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임금 증속 초노동 생산성 향상 노동력 시장 의 융통성 을 높이다

2016/2/23 16:37:00 48

임금노동생산율노동력

중국경제50인포럼에서 2016년회에는 노동계약법이 기업에 대한 보호가 심각하지 않다며 우리나라 노동력 시장의 유연성을 낮춰 전요소 생산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했다.

소해남 중국 노동학회 부회장은 개혁 개방 30여 년 만에 장기간 우리 나라의 임금 증속은 노동 생산률보다 훨씬 낮다고 기자에게 말했다.

최근 몇 년 간 임금 증속 이 노동 생산성 증가 속도 를 초과 한 것 은 과거 장기 임금 증속 에 대한 보완 이다.

우리 경제는 새로운 상태에 접어들면서 경제 성장은 확대 요소 투입에서 전요소 성장률에 의존해야 한다.

그러나 누더웨이는 이런 강연에서 "우리는 새로운 상태 아래, 전 요소 생산율이 비교적 느리게 높아졌다"고 말했다.

그 중의 원인은 위층에서 보아하니 우리나라

노동 계약법

우리나라의 노동력 시장의 유연성을 크게 낮춰 전 요소 생산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지 않아 결국 근로자의 이익에 손해를 끼칠 것이다.

또 후계위에서는 법률이 직위 보호를 어느 정도 강화해 노동력 시장의 경화를 초래하고 기업인력자본 투자의 힘을 낮추고 있다.

국가통계국은 2015년 우리나라 주민 1인당 지배 소득 211966위안, 가격 인하 요소가 실제로 7.4% 증가하였으며, 농민의 1인당 소득 증가는 전국 평균 0.1퍼센트 이상으로 GDP 증가를 넘어섰다.

중앙의 요구는 ‘ 두 동기 ’ 이며, 즉 주민 소득 증가는 경제 발전 속도와 동시해야 하며, 임금 성장 속도는 노동생산률과 동시해야 한다.

물론 임금 증속이 장기간 노동 생산성을 초과하면 지속적으로 증가할 수 없다.

소해남설.

중국 경제50인포럼에서 2016년 연회에서 재정부 장관은 현행 용업제도가 노동생산률을 벗어나 임금이 강성적으로 올랐다.

최근 10년, 특히 최근 8 년, 임금 임금 2, 3% 를 초과 해 우리 경쟁력 이 점점 부족 했 다.

우리는 줄곧 임금 수입을 올리겠다고 말했지만 너무 일찍 미루었다.

노동생산율은 같은 노동의 단위 시간 내 생산품 수량을 가늠하는 데 있어서 임금이 노동생산률을 초과하면 기업이 지불하는 노동비용이 기업의 수익을 초과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다. 그러면서 기업의 경쟁력이 떨어지고 임금 증가도 지속되지 않는다.

소해남은 “ 매일 경제 뉴스 ” 기자에게 “ 근년 동안 우리 나라 인구 ” 라고 말했다.

배당금

점점 사라지고 노동력 시장의 공급량이 줄어들기 시작했고, 적잖은 지역에서는 임금 증속을 촉진시키는 요인 중 하나다. 동시에, 이전의 임금 증속 속도가 느린 것을 보완하기 위해, 특히 농부들의 임금이 장기적으로 늘고, 정부가 나서는 관련 정책도 임금 증가를 추진하고 있다.

소해남은 최근 몇 년 동안

기업 원가

향상이 빠르다는 것은 사실상 그 원인을 전면적으로 분석해야 한다.

그는 전문가가 제공한 자료에 따르면 미국 기업의 원가가 우리나라보다 3% 높았지만 미국 노동력 원가는 우리나라의 몇 배나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우리나라 기업의 원가 중 노동력 원가가 여전히 높은 편은 아니다.

우리나라 기업의 원가 가 최근 몇 년 증가, 주로 유통비용, 원료 연료 등 비용 및 세비 편등 조성으로 인한 급여수준이 너무 빨리 증가할 수 없다.

미래는 ‘두 동기 ’의 원칙을 견지하고 임금 증속을 노동생산과 생산성 증속 범위 안에 통제해야 한다.

기업은 대량의 원가를 지불하여 노동자의 직업 기능을 향상시켜야 한다.

그러나 기업은 이 분야의 투입을 강화하기 싫고, 직원들은 어떤 이유로 사람을 갈 수 있기 때문이다.

기업은 직원들을 양성하면 직원들이 갈 수 있다.

기업이 그들에게 가게 하려면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위계위설.

한 민법정법관은 현재 80, 90후 근로자 근로자의 노동관계안정성이 떨어져서 2008년 시행된 이후 그 법원이 수리한 노동분쟁 중 35세 이하의 근로자 비중이 커지고 있으며 2013년 38.49%에서 2014년 43.3%로 증가했다.

강연에서 누더웨이는 다음 단계에 노동시장의 유연성을 높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노동계약법은 근로자들을 보호해야 하지만 양자 관계를 균형 잡고 근로자를 보호하고 기업도 보호해야 한다.

이에 대해 소해남은 기자에게 “‘노동계약법 ’ 자체의 입족점은 주로 근로자들의 권익을 보호하는 것이 노동력 시장에서 근로자의 권익이 뚜렷하게 손상된 배경이라고 말했다.

물론 현재 경제 하행에 직면하면 근로자의 유연성을 증가시켜 노사 양측의 평등한 협상, 포단 난관, 공리 난관을 연구해야 한다.

이는 노동계약법과 위배되지 않는다. 2008년 국제금융위기에 대응할 때 이렇게 했다. 오늘은 더 잘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사치 브랜드의 대세패가 더니롤 경호로 디자인 디자이너 존 레이 이임

직원
|
2016/2/23 11:15:00
38

중국 임금 수준은 여전히 상승 공간이 충분하다

직원
|
2016/2/20 14:13:00
20

직원들의 주식 지주 계획은 주식시장의 또 하나의 폭탄으로 만들 것을 경계한다

직원
|
2016/2/15 12:55:00
43

한 고양이 운영 총감 의 고별 편지

직원
|
2016/2/8 12:15:00
161

미래 방직업의 진상은 무엇으로 퇴직되었는지 어떻게 해야 하는가

직원
|
2016/1/30 9:38:00
29
다음 문장을 읽다

송가 시범 곽형 외투품 과 연구 제작이 모두 좋다

송가스트리트 사진에는 화려한 외투를 매치해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성은 미애 패션을 위한 신선한 콘텐츠를 가져왔다. 그럼 오늘은 꽃선생님과 겨울철 코트를 어떻게 입는지 배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