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Nike, Adidas, UA 광고전 상호 저항

2017/10/21 14:57:00 162

AdidasUANike광고전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에 따르면 백화점은 전쟁터와 같다.

매 세분시장의 머리 브랜드 사이에는 종종 또 한 차례 광고대전을 일으킨다.

스포츠 브랜드계, 가장 재미있는 광고대전은 나이크, 아디다스, 언더스와 Underther (andermour) 사이의 대결이다.

Nike 운동의 즐거움, Just do it, Undeer; 원더더더더더더더는 운동선수를 단련하는 고난, 고가운동정신, Adidas 는 최근 꾸준히 창의력을 강조하고 운동하는 것이 아니라, 운동은 변화가 없다는 것을 알려, 원창불식적인 흐름 상태 …….

3대 브랜드 모두 돈을 들여 동영상 광고를 만들어 주지만 사용자 세분, 목표 시장의 선택과 위치가 다르기 때문에 전략과 전술이 다르게 구현된 캠페인의 핵심 정보, 광고 스타일과 뒤의 정신적 취지가 더욱 판이하다.

하나, NIKE

운동용품

시장

나이키는 실질적인 일형이며 미국 운동화 시장에서 약 40%의 점유율을 차지하며 2브랜드보다 훨씬 높다.

자신의 규모와 업종의 지위로 인내크는 가능한 한 다양한 인파를 덮어야 성장할 수 있다.

마케팅 전략에서 인내키는 사용자 그룹은 주로 범스포츠 마케팅 가입자: 스포츠 입문자, 초급 스포츠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의 애호가이다.

나이크 를 여러 해 동안 훑어 보았다

브랜드

광고, 운동과 관련된 주제 나이키는 기본적으로 시도했다.

이 가운데 알아차릴 수 없는 내재의 공통성은 ‘Just Do ’를 둘러싼 ‘1013 Do it ’의 구호를 둘러싸고, 나이크는 광고의 핵심 정보가 ‘격려 운동 ’에서 ‘달리면 알겠다 ’ ‘다음 날 ’, ‘더 짱 ’, ‘불신 한계 ’, ‘앞줄의 이긴 사람이 뒷줄부터 발버둥치는 것 ’이라고 말했다.

스타일에서는 더 가볍고 다원, 재미, 몸매, 나이를 많이 초청하는 일반인이 등장한다.

가장 주목받고 있는 것은 2016년 발표한'너, 한계 없이 '시리즈 영상이다.

처음에는 농구를 시작했던 아기가 스윙을 하지 못했던 소년은 각종 운동에서 천부적인 재능이 없는 평범한 사람처럼 지속적인 시도 속에서 의심을 무시하고 스스로를 극한으로 밀어내면 커다란 잠재력을 뛰어넘을 수 있다.

최근 발표된 단편 스타일은 한결같이 가볍다. 예를 들어 C 라중국의 단편을 넓히기 위해 아이와 아줌마와 함께 먹 묻은 축구로 시크한 C 라 화상을 차며 축구의 재미를 남겼다.

Nike 는 운동이 즐겁고, 사람마다 계혈을 하고 운동에 참여하는 행렬이 전해져 있다.

둘째, UnderARMOUR

나이크에 충격적인 브랜드와 적지 않다. 미국 전문 스포츠 브랜드 Under (Urmorur) 는 네크와의 마케팅 수법으로 2015년 Adidas 를 뛰어넘어 시장 2위에 올랐다.

Under Amour 의 전략은 스포츠 용품 소비자 중에서 가장 전문적인 사람들을 빼앗는 것은 프로 선수와 심도 헬스 인사다.

Under Armour (Armour) 는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은 이미 ‘ Just do it ’ 이 아니라 전문 운동정신의 공감이다.

그래서 광고 스타일은 항상 사실적이고 내용적으로 자율, 견지하고, 견지하고, 견고한 뜻을 강조하고, 13, 10, 10, 쟁쟁, 정정 선수의 구술에 편향, 스포츠 스타들이 단련 중'통증'을 단련하는 순간, 프로 운동의 아름다움과 잔혹함, 그리고 선수들의 완강한 의지를 포착했다.

