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왜 고교 제화와 동시에 ‘ 사악한 치료 ’ 도 할 수 있습니까?

2016/5/17 10:17:00 27

신발 공장운동화레저화

이것은 작은 마을이고 인구는 2만 명, 고교, 강소성 양주시와 진강시의 결합부이다.

마을의 동쪽 작은 강은 강가에 바짝 붙어 남북을 종관하는 주간도로로 밤낮으로 흐르는 화물 트럭이 울퉁불퉁한 울퉁불퉁한 울퉁불퉁한 울퉁불퉁한 울퉁불퉁한 울퉁불퉁한 울퉁한 울퉁불퉁한 울퉁한 울퉁불퉁한 울퉁한 울퉁불퉁한 울퉁한 울퉁한 울퉁한 울퉁불퉁한

이것이 눈에 띄지 않는 작은 마을이지만, 800여 가구는 일정한 규모의 사영을 가지고 있다.

제화 공장

실제로 집집마다 신발을 제작하고 있다.

그들은 생산했다

운동화

캐주얼 슈즈

미국, 유럽, 호주 등 세계 각지로 대량으로 판매되고 있는 중국인 관광객들이 많은 유행을 이루고 있는 외국인 운동화, 대다수는'하이브리드 제조'이다.

동시에 전국 운동화와 레저화 70%의 시장 점유율도 차지하고 있다.

도로에서 한 대의 트럭에 나온 마을의 새 신발이 가득 실려 있으며 진은 모두 신발재료이다.

전국 각 택배회사들은 이곳에 사무실이 있다. 나는 천진 오후 6시 이후에 더 이상 택배할 수 없다. 그러나 고교진의 택배회사들은 밤 21시 30분까지 영업, 마지막 급행차를 발송하고 있다.

택배 한 켤레는 6원밖에 안 됩니다.

이런 ‘슈즈진 ’에 오니 당연히 신발을 사야 한다. 필요하든, 필요하든, 신발을 사면 신발을 사면 다른 신발공장 견학 인터뷰를 할 수 있다.

몇 개 공장에 들어오는 것조차 거절당하고 싶지 않은 이유는 외부 소매를 하지 않고 우리와 동행하는 현지인들이 우리가 상업스파이였을까 봐 남의 신발을 훔치게 됐다고 말했다.

일부 구두공장은 외국의 대기업에 가공을 하고, 세계적으로 명성이 혁혁한 운동화를 생산하는 것은 당연히 다른 사람이 명화의 최신 설계를 훔칠까봐 자신의 사업을 망가뜨렸다.

고교인에게는 특별한 자신감과 담담한 자세가 있다. 오는 사람은 누구든 기자나 관원들이 모두 자기 중심으로 남을 안색을 보지 않고 좋은 말을 할 수 있다.

비록 이런 ‘구두업이 거세다 ’지만 광고를 하지 않는다. 명성보다 가치는 중요하다고 믿고, 자신의 신발을 휘두르지 않고, 사람을 등한시하지 않는다.

말은 사실에 불과하지만, 그 이름에 불과하다.

고교 신발업은 1980년대 초반 수십 년 동안 착실하게 일할수록 커졌지만, 한 명 혹은 몇 명의 ‘착명기업가 ’를 추천하지 않았다.

오늘 이 같은 규모도 ‘세계구두도 ’ ‘중국 1위 ’로 자칭하지 않는다.

수렴이 충만하면 할수록 작은 마을이 충만한 생명력이다.

고교인들은 관리를 부러워하지 않고, 진장, 촌장이 될 사람이 없다.

시끌벅적하고 경박한 사회 환경과 어울리지 않는 만족과 기쁨이 있다.

그들은 자신의 목표를 잘 알고, 어떻게 해야 할지, 제화에서 일하는 즐거움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든든한 일은 마음의 가장 좋은 영양품이 되고, 그들은 안거낙업으로 많은 해 동안 절도나 형사 사건이 발생한 적이 없다.

왜 고교 제화와 동시에 ‘치사 ’를 할 수 있을까? 내 친구가 제시한 답은 고교부유하고, 백성들은 돈이 있으면 자존심이 있고, 거의 집집마다 사장이 있고 인터넷상에서 가게를 개업하면 자산할 수 있다.

자기 가게를 개업하는 것이 너무 귀찮다고 생각되지만, 많은 돈을 벌고, 지금은 ‘봉급공 ’이 유행하고 있다. 각 신발 공장의 사장은 생산성수기 고용을 두려워 근로자를 일년초에 근로자들과 1년 간 계약을 맺고, 생산 비수기 노동자는 집에서 농사를 짓고 자신의 일을 할 수 있고, 계약서를 내려면 공장에서 출근을 하고, 공장에서 돈을 벌지 않고, 1년의 임금을 최소 7만원이다.

사장이 예상을 초과하면 상금과 급식을 개선한다.

이것이 바로 ‘부자 ’가 아닐까? 백성의 생존 지혜는 매우 강대하고 자조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기회는 자연히 그를 돕게 될 것이다.

기존 사람들은 기회를 저버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다른 곳의 민영기업에서 대량 도산하는 경우가 많을 때, 이곳이 기뻐했다.

날이 어두워질 때를 보니 우리 친구와 친숙한 구두공장 공장장, 100위안은 나에게 다른 스타일의 캐주얼 신발 두 켤레를 샀고, 발에 신는 것이 편하고, 마음이 시원합니다. 사람은 살다보면 희망이 좀 있어야 합니다. 삶에 밝은 빛이 있기를 바라고, 고교진은 바로 이런 느낌인데, 이 작은 문투석길을 먼저 쓸까 봐 ‘큰 머리 ’를 만들까 봐, 이 작은 마을에게 조바심이다.

  • 관련 읽기

대추양 방직 기업은 중소방방한 견본

성사 속보
|
2016/5/16 16:13:00
47

어떻게 진강을 인도하여 진강지조로 향합니까?

성사 속보
|
2016/5/16 14:49:00
36

진강시'장심지조, 창의돌파 '기업 창신대회가 개최되다

성사 속보
|
2016/5/16 12:26:00
24

전자상 충격 아래: 공급 체인 발전 다업적

성사 속보
|
2016/5/15 16:07:00
33

돌사자 두 개 유명 기업 관련 제품 이 원단 연도 금상 을 받았다

성사 속보
|
2016/5/13 17:53:00
33
다음 문장을 읽다

전통 산업의 ‘ 상승 차원 사고 ’ 는 이미 늦출 수 없다

산업차원으로 논하면 인터넷이 가져온 큰 데이터 응용은 전통산업의 미래 차원이다.이 때문에 전통기업에 대해 ‘ 승유 ’ 에 대한 사고는 반드시 큰 데이터로 출발할 것이며 기업의 SaS응용은 OA, ERP, CRM 등 분야에 국한되지 않을 것이며, 큰 데이터, 구름 계산의 융합은 기업의 목표가 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