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태과는 충칭시 복직협회에서 수여한 공익사업 공헌상을 수상하였다.
충칭시 직업
의류 협회
년회는 1월 13일 오후 중경국제회전 센터에서 성대하게 열린다.
이듬해에는 ‘초심을 잊지 않고 동행한다 ’는 주제로 중경시 관련 부문 지도와 변위 일부 대학교지도와 협회 회원 500여 명이 연회에 참석했다.
장원과 매
유태과 지능과학기술지분 유한공사가 연회에 참석해 동행전문가, 업계가 환락상화의 분위기에서 우호교류를 펼쳤다.
장민서 협회 회장은 연회에서 인사말을 발표하고 2016년 협회 일년 동안 일을 회고해 “ 생산력, 재고, 로드, 하락 비용 ” 을 지적했다.
방직 의류 산업
가장 무거운 키워드, 협회 미래 기어 기대, 협회 전체 회원 노력, 기회, 혁신, 전형 업그레이드.
이번 연회에서 유럽태과는 중경시 복직협회에서 수여한 공익사업공헌상을 수상해 업계협회가 유럽태과 제품에 대한 신뢰와 긍정을 충분히 과시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유럽태과 지능이 시스템 제품을 끊이지 않고 혁신하고, 정보화 관리 시스템을 통해 동적 균형 생산을 높일 뿐만 아니라 생산효율을 높일 뿐만 아니라, 제품의 품질 향상을 관찰하는 데 편리하다.
장원과 매는 전 세계에서 앞선 복장 및 연성재료 디지털화 설비 전면 해결 방안 공급자 공급자 를 끊임없이 추진 해 전 업계 산업 전환형 업그레이드 를 추진 하 고 있다.
공업
"프로세스 중, 글로벌 범위 내의 CAD 배열 소프트웨어, 자동 포장기, 수제어 재단기, 스마트 보드 바느질기, 스마트 링 시스템, 스마트 랜딩 시스템 등 시리즈 제품의 전면 통합, 여러 해 업계 데이터 축적 및 경험 총결합, 복장 생산의 지능화, 정보화, 정보화 기술을 이용해 복장 지능화 생산의 완결된 링크, 정보화 및 산업화의 융합을 촉진시키는 전형기업과 영항자.
현재 장원과 독수리는 상하이, 산동, 안휘는 각각 여장, 남성복 및 대규모 복합 생산 등 분야와 현지 대형 의류업체와 협력하여 지능공장을 설립해 수요, 생산, 창고, 재활용, 완제품 및 고객 수중 전과정을 지능 설비의 모든 과정을 통해 스마트 설비를 연결하고, 고효율적인 데이터를 통해 정보를 전달해 공장 관리의 규범화, 표준화, 표준화, 복장 생산의 지능화, 정보화, 정보화, 글로벌 의미 있는 복장 산업 4.0 지능공장이 된다.
더 많은 매와 멋진 보도를 통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에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