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왜 공업재봉틀을 하는 기업은 NBA 경기장에 가서 광고를 해야 합니까?

2016/3/18 10:09:00 36

재봉틀신발시장

중국으로 삼다

재봉틀

업계의 중견력, 본가는 20년간의 노력을 통해 기존 무역형 기업에서 전문 바늘차 연구 개발과 판매 서비스 일체화 운영상 전환형.

현재 10개의 표준을 보유한 재봉틀은 유수선을 조립하여 생산 가공의 수제어화, 검사 표준 국제화, 제품의 높은 정밀도, 높은 수준의 품질을 확보하고, 제품은 이미 국제 국내 동종 업계의 앞선 수준에 이르렀다.

고객 평가: 본가는 기술 혁신과 품질에 전념해 왔다.

바로 품질과 혁신적인 추구, 본가 제품은 많은 고객의 수요를 만족시켜 돕기 때문이다.

구두업

생산 기업은 회사의 이미지를 높이고 인공, 절약 재료, 에너지 소비, 제품 품질 향상 및 브랜드 등급.

간판 선언: 과학 기술은 본위, 효능이 선행된다.

혁신 제품, 전문 서비스 팀, 강력한 경제 실력 및 브랜드화 경영 전략, 고객 에게 전방위 의 기술 지원 을 제공 해 본가산업화 업그레이드 와 다원화 발전의 발걸음 을 가속 했 다.

본가침차를 꺼내면 제창업의 상하류 기업들은 모두 익숙하다.

이것은 NBA 경기장에서 광고를 할 수 있는 재봉틀 기업으로, 다경기술과 제품의 품질으로 유럽 유명 브랜드 기술을 입주한 기업이다. 가장 좋은 서비스를 위해 동남아, 남아메리카, 유럽연합 등이다.

시장

사무소와 서비스 사이트를 개설하는 기업.

신발 시장이 전반적으로 좋지 않은 상황에서 본가는 그것의 전공과 집중으로 시장을 인정받아 역세 확장을 실현했다.

1996년부터 지금까지 20년간의 경험을 통해 기술 혁신을 쌓았고, 본가는 탐색에서 끊임없이 전진하며 자랑스러운 성적을 거두었다.

고단 구두기로 본가침차의 고객은 국제적인 국내 일선에 걸쳐 GLOBE, 조단, 명지, 의르강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인적 자원 원가 가 계속 상승하면서 어떻게 ‘ 발원절류 ’, 생산 코너에서 원가를 절약하고, 적지 않은 신발들이 주목하고 있다.

고객이 주목하는 것도 본바늘차가 계속 보급되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의 기술 업데이트 중, 본가는 끊임없이 새로운 신발기업을 위해 최고의 효능을 제공하는 침차를 추진하고 있다.

본가침차는 일련의 자동화 상품을 내놓아 눈앞에 밝게 한다.

본가침차는 최근 열릴 수 있는 직구식 싱글, 쌍바늘로 수레를 끌며 자동 절단선, 자동으로 바늘과 자동으로 발을 걷어올리는 기능을 가지고 신발의 재봉틀에 많은 인공을 절약할 수 있다.

진강시 본주사차 무역유한회사 홍지견 (홍지견) 사장의 소개에 따르면 매 생산 라인으로 일반 로라차를 100대 (약 40만 위안) 으로 100명의 근로자 100명이 연봉이 360만 명이다.

또 새로운 모드에서 본 생산의 자동 롤러카를 채택하면 최소한 효율을 30% 높이면 로라카와 70대 근로자 70개, 설비 가급임금이 340만 위안이다.

기존 모드에 비해 기계와 인공 비용만 15% 절약할 수 있으며, 게다가 설비 절약의 전기 요금, 자동절약시간 등 각 비용을 투입해 자동화 설비를 투입하면 매년 순이익이 110만 명에 이른다.

오름줄, 주사, 자동 압박 기능뿐만 아니라, I 틈 7대에는 액정 터치 스크린을 사용해 세계 최초의 터치 스크린 제어의 롤러다.

자동화, 정보화, 지능화는 전국 제조업종의 전환형 업그레이드, 경쟁력 향상과 미래발전에 적응하는 중요한 경로가 되고 있다.

우리는 제화 산업이 여전히 좋은 발전공간이 있다고 확신한다. 자동화, 에너지 절약, 에너지 절약 등 현대 신발이 산업을 위해 더 많은 원가를 절약하고 최고의 효율을 창조할 것이다.

홍지견설.

본가는 줄곧 품질로 고객을 설득하고 브랜드로 시장을 점령하는 것을 꾸준히 고수했다.

이를 위해 대만 본가재봉틀업체를 전문적으로 설립해 일본 BEYOUNG 주식회사 개발과 디자인센터를 세웠다.

이 밖에도 이 시침차는 동남아, 남미주, 유럽연합 등 시장에 판매 및 서비스 사이트가 설치되어 있다.

무엇보다 2015년 11월 10일 오전 미국 프로 남자 농구 리그 마자팀이 국왕팀을 대진한 경기장에서 본선의 아이디어 광고가 등장했다.

이번 시즌 중계로 NBA 전략 파트너로 전 세계 NBA 팬들 앞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다.

파천황의 보급 행사는 본바늘차로 주목과 화제도를 얻었다.

왜 공업재봉틀을 하는 기업이 NBA 경기장에 가서 광고를 해야 하는가? 기자의 질문에 홍지견은 본가 상품이 좋은 품질과 입소문을 가지고 있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는 홍보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품질과 선전, 양자는 서로 보좌해야 한다.

경기 후 호주와 터키 등 국가에서 온 고객들이 잇달아 전화를 걸어 왔다.

이번 시도 결과는 괜찮은 것 같다. 앞으로 브랜드 보급 측면에서 더 대담한 시도가 있을 것 같다.

  • 관련 읽기

하이 자수 기계 는 고품질 으로 여러 가지 자수 공예 를 만든다

제화 설비
|
2016/3/2 15:51:00
93

포전신 기개 업그레이드 신천지 현장 기계 굉음

제화 설비
|
2016/3/2 14:03:00
46

흠항 방적기는 자주 창의에 의지하여 하나의 푸른 바다로 찾아왔다

제화 설비
|
2016/3/1 14:39:00
32

Digitsole 슬리퍼 기술적 대약진

제화 설비
|
2016/2/25 22:29:00
21

중국 제조업 ‘ 대리공장 ’ 이 위기로 향하다

제화 설비
|
2016/2/20 10:17:00
71
다음 문장을 읽다

“ 135 기획강요 ” 전문 발표에는 25개의 구체적인 지표가 설치되어 있다

최근 < 중화인민공화국 국민경제와 사회발전제 13개 5년째 기획강요 > 전문 방송은 “ 경제 발전 ”, “ 혁신 구동 ”, “ 민생복지 ” 등 4대 주요 지표를 설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