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옷장 속의 제승병기: 나나나마레모어

2016/6/28 12:06:00 62

디자인여장패션

Nina McLemore

그녀

디자인

여성복

소매는 보통 약간 길어서 옷차림이 편한 소매를 걷어 올리기 쉽고 ‘가동 ’이라는 태도를 보였다.

각양각색의 옷깃은 얼굴뿐만 아니라 세로로 늘어났다.

Nina (Nina) 는 “ 길고 길다. 항상 정확하다 ” 고 말했다.

그녀의 이름은 백성들이 듣기에 매우 귀동적이었을 수도 있지만 미국 정국과 상업 동향을 파악하는 지도자 여성들에게 Nina (Nina) 씨네모 (McLemore (McLemore) 는 그들의 옷장에 있는 제승병기였다.

대통령 선거인 힐라리 클린턴, 미국 최고 법원 대법관 앨레나 카건, 미국 연방비비축 위원회 주석 제니트 예륜, 백사회사 CEO 잉델라 노이 모두 그녀의 죽음이었다.

Nina McLemore

2008년 힐러리 클린턴은 경선 강연에서 Nina McLemore

Nina McLemore

미국 상원 의원 엘리자베스 워렌 역시 브랜드의 충실한 고객이다.

한 조사에 따르면 포브스 전 세계 500대 기업 중 여성 수석 중 최소 1 /4는 공중에서 Nina McLemore 옷을 입었다.

그녀 의 성공 은 우선 여성 의 권세 에 기반 해 갈수록 높아져, 극히 드문 것 이다

뉴 패션

브랜드는 진짜 미국 직업 여성을 고려한다.

할리우드 여자 스타와 달리, 로펌, 국회 홀, 백악관의 성공적인 여성은 섹시한 스커트를 필요로 하지 않고 누투형 몸매를 드러내는 스키니점퍼를 뽐냈다.

오늘날 연차 70 Nina (Nina) 가 일찌감치 이 문제를 발견했다.

"대부분의 사치브랜드는 미국 직업 여성에 관심이 없다."라고 그는 "세상에 일하지 않는 부자들은 많다"고 말했다.

1990년대 Nina (Nina) 는 “ McLemore ” 가 자주 여자친구와 함께 거리를 돌아다녔는데, 대브랜드는 이미 경제를 비약 상태에서 발전한 개발도상국, 디자이너 브랜드 (2대전 후 1970년대) 이 지났을 때, 그들이 얻고자 하는 고객이 천세대라고 생각했다.

Nina McLemore

{page ubreak}

그는 시중에 남아 있는 일부 브랜드가 ‘ 우호 ’ 가 부족하다는 것을 관찰했다. 예를 들어 ‘ 권리 세트 ’ 로 유명한 Armani (Armani) 가 남성적이어서 선글라스에 유리하지 않다. ‘ Sts. ‘ John (John John John Jrina 주리가 모델로 출임한 결과 가격이 높아졌고, 전 미국 국무원 국무원 (Arris) 가 현재 여전히 정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가격은 대부분 여성의 소비 능력을 초월했다.

소비자 차원에서 50, 60세인 이들은 차세대 권리 제복을 받기 쉽지 않다.

마이클 (Micheelle)처럼 노바마처럼 민소매, 타이트한 의상을 입고 카메라에 등장하는 것은 마치 1만분의 불편함을 느낄 것 같다.

이에 따라 Nina (Nina) 는 McLemore (Mclemore) 가 2003년 첫 코트, 바짓가랑이, 셔츠로 구성된 패션을 선보였다.

이들은 CNN, PBS, C -SPAN 등을 전전하는 생방송 생방송의 여성들에게 적합하고 편해 원단은 구김이 없고 색채가 잘 나타나지 않는다.

그녀의 표지성 외투는 칼라 외에 다른 특징은 어깨가 좁다.

“여성들은 넓은 어깨상의 상의를 입었을 때 사실 부자연스러웠고, 그들이 탈락을 하거나, 연설을 할 때 세련된 옷이 필요하다 ”고 말했다.

Nina (Nina) 네네오 (McLemore) 가 설명한다.

중년 여성의 몸매를 감안하면 그녀의 옷도 12사이즈 이상이다.

Nina McLemore

뿐만 아니라 Nina (Nina) 는 McLemore 가격도 친민이다.

외투의 정가 800달러 (약 532.888위안)이 디자이너 브랜드보다 40퍼센트 싸다.

물론 고객 경제력이 이보다 높지만 유권자는 4000달러 (약 2만65만위안) 인 Akris 나 1만2만 달러 (약 7.97만 위안) 의 기르기오 (130달러) 를 보고 있다.

“ 네가 내가 입는 것은 Nina (Nina) 가 “ McLemorre (McLemore ” 전 환경 보호서에서 크리스틴 후드 혜특만이 “ 직장에서 늘 이 브랜드를 따르는 여성을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그것은 대중의 총애를 받을 만큼 과시하지 않고 옷차림을 뛰어넘는다.

대중 시야에 들어선 여성들은 항상 신중하고 소심하고 나나노 McLemore 는 "더 이상 자신이 뭘 입어야 할지 의혹이 아니라 어떤 이미지를 만들어야 할지 알고 싶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강남 헝겊 스타일, 팬 경제를 돌파구로 삼다

여성복
|
2016/6/28 11:20:00
47

클리오 씨가 몬델 지분 65%를 인수했습니다.

여성복
|
2016/6/27 17:34:00
59

왜 얼굴이 없어. 몸매 없는 매가가 생방송을 해야 돼?

여성복
|
2016/6/27 17:30:00
70

클리놀 7670만 인수 심천 고단 여장 CADIDL

여성복
|
2016/6/27 11:18:00
46

디키오 여장 겨울철 최고의 선택

여성복
|
2016/6/23 10:52:00
50
다음 문장을 읽다

아디다스와 나이크는 NBA 경쟁에서 차분하지 않습니다.

지난주 금요일, 많은 사람의 사중매권 모두 같은 사건에 의해 발간된 것으로 추정된다. 바로 영국의 ‘탈유럽 ’ 공투결과가 밝혀졌고, 그 날의 큰일은 이 뿐만이 아니다. 적어도 스포츠권에서 국내에서 더 관심을 가져야 할 큰 사건이 있는 것은 바로 대양 피안에 태어난 2016년 NBA 오디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