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시즌 NBA 구둣시장 오문은 제임스 통치의 위치를 종결할 수 있을까?
새 시즌 NBA 는 다시 전화에 불을 지피게 될 것이라는 의미가 있다.
현재 레브라운 제임스는 이미 호인선수가 되었고, 그는 2017년 자신의 혁신감 최강 슈즈 레브라운 15를 발표한 후, 운동화계의 지배적인 위치를 계속할 예정이다.
다음 몇 달 동안 신형 사인화가 출시돼 신발의 신왕이 탄생한다.
NBA 는 신발 색깔의 통제와 표마 브랜드의 컴백을 늦추면서 2018 -19시즌 골을 정리했습니다.
신발 시장
앞을 보다.
유럽문은 제임스의 통치적 지위를 종결할 수 있습니까?
레브라운 제임스는 ‘농구화의 왕 ’의 보좌석에 오래 앉아 있었다.
포브스의 통계에 따르면 2017년 구기화 판매량이 가장 많은 NBA 선수는 여전히 제임스였지만 수량은 이미 하락했다.
실제로 슈즈 판매량 5위 선수들 중 한 명만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캐리 오문.
유럽문은 보스턴의 결정으로 5회 올스타 선수에게 두터운 보답을 가져왔다.
화려한 타구에 덕택으로, 유럽문은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다.
그는 ‘드루아저씨 ’의 역할을 맡았기 때문에 시장가치를 지녔다.
유럽문은 농구계에서 가장 인상적인 선수 중 하나이며, 그의 신발 하나하나가 모두 이 점을 증명하고 있다.
제임스와 유럽은 모두 나이크에서 큰 지지를 받았지만, 두 사람의 발전 경로는 전혀 다르다.
제임스는 패션 노선이다. 그는 패셔니스타 Kith, John, 첼로, 네오 엘라이언이 협력 관계를 세웠다. 유럽은 식품회사 통용 네모니스 (General Mills)와 공동으로 유럽어 4세대 전화를 출시해 빨리 매진했다.
유럽문은 이미 자신이 현장에 있는 내외가 슈퍼스타임을 증명했으나 제임스의 스타효과는 그가 로스앤젤레스에 온 후 더욱 확장될 것으로 보인다.
호인팀의 팬들은 제임스의 제품을 대량으로 구매할 것이며, 유럽문은 여전히 2위에 머물 것으로 보인다.
어느 젊은 스타가 운동화 시장의 미래 패주가 될 것인가?
양니즈 아드토쿤보:
이 수록팀 스타는 종영한다
나이키 회사
그는 서명 구두를 얻어 2년 전 폴 조지 이후 나이키 사인 슈즈를 받은 선수가 됐다.
그 다음은 누가 이득을 얻을 것인가? 나이키 아래 세 명의 전도 무량한 젊은 선수들이 이 이 문제의 답이 될 수도 있다.
우선 앤서니 데이비스: 2012년 켄터키대학을 졸업한 뒤 나이크와 계약을 맺었다.
데이비스는 현재 가장 우수한 선수가 되었지만, 그의 신발은 지금의 시대에 좋은 판매가 있을까? 2020년까지 데이비스는 어쩌면 가장 훌륭하고 전속 서명화를 가진 스타가 될 수도 있다.
본 시몬스: 그는 사인화 스타를 가진 모든 요소가 되었다.
지금의 그는 10년 경험의 노장 처럼 성숙한 데다 제임스 소속 키트치 폴과 제임스의 입사 후 리치 폴과 제임스의 언전교를 받아 상업기회를 얻는 것은 전혀 문제가 아니다.
하지만 점프능력이 부족한 경상은 그의 시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을까. 시몬스는 2년 안에 76명을 이끌고 NBA 총결승전에 진출할 수 있다면, 사인 슈즈는 그에게 손을 흔들고 동부 챔피언의 영예는 설득력을 지닌다.
제이슨 타톰: 그는 짧은 시간 동안만 연맹에서 이름을 올리지만, 그가 사인 구두를 한 시간이 남았을지도 모른다.
나이키는 몇 년 정도 걸릴 수 있다. 폴로 조지나 아드토곤박처럼 서명할 수 있다.
다음 맨바로 불리는 타투모는 뛰어난 기교를 지니고 있지만, 자신의 빛은 병강마장인 캐르트인 팀에서 암담해지지 않도록 확보해야 한다.
도노만 미첼: 아디다스 인딘이 희박하기 때문에 미첼은 이 사람들 중 가장 자신이 서명 신발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
지금까지 이 브랜드는 제임스 하덴, 다미안 리드, 델릭 로스였다.
