제품 구역이 됐다.
패션 여성복 원단 대구에서 이번 전시회는 제품 유별에 따라 몇 개의 작은 구역'배병포진'으로 나뉜다. 그중 화학 섬유 원단 지역은 역년 여장 원단 최대 전시구로, 이번 대회에는 이미 400개 참상들이 이 구역에 참가했다.
절강 봉황장은 300여 평방미터의 초대부위 안에 다양한 화학섬유 원단을 전시할 예정이다.
항력그룹, 오강덕이, 소흥케명, 복건영예, 소흥대강 침방 등 유명 기업들도 이 전시구에 분열된다.
장쑤 성
장쑤 성
실크
시장 협회 조직 현지 기업 은 전시단 형식 통일 전시 를 총 100 개 기업 을 조직 으로 통일 된 이미지 에 집중 해 화섬유, 모조 원단 을 주 한 제품 이다.
면방 원단은 천연, 편안한 특성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고, 인터스틸 봄 여름면 보조 전시회에서 면방 원단이 시장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제품 전시구역 중 하나다.
게다가 최근 몇 년 동안 천연섬유가 크게 인기를 끌었고, 원료 시장이 왕성하게 발전해 하루 때 지리인화의 면방직물 업체의 참가 열정과 시장의 자신감이 크게 증가하고 있으며, 현재 146개 참가자들이 참가한 전시회에 참가해 있으며, 절강3원 그룹 계열의 많은 기업들이 인삼 전시회에 집중하여 많은 창조적 원단을 가져왔다.
상하이 대아, 항주 성면, 절강성 요우트 남 등 우수한 면방 원단 업체들도 잇따라 왔다.
현대공예의 승화, 마방 원단은 다시 한 번 새로운 활력을 더해 고급스러운 원단 분야, 올해 83개 참상들이 신청한 마방 원단 구는 인테레스텔 프렌드 프렌치 프렌치 프렌치 프렌치 프런트 프렌치 에서 가장 독특한 제품 영역 중 하나다.
신신그룹, 호남 화승그룹, 아고르 등 마방 소재 업체 모두 이번 박람회에서 고급 마방 소재를 가져올 예정이다.
6.2호관의 ‘패션 화단 ’의 명목은 결코 하얗게 얻은 것이 아니다. 실크, 자화
프린트
、
레이스
자수, 긴 털과 가죽 가죽은 이 관에서 다채로운 몸매를 선보인다.
이 가운데 프린트존과 자수 레이스 구역은 이미 국내외 우수 참도상 전시 기업 이미지, 최신 제품, 글로벌 바이어의 첫 선 플랫폼, 절강 홍색 블루 방직 프린트 유한 회사, 절강 천마 실업 주식 유한회사, 광주 방직 유한 회사, 소흥 현의 메디아 수출 유한 회사 등 업계 엘리트 기업들이 모두 다 다.
반복 선발을 거쳐 해닝시의 하루 방직 유한회사, 절강바리 소재 유한회사 등 업계 실력업체들이 지원업체에서 탈출해 인터스틴 봄 여름 프렌치 자화구를 진출해 올해 자화구의 품질이 예전보다 두드러졌다.
한편 최근 들어 대중 품위 및 생활품질이 높아지면서 자카드 원단의 꽃형과 꽃빛 번복도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 자주적으로 자주공예, 디자인 자주공예, 디자인 자화자화 패턴의 기업들이 단맛을 맛봤다. 특히 자화업계 직조공예 앞줄의 넥타이업의 기업의 지위가 높아졌고, 이번 지화구에서는 승현 주시와 의대 의상 유한회사 등 유명한 넥타이 업체들이 참석했다.
인터티xtile 면 보조 전람을 거쳐 여러 해 정성을 들여 배양, 이번 봄 여름 면 보조 전람된 실크 구역과 인조 모피 구역은 이미 일정한 규모를 갖추고 있으며 특히 패션 여성복 실크 구역이다.
일방적으로 유명 기업들이 달리실크 (절강)유한회사와 같은 다수의 유명 기업을 집중하여 전시해 이번 실크 전시구역의 하이라이트가 되었다.
인조모피, 모직류의 중점 기업, 영파의 긴 모직 유한 회사, 영파동경 신형 소재 유한회사, 코펜하겐 피초 등 업계 우수 기업들이 모두 모두 다 결말, 현장 전람자와 시청자에게 최신 품질 상품을 보여 준다.
대다수의'여주인공'과 비주얼 담당, 시청률에 지극한 영향을 미치는 청춘 드라마와 마찬가지로 6.1, 6.2호관은 이번 인터스틸 봄 여름면 보조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지만 비주얼은 실력이지만, 우량한 기업의 가맹으로 이번 전시회 패션여장 원단은 비주얼 실력 이중 매력을 뽐냈다.
- 관련 읽기
- 수장 방송 | 나 는 현장 에서 1244 2019 중국 복원 패션 주 개막 장 강
- 터뜨릴 거야. | 상큼하고 귀여운 멋진 거리 사진 감상
- 터뜨릴 거야. | 상큼하고 세련되고 귀여운 폭격 사진
- 터뜨릴 거야. | 핑크 계열 셔츠 데님 팬츠 패션 쿨미 사진
- 터뜨릴 거야. | 轻熟性感御女风格写真图片
- 터뜨릴 거야. | 展现甜蜜知性气质的一组写真图片
- 터뜨릴 거야. | 단발 스타일 실내 달콤한 사진 찍기
- 터뜨릴 거야. | 부사 롱 스커트 감미선화 사진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의류 안내 구매 어떻게 고객 의 최적 시기 를 확인하는가
- 구두시장 | 신백륜 X Emmi 새로운 연명 996신발 발매 상세 정식으로 발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