예컨대 UA 연합 필푸스가 만든'Rule Yourself -'네오 필푸스 편'을 모았다.

나이크와 마찬가지로 한계를 뛰어넘으려고 하지만 이 광고는 실질적인 방식으로 경기장에서 더 진실한 필푸스다.

그는 밤낮 훈련, 밤에는 뒤척이는 긴장 상태로 겪은 통증, 지켰던 자율, 완강함과 극한을 돌파하는 정신으로 장기운동의 소비자들을 공감하게 했다.

Rule yourself (Rule yourself) 시리즈의 두 번째 광고는 농구 스타 쿠리, 발레 배우 미스티 크플랜드를 초청했다. 골프손 조담 스피스테스가 출연했다. 영화에서 1 -2 -3 -4 배경음악이 반복되는 베이스 연습을 계속하고 있다.

엄격한 스타일의 광고는 누군가를 움직이지 않았을지도 모르지만, 자율적인 목표 소비자는 분명히 계산을 해야 한다.

1996년에야 창립된 Under (Warmour) 는 2016재년 4분기 이전에 26분기 연속 20% 를 넘는 판매성장을 거두었다.

adidas

나이크, Under Armour 의 강력한 기세에 직면하여 쫓겨난 압력을 맞으며, 2년 동안 Adidas 는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답은 다른 방향과 경로가 일치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다.

앞서 아디다스의 장점은 레저 운동화와 장비, 브랜드를 겨냥한 사용자 군체는 개성을 자랑하는 젊은이들이 운동에서 생활까지 이끌어 나가고 활기찬 생활 상태를 만들려고 한다.

그래서 브랜드는 최근 몇 년 동안의 광고를 강조하는 것은 위대하게 살아나는 것이 아니라, 변함없는 자율이 아니라 창의력으로 ‘원창불식 ’이다. ‘운동은 창조해야 한다 ’다.

광고 풍격은 연극과 감정적 색채가 더욱 풍부하다.

예를 들어 광고권의 작품 ‘오리지널 ’은 운동, 패션, 음악과 예술 분야의 고전 작품의 기초에 힘찬, 폭파감의 예술으로 수법을 보여주며, 고전을 새롭게 표현해 원천적인 정신을 표현한다.

더불어 북미 래퍼, 패셔니스타 (Kanye West)와 함께 트렌드를 선보이는 성공적인 시도, 스포츠 외에도 트렌드 파우더도 무수한 트렌드 파우더다.

3대 브랜드의 현황 을 살펴보다: 주 전장에서 미국, 올 5월 나이커는 운동화 시장의 점유율은 34.7%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35.9%에 비해 경미하게 하락했고, 아디다스의 점유율은 11.3%로 상승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의 6.3%보다 배 가까이 올랐다.

Undeer (Under) 는 1차 Armour (Armour) 가 판매량의 증가를 유지했지만 점유율은 2.4% 로 떨어졌다. 시장 5위에 올랐다.

(NPD Group)

어떻게 자신의 광고 전략을 제정해야 경쟁에서 더 큰 시장점유율을 얻을 수 있을까? 판매량과 점유율을 높이는 전제는, 많은 소비자를 선택할 수 있는 중, 당신의 브랜드에 대해 가장 인상적이며, 상품표가 창도하는 태도나 제품의 필요성과 계합을 가장 잘 알 수 있다.

이로써 우리의 마케팅 전략은 가장 큰 수준으로 목표 소비자들이 가장 기대를 모으는 신호를 받게 하고, 마음을 고정시키기 위해 다른 브랜드와 제품보다 내가 구매할 만한 가치가 있다. 그리고 지속적으로 행동한다.

누가 목표 소비자인가? 어떤 신호를 보내야 할까? 어떻게 소비자에게 신호를 받을 것인가?

이 세 가지 문제를 이해해야 한다. 본질적으로 빗는 것은 바로 STP —

1, Segmenteation (시장 세분)

2, Targeting (목표 시장 선택)

3, 포지션 (시장 위치)

기업은 일정한 시장 세분의 기초 위에서 자신의 목표 시장을 확정하고, 마지막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목표 시장의 확정 위치로 자리매김했다.