뉴 시즌 일포에 벌거진 뒤 미첼의 인기는 로켓처럼 솟아올랐다.
실력과 매력이 병존하는 미첼은 앞으로 오래도록 연맹의 스타가 될 예정이다.
운동화의 관점에서 볼 때 어느 팀의 실력이 가장 강한가?
운동화 드림팀의 계관은 아마 호인대에 귀속될 것이다.
지금의
제임스
리그 중 슈즈가 가장 많이 팔리는 스타다. 그는 곧 출시될 레브라운 16대 전화는 한 번 더 터질 것이다.
브랜덴은 아디다스가 가장 중시하는 젊은 선수이며, 그는 시즌 전 무대에서 이미 선보였다.
아디다스
BYW 계열의 뛰어난 컬러 디자인.
켈 쿠즈마는 덕로찬, 토마스, 부크, 아드토쿤보 이후 또 하나의 코비시리즈 부츠의 충실한 것으로 전해졌다.
랜스 스티븐스는 운동화에 대한 미련을 연맹 5위에 올랐고, 그는 여전히 복고된 조단 부츠를 신고 있다.
조시 하트는 코비 시리즈부터 폴 조지 시리즈까지 모든 신발을 신었다.
물론, 반졸 BBB 브랜드 구두를 잊어서는 안 된다.
호인대와 싸우는 힘은 로켓뿐이다.
타크, 크리스 폴과 카멜론 앤서니는 모두 유명한 구화 소다.
아디다스 소속의 간판 제임스 하던도 개인 3번째 사인 슈즈를 발표할 예정이다.
농구계 신군 표마의 첫 시즌 전망은 어떻습니까?
신발 업계에서 뚫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자신의 간판을 가져야 한다.
나이크는 당시에 조르덴을 보유하였고, 오늘날에는 제임스가 있었다.
아디다스
코피도 있었고, 뒤에는 데릭 로스였고, 지금은 제임스 하덴이었다.
앤드마는 그동안 미식축구 업계의 명성이 더 커졌고, 스티븐 쿡에서 MVP 2연패를 획득한 뒤 농구계에서 정말 명성을 얻었다.
표마사는 2018년 신상업에 큰 도박을 했지만, 이 쇼에서 정말 미래의 브랜드가 될 수 있는 영군 인물이 있을까?
드앤드레드 앨턴은 타고난 괴수였지만, 모두가 날카로운 운동화 스타는 아닐 것이다.
마윈 바그레3세, 소마이클 포터 (전제는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뉴욕의 케빈 노크스가 모두 탈출될 수도 있지만 아직은 너무 이르다.
트리 로제르의 미래가 표마로 성장하고 싶다면 보스턴을 떠나야 할 것이다.
혹시나 표마는 행운의 여신의 수칭을 받을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모든 것이 공담이 될 것이다.
하지만 다음 시즌에는 표마의 발전을 주목하는 것이 흥미로운 일이다.
래퍼가 운동화계의 영향력이 가장 큰 건가요?
이것은 구체적인 인선에 달려 있다.
오늘날 캄예웨스터, 드레크와 파렐 윌리엄스는 더할 나위 없는 문화적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농구 제품의 판매량이 하락함에 따라 그들은 이미 운동 캐주얼 조류의 대변인이 되었다.
그러나 제임스, 쿠리, 케빈 두란트, 오문 등 농구 스타보다 큰 영향력을 가진 설창 가수는 이 세 명밖에 없다.
그동안 농구 선수는 유행문화의 수호자이며 마이클 조단이 힙합 음악의 황금년대 1990년대 운동화를 이용해 만든 모든 답을 찾을 수 있었다.
시대는 이미 예전과 비교가 되지 않았지만, 운동화 업계에서는 어떤 연예인도 제임스, 유럽과 어깨를 맞설 수 없었다.
어느 신발이 예기기에 가장 잘 됩니까?
캐리 오문 크리스 4대 전화
Kyrie5: 현재 농구계 구둣 판매량 2위 선수로 유럽문은 크리스 4세대 전화에 의지해 위대한 성과를 이룩했다.
드루아저씨 영화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오문 5대 전화도 대수수를 맞이한다.
유럽문의 빛은 과거와 같다.
폴 조지 2대 전화
PG3: 폴 조지 2세대 부츠는 구장에서 활약을 잘하지만 명예를 얻는 관점에서 볼 때 이 신발의 전적은 한 세대 전적이 없었다.
오늘날까지 여전히 선수들이 저녁 경기에서 일대 전화를 신는다.
폴 조지 3세대 슬리퍼가 세대 전화의 성적을 복제할 수 있기를 바란다.
