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절강성 패션산업연합회 제1회 이사회 제4차 회의가 순조롭게 열렸다

2019/5/8 12:55:00 11797

패션 산업 연합회

절강성 패션산업연합회 제1회 이사회 제4차 회의는 소흥코교에서 열렸다. 절강성 경신청 소비품 공업처장 이경녕, 절강이공대 교장, 절강성 패션산업연합회 회장 진문흥, 절강성 경경경경경청 소비품 공업처 부처 장림배주, 절강성 패션산업 부회장 로웨이 부회장, 황건위위 및 각 이사기관에 참석했다.절강이공대 국제교육학원 부원장, 연합회 신임 사무총장 주웨이밍이 진행한다.

일

이번 이사회 는 항주 유럽 포옹 복합 유한 회사, 소흥시 박아 복식 유한 회사, 절강 천서장 복식 유한회사, 항주 영황 복식 유한 회사, 소흥 토스카나 복식 유한회사, 소흥시 코흥시 미상방직품 유한 공직물 등 기업이 연합회 상무이사 단위, 베이징대 정보기술 고위절, 절강성 피혁 업종협회 이웨이연 부회장으로 선정됐다.

각 신진 이사 부서가 일일이 소감을 발표하다.

일

주위명 은 절강성 패션 산업 연합회 사무총장 을 선거 하다

일

나위제 부회장은 절강성 패션산업연합회 2018년 운영 상황을 종합해 연합회 최근 변경 사항을 설명했다.또한 특히 패션은 매우 허술한 개념이었지만, 어떤 기업은 패션의 개념을 실질적으로 만들 수 있었고, 대부분의 패션 기업은 그들과 같이 공부해야 하며 자체 제품, 산업의 위치를 추구하며 기업의 브랜드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다.

일

주위명 사무총장은 현 단계의 우세와 곤경에 대해 절강성 패션산업연합회 2019년에 대한 새로운 구상을 내놓았다.첫째, 다음 작업에서 연합회는 각종 디자인 대회를 전개할 것이며, 이사 멤버들이 계책을 강구하기를 바란다.둘째, 연합회는 절강이공대 국제패션 자원을 충분히 이용하여 세미나, 살롱 등 활동에 회원을 위해 더 많은 자원을 가져갈 것이다.셋째, 연합회는 회원 기업과 소통을 강화하고 더욱 전문적인 연구 상담 등을 제공한다.

일

진문흥 회장은 연합회 2019년의 업무에 대해 두 가지 요구를 제기하고, 연합회가 소통 협조를 강화해야 한다.협회의 본질은 교량과 유대, 앞으로의 업무에서 상호 교류를 강화하고, 회원 단위 기업의 요구를 많이 들어주고 정부와 학교 자원을 회원 서비스로 이용한다.둘째 는 연합회 는 활동 내용 을 풍부하게 해 업종 훈련, 기술 컨설팅, 전람회 유치 등 활동, 서비스 수준 을 향상 했 다.

일

임배주 부처장은 직칭 심사 등의 사항을 업계협회에 내놓는 것은 필연적인 추세라고 지적해 연합회 사업 계획을 철저히 듣고 연합회 책임자와 깊은 소통을 한 후에 연합회는 반드시 직칭 평정 업무를 실천할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

일

마지막으로 이경닝 처장은 절강성 패션산업연합회가 성립된 이래 절강패션산업에 기여한 공헌을 인정했고, 미래의 사업에서 소비품 공업처는 연합회 활동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이 밖 에 특별 언급 '삼화' 즉 국제화, 즉 회원 기업 을 위해 국제화 의 교류 충돌, 정보화, 회원 기업 을 위해 새로운 기술 을 접 하 고 전문화 를 전공 위원회 를 통해 회원 기업 을 더 전문적 인 지탱 을 제공 했 다.

천 번의 흥건한 것이 비록 힘들지만, 미친 듯이 불어서 금까지 왔다.절강성 패션산업연합회가 발전한 지 세 번째로 많은 지도자들의 안내 아래, 각 회원 기업의 지지아래 반드시 좋아질 것이라고 믿는다.저자: YY /Cloris


  • 관련 읽기

일사분기 전국 구두옷 증속 대폭 하락 본토 스포츠 브랜드 표현 어때요?

뉴스 택배
|
2019/5/8 12:55:00
10852

유니폼, 나이크, 아디다스, 표마 등 복장 의 왕

뉴스 택배
|
2019/5/8 12:55:00
9865

국산 운동 브랜드 거두 홍성르크의 몰락

뉴스 택배
|
2019/5/8 12:54:00
10866

해란 의 가선 아래 문점 은 6 천 개 의 전형 의 새로운 소매 를 뚫지 못했다

뉴스 택배
|
2019/5/8 12:54:00
11388

농구 복귀, 콘웨이, 토중래?

뉴스 택배
|
2019/5/8 12:54:00
11364
다음 문장을 읽다

Adidas 항공 운송 증가 미국 의 주가 혁신 을 제공 하다

2019년에 접어들어 Adidas AG (ADSGn.DE) 아디다스 그룹의 업적은 여전히 미국 시장에서 공급되지 않는 것을 받아들였다.