광고는 전파 전략의 일종의 실현 수단이지 마케팅인들이 하이 공연에서 싸우는 연극이 아니다.

광고 전략이든 채널이든 선택이든, 전제는 STP 에 기반돼 목표 소비자들에게 정위 정보를 전달하고 일부 사람들의 깊은 감정 공감을 얻기 위한 것이다.

보아하니, 니키는 아직 운동, 운동이 많지 않은 입문 마니아들에게 “모든 성공한 선수들은 버들부터 분투하는 운동의 재미가 무궁하고, 지금부터 운동의 행렬에 가입하자!

그리고 니키는 2년 전에 한 걸음 앞서고, 채널을 조정하고'직면소비자 Dirtto'를 추진하기 시작했다.

최대 진영의 스타 대변인과 빈티지 제품, 시장 점유율이 여전히 앞서고 있지만,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Adidas 는 풍구를 맞췄다. 최근 몇 년 동안 스포츠 캐주얼 (Athleisure)의 패션이 풍습이 풍성할수록, Adidas 는 개성을 향한 젊은이들에게 운동이 삶에 녹여들게 하는 태도에 따라, 당신은 원창적이고 조류를 얻을 수 있다.

Adidas 트렌드 점포와 폭발적인 잠재력을 잘 살펴 패션계의 힘을 동원해 미국 운동화 시장 점유율이 급상승했다.

패셔니스타와 연명하는 나머지 2016년 아디다스는 글로벌 연명 계획을 열었다. 매월 한 개 /다개 콘솔루션 인증점포 (국제적 유명, 본토의 이름도 작지 않은 스포츠 핫점)을 합작해 본토 트렌드 슈즈를 선보였다.

다른 루트에 비해 트렌드점의 매출 기여는 손꼽을 수 있지만, 따른 브랜드의 전파가치, 풍조 를 강화하는 역할은 만만치 않다.

더욱이 언더는 1333 (Armour)의 광고에 더욱 심도를 기울이고 있다.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심도 운동인들은 운동을 꾸준히 하는 당신은 자율, 분투의 정신으로 충만하여 나는 당신에게 경의를 표한다.

원더우 (Urmour) 는 앞 양자보다 더 중개로를 중시하지만 장기적인 합작인 스포츠 스퍼트 (Sport) 를 앞세워 크게 파산하여 손상을 입었다.

그리고 브랜드 는 패션 화 의 길 에서 너무 늦어서 아직 찾지 못했다

패션

자신의 ‘강경 ’ 스타일의 융합점, 전공과 소중들의 몫이 계속 떨어지고 있다.

그 브랜드는 광고전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광고전술에 끌렸을 때, 똑똑한 마케팅인들은 상대를 이기기 위해 매진해 매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목표는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TA 와 당신의 계합점을 발견해 소비자가 된다.

필요한 것은 지피지피지만 경쟁 상대를 겨냥할 뿐만 아니라 대환경의 방향을 발견하고 자신이 선택한 세분시장을 찾아서 자신의 핵심 우위를 강조하고 소비자가 브랜드에 대한 심지를 강화해야 한다.

더욱더 멋진 보도,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니키 대리공장 '왜 자꾸 잘 보이나요?

구두시장
|
2017/10/18 14:08:00
201

파리세가와 크로스 합작으로 새로운'높이'를 창출했다.

구두시장
|
2017/10/10 11:47:00
100

LV 는 트렌드 거리에 무게 폭탄을 던졌다

구두시장
|
2017/10/3 9:40:00
99

‘ 감정 ’ 과 ‘ 폭금 ’ 의 회력은 중국 소비자들의 시야를 되찾다.

구두시장
|
2017/10/2 15:34:00
149

9월 가격 폭등 11켤레

구두시장
|
2017/9/22 11:06:00
780
다음 문장을 읽다

방직업의 숫숫돌 노력 이 중국 의 안정 을 돌파 하고 ‘ 방직 강국 ’ 으로 나아가다

당의 18대 이래 우리나라 방직 업계는 ‘ 방직 강국 ’ 전략 목표를 바짝 둘러싸고 구조조정, 브랜드 건설, 과학 기술 향상, 인재 육성, 지속 발전 등 사업의 지속적인 경쟁력을 더욱 공고히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