기나니스1: 아드토곤박은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기대되는 운동화계의 신인이 될 것이다.
아디다스의 착취를 여러 해 만에 그리스 괴물들은 지난해 나이크와 계약을 맺었다.
그는 매체 크로스sover 인터뷰에서 "슈즈에 대해 의외의 생각을 많이 할 수 있을 것 같다. 나는 우리의 일이 아주 훌륭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사람들은 그것을 위해 흥분할 것이다.
다미안 리라드 4대 전화
데이메5: 다미안 리래드는 이미 슈즈거리에서 자신의 지위를 확립하고 그의 4대 전화도 성공한 해를 보냈다.
리래드 부츠와 조기판 Bape 의 콜라보레이션은 지난 시즌 가장 실전적인 인기를 얻는 구화 중 하나다.
스티븐 쿠리 5대 전화
커리6: 커리는 이제 운동화 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해로 접어들었다.
앤드마는 이제 간판 제품이 자신의 지위를 공고히 하고 나이크와 아디다스와의 경쟁이 필요하다.
중국에서 온 브랜드도 대형 스타 계약을 통해 앤드마의 스트레스를 느끼게 했다.
레브라운 제임스 레블론 15.
LeBron Watch: LeBron (Watch) 시리즈는 지난 시즌 가장 클래식 스니커즈다.
‘작은 황제 ’가 막 로스앤젤레스에서 자신의 직업 생활을 시작하였으니, 우리는 구장에서 더 대담한 배색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할 수 있다.
Air Jorden 32
Air Jorden 33:Air Jorden (Jorden)은 조담 브랜드가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대담한 디자인이다.
우리는 이미 빅토리 오라디파, 케바 워크, 마이클 코리 등이 구장에서 무구두끈 디자인을 신었다.
어느 신발이 흑마가 될 것인가?
크레이 톰슨 3대 부츠
크레토프슨의 안달 KT 4세대 슬리퍼: 슈즈에 대해 처음 생각하는 사람은 크레나 톰슨이 아닐 수도 있지만 그의 이름을 꼭 기억할 것이다. 이는 그의 영향력의 체현이다.
그의'Topson 중국행'은 자신의 브랜드를 새로운 높이로 올리고, KT 4세대 구둣도 예쁜 신발이라고 할 수 있다.
스빈세인 딩비디: 큰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이 시즌 폭발한 바구니 테니스 수비수가 자신의 신발 브랜드를 창설했다.
그의 신발은 아직 대중에게 인정받지 않았지만, 그는 올 시즌 82가지 다른 배색 신발을 신으려고 했다.
그렇다면 문제: 만약 홈런팀이 포스트시즌에 뛰어들면 어떻게 합니까?
- 관련 읽기
- 전문 시장 | 왕보생담'인터넷'하: 폐구 방직품 종합 이용 현황과 미래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6 봄 여름 뉴욕 패션 주필알 —7대 키워드
- 업종 종합 서술 | 2015 면 방직 백강기업 4대 발전 특징 해석
- 아동화 | 포전 쌍츠 스포츠 브랜드 최초 스마트화 연구 시도
- 부령 공고 | 2015 신강 면화 목표 가격 신안 출범
- DIY 생활 | 2015 베스트 코디한 아이템 패션!
- 신발 속달 | 신 왕 백리 는 회전 풍구 위 에 서 있다
- 제화 재료 | 2011 -2015 중국 신발 수출입 데이터 및 예측 추세 보고서
- 시장 동향 | 스포츠 브랜드는 패션 노선을 걷고 다시 한 번 붙는다.
- 상가 속보 | 우리나라 소비 능력 국제 브랜드 유치: 미국 백년 의상 A &F 천진 개점
- 루한2018 투어 콘서트 4세트 패션 화력 전개
- ASH 북경 삼리툰 개막점이 성대하게 개막된 동우림이 신비로 참석했다
- TIE FOR HER 첫 실체 플래그숍이 베이징을 선보였다.
- 중국 패션 지도자들은 이 업계의 미래를 조성하고 있다
- 미국 면 생산량 이 계속 세계 재고 의 대폭 감소 를 증가 시켰다
- 신세대 집 브랜드 NOME, 국제 비폭력 발성
- 2018 중국 국제 방직 기계 전람회 및 ITMA 아시아 전람회 개막
- 황성의모자'바샤 남자 '표지, 양앤디는 ABC KIDS2018 겨울 신상품을 선보였다.
- 2018 온주 패션 박람회 -패션 패셔니스타전은 온수발에 있어 30개 기업의 집단 참여 전시를 끌어모으고 있다
- 2018 중국 신소비 보고서: 소비 관념 전환 더 이상 맹목적 추구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